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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Newswire] 화웨이 고객사, '디지털 변혁상'과 6개의 결선 진출상 받아 2019-11-22 17:20:46
도시 애플리케이션을 관리하는 것, 마지막 세 번째는 한 번의 클릭으로 관리자가 전체 지구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을 사용해 지구 내 전체 500만 명의 사람들에게 끊임없이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혁신 아이디어 상 최종 결선 진출: DHL Digital Supply Chain - 지능형 물류 및 창고관리 솔루션...
[PRNewswire] 틸리움, 프라이빗 클라우드 출시 2019-11-13 11:11:37
방법으로 캠비아의 패밀리 브랜드 전체에 있는 데이터를 동시에 수집하고 분석하면서도 우리가 클릭하는 데이터를 HIPAA에 맞도록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틸리움 프라이빗 클라우드에 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이 페이지[https://tealium.com/resource/fundamentals/tealium-private-cloud/ ]를 방문하기 바란다....
노래 소개하고 추천…'소셜형 음악 DJ'가 뜬다 2019-10-28 17:18:33
하루 평균 플레이리스트 클릭 수도 약 2.5배 늘었다. 멜론DJ 안에 ‘브랜드 DJ’ 코너도 등장했다. 트렌드를 선도하는 각 분야 대표 브랜드가 직접 구성한 플레이리스트와 동영상, 매거진, 팟캐스트 등을 통해 최신 음악 콘텐츠를 다양한 형식으로 감상할 수 있다. 샤넬, 디즈니, 나이키, 예술의전당, 틱톡, 쏘카...
"SNS發 일본 불매 운동, 역대 최대 규모·자발성 강해" 2019-10-13 08:01:00
거의 모든 분야에서 일본 제품에 대한 클릭 횟수가 떨어졌다. 건강식품은 유일하게 7월 중순을 기점으로 다시 클릭이 늘어나는 경향이 나타났다. 한창 반일 정서가 끓어 올랐던 7월에는 일본 불매 운동 관련 SNS 언급량이 하루 7만건이 넘기도 했지만, 점차 다른 이슈에 묻히며 감소세가 확연했다. 그럼에도 8월 말 기준...
국내 OTT 시장 명암…유튜브·넷플릭스 등 외국계만 '승승장구' 2019-09-09 16:16:45
리서치 전문업체 닐슨코리아클릭에 따르면 넷플릭스·유튜브·틱톡 등 3대 외국계 OTT의 지난 7월 순 이용자 수는 약 2998만 명으로, 지난해 같은 시기(2595만 명)보다 15.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많은 이용자를 확보한 건 유튜브였다. 2632만 명의 이용자를 끌어모았다. 작년 7월보다 6.7%(166만 명)...
환경부, 9월 30일까지 19개 업종 화학물질 통계조사 2019-06-30 12:00:05
소량 취급업체의 취급량을 조사한다. 농업, 광업, 건설업 등 나머지 16개 업종의 사업장은 지난 통계조사와 마찬가지로 화학물질을 연간 1t 넘게 취급할 경우에만 취급량을 조사할 계획이다. 환경부는 업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신고할 화학물질이 없는 경우 통계조사표에 '한 번 클릭'만 하면 되도록 하는 등 개선...
'경리단길 뜨나 싶더니 이젠 을삼…'…"SNS서 '반짝 인기' 낙관 말아야" 2019-06-28 17:27:12
클릭! 한경 [ 최진순 기자 ] 6월 22일자 <경리단길 뜨나 싶더니 이젠 을삼…‘단명 상권’에 자영업자들 한숨> 기사는 상품처럼 소비 속도가 빨라지는 골목 상권의 ‘수명’을 짚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입소문으로 떴다가 임차료 급등과 소비자 취향 변화로 쇠락하는 상가가 늘고 있다....
"중국시장에서 성공하려면 '90년대생' 빅데이터 읽어야" 2019-06-27 17:00:50
접목한 광고기술) 플랫폼사 아이클릭과 함께 텐센트(騰迅), 샤오훙수(小紅書), 씨트립(携程) 등 중국 대표 플랫폼 3사의 마케팅 담당자를 초청해 '중국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콘퍼런스 2019'를 열었다. '중국판 인스타그램'으로 불리는 샤오훙수의 브랜드마케팅솔루션 헤드 예산산은 이날 "한국은 샤오훙수...
국민 5명중 1명 "단체채팅방서 불법촬영물 경험했다" 2019-04-30 18:49:03
철저하게 사실을 확인한 후 보도한다'(93.4%), '사안의 본질과는 상관없는 클릭 유도를 위한 뉴스 어뷰징을 중단한다'(93.3%), '이슈를 또 다른 이슈로 덮는 듯한 인상을 주지 않기 위해 뉴스 가치에 맞는 보도량을 고민한다'(90.1%) 등에 큰 공감을 표시했다. abullapia@yna.co.kr (끝) <저작권자(c)...
넷플릭스 240만명이 본다…1년새 국내 이용자 3배↑ 2019-03-28 17:26:19
] 넷플릭스의 국내 이용자 수가 1년 만에 세 배가량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자체 제작한 한국 드라마 ‘킹덤’의 인기 덕분이라는 분석이 나온다.28일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아클릭에 따르면 지난 2월 말 기준 넷플릭스의 국내 순방문자(pc와 스마트폰 사용자 포함)는 240만2000명을 기록했다. 1년 전인 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