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신상] 아모레 '비레디 생기립밤'·SPC던킨 '페리카나 치킨버거' 2023-12-02 07:00:05
운영하는 던킨은 페리카나와 손잡고 '페리카나 치킨버거'를 선보였다. 페리카나의 양념 소스를 버거 패티에 활용해 매콤달콤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 정식품은 이마트와 손잡고 한정판 '베지밀 레트로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베지밀 레트로 A와 베지밀 레트로 B 등 2종으로 1980년대 사용했던...
공정위, 가맹점 사업자 간담회…"사모펀드 소유 본부 직권조사" 2023-12-01 15:30:00
컨벤션센터에서 커피, 치킨, 버거 등 주요 외식업종 12개 브랜드의 가맹점 사업자 협의회 대표들과 간담회를 진행했다. 참석자들은 가맹본부의 필수품목 과다 지정, 모바일상품권 수수료 부당 전가, 가맹점 동의 없는 판촉 행사 진행 등의 문제를 지적하면서 해결 방안을 마련해달라고 요청했다. 육 사무처장은 "사모펀드...
던킨, 세번째 '매운 치킨버거'…페리카나 손잡고 MZ 겨냥 2023-11-27 17:56:08
브랜드 페리카나와 손잡고 ‘페리카나 치킨버거’를 27일 출시했다. 핵심 재료인 부드러운 번(버거용 빵)과 매콤한 치킨 패티를 모두 던킨 레시피대로 제조한다. 여기에 페리카나 대표 제품인 양념치킨의 소스를 버거 패티에 활용해 매콤하고 달콤한 맛을 살린 게 특징이다. 던킨이 치킨버거를 출시한 것이 처음은 아니다....
1분 만에 패티 하나 '뚝딱'…"외식업계 인력난 해결합니다" 2023-11-19 17:47:49
햄버거 패티 200개를 조리하는 능력자가 있다. 일정한 온도와 두께로 1분 만에 패티 양면을 구워낸다. 주방로봇 스타트업 에니아이가 개발한 인공지능(AI) 햄버거 패티 조리 로봇 ‘알파 그릴’이다. 비전 센서를 이용한 카메라로 패티의 굽기 정도를 확인한다. 황건필 에니아이 대표(사진)는 19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스벅 아메리카노도 3000원"…역대급 '쓱데이' 막 올랐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1-13 16:51:44
새로 출시되는 짜장버거는 고기 패티는 다른 브랜드의 일반 버거보다도 20% 두껍다는 게 신세계푸드 측 설명이다. 전 계열사 통합 행사인 만큼 SSG닷컴은 14일 선착순으로 짜장버거세트를 20% 할인 쿠폰 1만장을 판매한다. 소비자들의 가장 큰 관심을 끄는 건 스타벅스다. 스타벅스는 13~16일 나흘 간 오후 2~5시 아메리...
스벅 아메리카노 3000원·65인치 TV 50만원대…'쓱데이' 특가 쏟아진다 2023-11-13 09:45:10
버거를 선보인다. 짜장버거에 사이드 메뉴와 음료를 더한 세트 가격도 5000원 미만이다. 또한 신세계푸드는 이커머스(전자상거래) SSG닷컴에서 오는 14일 짜장버거 세트 상품권 1만장을 2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이마트에서는 오는 19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생생 치킨'을 평소보다 4000원 할인한 5980원에...
"어디야 어디"…햄버거·치킨·도시락 '파격 세일' 2023-11-13 06:12:31
시작해 짜장 버거와 도시락, 치킨 등 가성비 넘치는 메뉴를 잇달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세계푸드 노브랜드버거는 쓱데이를 맞아 14일 편의점 햄버거보다 저렴한 3천원 미만 가격의 짜장버거를 출시한다. 짜장버거에 사이드 메뉴와 음료를 더한 세트도 5천원 미만에 판매한다. 노브랜드버거는 짜장버거의 고기 패티가...
신세계그룹 '2023 쓱데이' 개막…짜장버거·도시락·치킨 특가 2023-11-13 06:00:02
신세계그룹 '2023 쓱데이' 개막…짜장버거·도시락·치킨 특가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신세계그룹은 13일 계열사가 총출동하는 '2023 대한민국 쓱데이' 쇼핑 축제를 시작해 짜장 버거와 도시락, 치킨 등 가성비 넘치는 메뉴를 잇달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세계푸드 노브랜드버거는 쓱데이를 맞아...
3만명 줄섰다…맘스터치 도쿄 팝업 '흥행' 2023-11-10 18:20:51
1000원가량 저렴하다. 행사 기간 싸이버거, ‘그릴드비프버거’ 등 대표 햄버거가 2만2000개 이상 팔렸고, 치킨은 2만 조각 넘게 판매됐다. 일본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확인한 맘스터치는 연내에 현지 매장을 운영할 파트너사를 찾아 계약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현지 기업에 사업권과 상표 사용권 등을...
일본서 '오픈런' 벌어진 K버거…30초 마다 1명씩 찾았다 2023-11-10 14:13:18
'싸이버거', '그릴드비프버거' 등 햄버거가 2만2000개, 치킨은 2만조각 이상 판매됐다. 맘스터치 측은 "늦은 저녁까지 평균 70명, 최대 120명의 현장 대기 고객이 두 시간 이상의 줄서기를 마다하지 않는 등 장사진을 이뤘다. 일본인 고객의 방문이 압도적으로 높아 뜨거운 현지 반응을 실감케 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