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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금융, 3분기 누적 순이익 5조 1,217억원...또 역대 최대 2025-10-30 16:55:52
BIS자기자본비율은 각각 13.83%, 16.28%를 나타냈다. 주요 계열사 중 KB국민은행의 3분기 누적 당기순이익은 3조 3,645억원으로 전년 동기(2조 6,179억원) 대비 28.5% 증가했다. 신한은행의 3분기 누적 순익(3조 3,561억 원)을 제치면서 '리딩뱅크' 자리도 탈환했다. 3분기 당기순이익은 1조1,769억 원으로 전분기...
KB금융 3분기 누적순이익 5조1천217억원, 17%↑…역대최대(종합) 2025-10-30 15:31:33
16.28%로 안정적 자본 적정성을 유지했다"고 덧붙였다. 계열사별로는 KB국민은행의 3분기 순이익(1조1천769억원)이 작년 동기(1조1천120억원)보다 5.8% 늘었다. KB손해보험(2천88억원), KB캐피탈(704억원)의 순이익도 각 23.7%, 20.3% 증가했다. 하지만 KB증권(1천578억원)과 KB카드(993억원), KB라이프생명(657억원)은 1년...
KB국민카드, ‘아이 키우기 좋은 기업’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 2025-10-29 11:46:56
KB국민카드는 한반도미래인구연구원이 주최한 ‘아이 키우기 좋은 기업 시상식’에서 아이 키우기 좋은 기업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돼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시상은 저출생 문제 해결의 핵심인 일·가정 양립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우수기업을 발굴·포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출산·육아...
KB국민은행, 고객이 직접 우대금리 선택하는 '나만의적금' 출시 2025-10-29 11:45:04
KB카드 ▲마이데이터 중 2개를 선택해 우대 요건 충족 시 각각 연 0.5%p씩, 최고 연 1.0%p의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상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나만의 적금은 고객이 직접 가장 유리한 조건의 상품을 만드는 고객 맞춤형 금융상품"이라며...
"2100년 인구 3000만명 사수"…민간이 나섰다 2025-10-28 16:08:53
10%로 높이고, 다문화 수용성지수를 53.38점에서 80점대로 제고하는 방안 등은 다문화 분야의 목표로 반영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2025 아이 키우기 좋은 기업 시상식’도 함께 열렸다. 고용노동부 장관상은 KB국민카드, 서울시장상은 KB국민은행·롯데정밀화학·삼성생명, 복지부 장관상은 한국가스안전공사·포스코...
[여행소식] 마카오관광청, KB국민카드와 '마카오 체크카드' 출시 2025-10-28 10:00:31
[여행소식] 마카오관광청, KB국민카드와 '마카오 체크카드' 출시 (서울=연합뉴스) 성연재 기자 = 마카오정부관광청은 KB국민카드와 손잡고 마카오 여행을 테마로 한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마카오정부관광청이 참여한 최초의 트래블 카드 프로젝트로, 한국 여행객들이 'KB국민...
[게시판] KB국민카드,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마카오 에디션' 출시 2025-10-28 09:54:50
[게시판] KB국민카드,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마카오 에디션' 출시 ▲ KB국민카드는 마카오정부관광청과 공동 기획해 마카오 여행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마카오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마카오 MGM 호텔 식음료 매장 이용 금액, 홍콩과 마카오 왕복 터보젯 페리...
한반도미래인구硏 "2100년 대한민국 인구비전 선포" 2025-10-27 14:37:03
키우기 좋은 기업 시상식’도 함께 열린다. KB국민카드·포스코·한국가스안전공사 등 14개 기업이 수상한다. 이인실 원장은 “인구정책은 효과 발현까지 20~30년이 걸린다”며 “지금이 마지막 골든타임이며, 민간이 중심이 돼 정부·기업·시민이 함께 전환에 나서야 한다”고 말했다. 김리안 기자 knra@hankyung.com
단풍 따라 지갑도 열렸다…매출 최대 3배 '쑥↑' 2025-10-24 11:10:29
늘면서 인근 상권 매출도 크게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KB국민카드는 지난해 9월부터 올해 8월까지 국립공원이 있는 주요 산 16곳 주변 음식점, 카페, 편의점, 슈퍼 등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단풍 절정기 1주일간 매출은 2주 전 대비 평균 26%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업종별로는 음식점이 27%, 카페 24%, 편의점·슈퍼가...
단풍철 명산 인근 상권 매출 26%↑…내장산은 3배로 2025-10-24 10:37:56
26%↑…내장산은 3배로 KB국민카드 분석…설악산은 '황태'·오대산은 '칼국수' 인기 (서울=연합뉴스) 임지우 기자 = 가을철 물든 단풍을 보기 위해 전국 곳곳의 명산을 찾는 이들이 늘면서 인근 상권 매출도 크게 오른 것으로 드러났다. 24일 KB국민카드가 지난해 9월부터 올해 8월까지 전국에 국립공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