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이프펫, 성수 EQL 팝업스토어 오픈…스페셜메이트 츄 활약 2025-05-09 13:42:51
펫페어’의 일환으로, 현대백화점이 외부 공간을 활용해 반려동물 페어를 여는 첫 시도이며, 반려동물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와 핫한 브랜드를 한번에 만나볼 특별한 기회를 함께 제공한다. 팝업에서 선보이는 라이프펫 제품은 총 7개로 강아지 영양제 5종 ▲라이프펫 프로바이오틱스 ▲라이프펫 조인트 ▲라이프펫 아이즈...
혀끝을 맴도는 자연의 사이클 2025-05-08 17:06:15
추구한다. 미라주르는 재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좇는 레스토랑이 아니라 하늘과 땅 사이에서 유영하는 모든 경험, 즉 자연을 기반으로 뿌리, 잎, 꽃, 열매를 키우는 전 우주적 연구와 노력을 통해 완성되는 세계관으로 운영된다. 그가 추구하는 국적이나 경계가 없는 요리는 남프랑스 망통의 미라주르 외에 아르헨티나,...
현대백화점, 성수동서 '더현대 펫페어'…26개 브랜드 참여 2025-05-08 09:30:18
이번 반려동물 페어에선 반려동물과 관련한 최신 트렌드 상품과 온라인상에서 뜨고 있는 다양한 K펫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인기 있는 26개 K펫 브랜드가 참여해 반려동물 의류와 가방, 수제 간식, 유모차, 가구, 소품 등을 선보인다. '디자인포도그'의 '딤섬백',...
아이앤나의 유아 세제 브랜드 보들보들, '2025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2025-05-01 16:19:33
유아 세제 브랜드이다. 최근 성분과 안전성에 대한 기준이 높아진 육아 트렌드에 부합하며, 요즘 엄마들이 직접 선택한 '맘픽세제'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보들보들 제품은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를 획득했으며, MIT/CMIT, 형광물질, 파라벤 등 유해물질 15종을 배제하고...
'이 간판' 걸렸다 하면 상권 초토화..."경쟁이 안돼" 2025-04-28 07:02:29
트렌드 변화에 따라 수시로 바뀐다. 월평균 600개 이상의 신상품이 매장에 들어오고 판매가 저조한 상품은 제외하는 방식이다. 최근에는 의류와 화장품, 건강식품을 집중 육성해 화장품과 의류 전년 대비 매출 증가율이 지난해 144%와 34%에 달할 정도다. 무신사가 운영하는 편집숍 29CM(이십구센티미터)는 쿠팡이나...
무신사·다이소에 골목상권 직격탄…소상공인은 '벼랑 끝' 2025-04-28 06:31:00
트렌드 변화에 따라 수시로 교체된다. 월평균 600개 이상의 신상품이 매장에 들어오고 판매가 저조한 상품은 제외하는 방식으로 운영한다. 최근에는 의류와 화장품, 건강식품을 전략 상품으로 집중적으로 육성하고 있다. 화장품과 의류는 전년 대비 매출 증가율이 지난해 144%와 34%에 달할 정도로 주력 제품으로 자리...
신세계백화점, 5월 가정의 달 헬스·뷰티·아웃도어 브랜드 할인 2025-04-24 15:04:51
이 트렌드에 맞춰 대표적인 헬스케어 브랜드인 ‘세라젬’ 신상품 행사를 이 백화점은 올 5월말까지 진행한다. 대표 안마의자 상품인 ‘파우제 M10’을 특가로 판매한다. 정가 대비 35만원 할인한 615만원에 선보였다. 파우제 M10 구매 시 사은품으로 59만원 상당의 흡착 물걸레 로봇청소기 ‘세라봇S’ 혹은 49만원 상당의...
"도파민 자극에 지쳤어요"…MZ들 푹 빠지더니 난리난 신발 2025-04-22 06:00:04
ESG 경영을 강화하고 있다. 육아시장에서도 친환경 트렌드는 여전히 대세다. 육아용품 브랜드 '부가부'는 신제품 '폭스5 리뉴'에 무염색 매트리스와 재활용 소재를 적용했다. 아이들의 피부가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친환경성을 특히 강조했다. 민감한 피부를 가진 신생아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는 게...
최신 패키징 기술 한자리에…22∼25일 킨텍스서 'ICPI 위크' 2025-04-22 06:00:02
최신 패키징 기술과 디자인 트렌드를 소개하고, 관련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ESG 패키지 페어' 특별관을 꾸려 단일소재 포장재, 다회용 순환 용기, 탄소 저감 패키지 공정 등 지속가능한 패키징 기술과 전략을 제시한다. 주최 측은 올해 5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다녀갈 것으로 추산했다. 이날...
파스쿠찌, 이탈리아 정통 커피브랜드 파스쿠찌, 리브랜딩 기념 '시그니처 메뉴' 출시 2025-04-08 16:08:17
30% 가까이 증가했다. 대표 페어링 메뉴인 카사타 티라미수 매출은 전년 대비 70% 증가하며 케이크 중 판매량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올해 새롭게 출시한 ‘카사타 티라미수 딸기’도 카사타 티라미수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호응을 얻고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2002년 국내에 도입된 파스쿠찌는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