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포츠가 '온라인 플랫폼' 판도 흔든다 2024-10-14 16:23:34
프로야구 경기 영상도 내보내고 있다.○스포츠로 몸집 키운 티빙·쿠팡플레이OTT 시장에서도 스포츠와 사업을 연계한 플랫폼이 성과를 내고 있다. 2025년까지 3년간 프로야구를 국내 독점 중계하는 티빙은 지난달 MAU 787만 명을 기록했다. 1월(656만 명)보다 20% 늘었다. 넷플릭스의 MAU가 같은 기간 1282만 명에서 1121만...
혹평받던 TL, '동시접속 30만' 반전…엔씨 부활 신호탄 되나 2024-10-14 16:16:44
아이지에이웍스에 따르면 리니지M은 9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주요 앱 마켓에서 합산 매출 404억원을 거둬들이며 모바일 게임 매출 1위에 올랐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게임 최고 매출 순위에 따르면 이날 기준 리니지W와 리니지2M도 각각 7위와 8위에 오르며 호실적을 이어가고 있다. 엔씨는 국내외...
"넷플은 쉬운 이용·티빙은 다양한 콘텐츠가 충성도 높여"(종합) 2024-10-07 15:23:57
플레이와 웨이브는 줄어든 것으로 집계됐다. 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의 '2024년 9월 주요 업종 및 기업의 월간 활성 사용자 수(MAU) 데이터'에 따르면 9월 OTT 앱의 MAU는 넷플릭스 1천167만 명, 티빙 787만 명, 쿠팡플레이 679만 명, 웨이브 427만 명, 디즈니플러스 282만 명, 왓챠 54만...
'흑백요리사' 흥하더니…넷플릭스 이용자 늘었다 2024-10-07 14:27:45
시장에서 넷플릭스와 티빙의 9월 이용자가 증가하고 쿠팡플레이와 웨이브는 줄어들며 희비가 엇갈렸다. 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는 이러한 내용의 '2024년 9월 주요 업종 및 기업의 월간 활성 사용자 수(MAU) 데이터'를 7일 발표했다. 자료에 따르면 9월 OTT 앱의 MAU는 넷플릭스...
9월 OTT 이용자 넷플릭스·티빙 늘고 쿠팡·웨이브 꺾여 2024-10-07 14:07:58
플레이와 웨이브는 줄어든 것으로 집계됐다. 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는 이러한 내용의 '2024년 9월 주요 업종 및 기업의 월간 활성 사용자 수(MAU) 데이터'를 7일 발표했다. 자료에 따르면 9월 OTT 앱의 MAU는 넷플릭스 1천167만 명, 티빙 787만 명, 쿠팡플레이 679만 명, 웨이브 427만...
MLB 이어 발롱도르 스타 모셔온다…스포츠판 휘어잡는 플랫폼기업 2024-10-02 17:10:46
8월 3일 대형 축구 이벤트인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했다. 첫째 날엔 K리그 올스타팀과 토트넘의 경기를, 둘째 날엔 토트넘과 김민재 선수가 뛰고 있는 독일 바이에른 뮌헨의 경기를 열었다. 두 경기 모두 티켓이 매진됐다. 쿠팡은 3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를 독점 중계하기도...
키위웍스, '마녀의 샘R' 닌텐도 스위치·PS5 버전 출시 2024-08-29 09:54:38
기자 = 국내 게임사 키위웍스는 육성 어드벤처 게임 '마녀의 샘R'의 닌텐도 스위치 및 플레이스테이션(PS) 5 버전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마녀의 샘R'은 캐릭터 육성과 수집, 모험 등의 요소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시스템이 특징인 어드벤처 게임으로, 작년 PC 버전으로 먼저 발매됐다....
신작 게임 한눈에…게임스컴 개막 행사에 글로벌 게임사 총출동 2024-08-21 07:41:44
싱글플레이 미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냉전 말기를 배경으로 주인공 일행이 미국 워싱턴 DC의 보안 시설에 잠입해 총격전을 펼치고 탈출하는 내용이었다. MS 산하의 베데스다 소프트웍스는 영화 '인디아나 존스'를 소재로 만든 액션 어드벤처 게임 '인디아나 존스: 그레이트 서클' 신규 트레일러를...
1년 전엔 잘 나갔는데…"송강호도 비도 안 먹힌다" 절규 2024-08-06 09:23:03
증가했다. 티빙은 드라마 '감사합니다', 예능 '서진이네2', '언니네 산지직송' 등이 시청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고 한국프로야구(KBO) 중계권을 확보해 야구팬들의 이목까지 끌고 있다. 단, 쿠팡플레이는 지난달 611만명으로 전월(663만명) 대비 8%가량 하락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OTT 디즈니+ 이용자 1년새 반토막 2024-08-06 09:17:26
중계권을 확보해 야구팬을 고정 이용자로 안착시킨 게 주효했던 것으로 보이며, 드라마 '감사합니다'와 예능 '서진이네2' 등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지난달 MAU가 611만명으로 전월(663만명) 대비 8%가량 감소했다. 쿠팡플레이는 해외 축구 경기와 F1 네덜란드 그랑프리 생중계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