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동후디스, 이너뷰티 시장 진출…'뷰빗' 브랜드 출시 2023-05-10 08:06:42
이너뷰티 시장에 진출한다고 10일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피부 건강을 지키고 다이어트를 하려는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뷰빗 브랜드의 먹는 제품 4종을 선보인다. 뷰빗 신제품은 청귤 콜라겐C, 청귤 콜라겐 젤리, 팻바이 부스터, 필업뮤신 등 4종이다. 앞서 일동후디스는 사업 다각화를 위해 남성 건강기능식품, 펫푸드 브랜...
[게시판] 일동후디스·장민호 팬카페, 강릉·고성소방서에 제품 전달 2023-04-25 09:22:12
일동후디스는 가수 장민호 팬카페와 함께 강원도 강릉·고성소방서에 3천만원 상당의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제품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가수 장민호는 일동후디스의 하이뮨 모델을 맡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산불 진화 작업에 힘쓴 소방관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제품을 전달했다고 설명했다. (서울=연합뉴스)...
근육없이 100세 시대 없다…쑥쑥 크는 '단백질' 시장 [인구절벽, 판이 바뀐다] 2023-04-12 19:14:34
없었던 건데, 일동후디스와 매일유업은 이미 단백질 제품 매출이 분유 매출을 넘어섰습니다. 분말 제형을 먹기 편하게 음료 형태로 바꾸고, 홈쇼핑에 이어 편의점에 입점시키면서 소비층을 2030세대까지 넓힌 것이 시장의 판을 키웠습니다. [한소려 / 일동후디스 마케팅본부장 : 단백질은 몸에서 활용이 되면 분해되서 몸...
일동후디스, 펫푸드 시장 진출…펫 영양제 '후디스펫' 출시 2023-04-11 08:09:05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일동후디스가 펫 영양제 브랜드인 '후디스펫'을 출시하며 펫푸드 시장에 진출했다고 11일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국내 반려동물 수가 매년 증가하며 펫 영양제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브랜드를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후디스펫은 반려동물의 장, 면역, 관절, 눈 관련 영양제 4종이다....
매일유업, 신성장동력 단백질 경쟁서 밀렸다 2023-04-05 10:56:48
일동후디스 하이뮨은 지난해 1650억원의 매출을 올려 전년비 57.1% 증가했다. 2018년 단백질 시장에 먼저 진입한 매일유업은 일동후디스가 2020년 진출한 다음 해 1등 자리를 뺏긴 이후 좀처럼 따라잡지 못하고 있다. 셀렉스 사업을 하는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지난해 43억원의 순손실을 나타냈다. 인수합병(M&A)한 계열사와...
브랜드 확장하는 일동후디스, 후디스펫·블랙맥스·뷰빗 출시 2023-03-19 17:20:00
건강 펫푸드 브랜드 후디스펫 출시를 시작으로 이달 말 남성 특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랙맥스, 다음 달 초 여성 맞춤형 이너뷰티 브랜드 뷰빗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세가지 브랜드 모두 상표권 등록은 마친 상태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건기식을 판매해왔다. 이번 신규 브랜드 출시를 통해...
일동후디스, 온라인 쇼핑몰 '하이뮨몰' 리뉴얼 2023-03-15 10:35:51
배송과 선물하기 기능도 추가했다. 일동후디스는 리뉴얼과 모바일 앱 런칭에 맞춰 오는 17일까지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 하이뮨 제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몰에서 선보이는 풍성하고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이 봄철 환절기를 맞이한 고객의 건강과 면역력에 도움이 될...
[게시판] 이금기 일동후디스 회장, 제4회 대한민국 약업대상 수상 2023-02-21 18:47:56
일동후디스 회장, 제4회 대한민국 약업대상 수상 ▲ 한국제약바이오협회는 21일 서울 서초구 제약회관에서 제4회 대한민국 약업대상 제약·바이오 부문 시상식을 열고 이금기 일동후디스 회장에게 상패와 부상을 수여했다. 이 회장은 비타민제 기술 개발과 함께 항암제, 항생제 등의 국산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
올해는 건강 다이어트…단백질부터 챙기자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3-01-30 23:46:55
보충제 매출도 급증하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2020년 출시한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누적 매출이 3,000억원 넘었다고 밝혔다. 산양유 단백질을 주요성분으로 하는 하이뮨은 출시 첫해 300억원 매출에서 2021년 1050억, 2022년에는 1650억으로 급증했다. 자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선보이는 롯데마트도 올...
일동후디스의 '반전'…작년 매출, 단백질 > 분유 2023-01-16 17:40:42
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지난해 매출이 1650억원으로 2021년 1050억원 대비 57.1% 증가했다고 16일 발표했다. 2020년 2월 선보인 하이뮨은 매년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출시 첫해 매출 300억원으로 시작해 지난해까지 3년간 누적 매출 3000억원을 넘어섰다. 국내 단백질 시장에서 1위다. 과거 일동후디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