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타버스 커피 페스티벌 첫날 2000명 '북적' 2021-10-04 17:32:42
주어진다. 추억의 게임은 제페토 주제관과 동서식품, 엔제리너스, 파스쿠찌, 이디야커피 총 4개 브랜드 카페에서 열린다. 메타버스 공간에서 추억의 게임을 즐긴 참가자는 코로나19로 밖에서는 즐길 수 없는 다양한 활동을 메타버스 세계에서 즐기며 대리 만족할 수 있는 게 이번 청커페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입을 모았다....
[단독] 커피에 진심인 김석수 동서 회장…"제2, 제3의 카누 내놓겠다" 2021-10-03 17:51:57
몬델리즈의 동서식품 지분 매각설에 대해선 “사실무근”이라고 선을 그었다. 김 회장은 “지금 당장 논의되고 있는 내용이 없다”고 말했다. 동서식품은 ㈜동서와 글로벌 식품회사 몬델리즈가 50 대 50으로 지분을 투자해 세운 합작사다. 시장에선 몬델리즈가 스낵 사업 중심으로 포트폴리오 재구성에 나서면서 동서식품...
CNN, 한국 '남성혐오 손가락' 논란 조명…"극한 젠더전쟁" 2021-10-03 14:00:16
커피의 한국 내 유통·판매를 담당하는 동서식품이 소셜미디어에 올린 홍보 이미지가 남성 혐오를 뜻한다는 일부 네티즌의 항의를 받았다. 이 이미지에는 엄지와 검지 손가락을 벌린 그림자가 들어있다. 이 밖에 경기 평택시가 공모전 홍보 포스터에 남성 혐오 손가락 모양이 포함됐다는 논란을 빚었다. CNN은 남성 혐오...
새우깡도 제쳤다…편의점 PB간식 판매 `쑥↑` 2021-09-30 13:33:44
`민생 단커피`와 `민생 꿀배에이드`가 각각 동서식품의 `심플리스무스라떼`, 매일유업 `피크닉사과`에 이은 매출 2위를 기록했다. 이는 이색적인 경험을 즐기는 20∼30대를 겨냥해 편의점들이 `새로운 맛` 개발에 적극적으로 나선 결과로 풀이된다. 편의점 업계 관계자는 "MZ세대(1980∼2000년대 초 출생)는 간식을 살 때도...
편의점 PB 간식 잘나가네…새우깡·레쓰비 제치고 판매 1위 2021-09-30 11:25:37
'민생 꿀배에이드'가 각각 동서식품의 '심플리스무스라떼', 매일유업 '피크닉사과'에 이은 매출 2위를 기록했다. 이는 이색적인 경험을 즐기는 20∼30대를 겨냥해 편의점들이 '새로운 맛' 개발에 적극적으로 나선 결과로 풀이된다. 편의점 업계 관계자는 "MZ세대(1980∼2000년대 초...
메타버스에 차려진 '청춘 카페'…당신의 커피 레시피를 들려주세요 2021-09-29 17:21:46
4~10일 1주일간 주제관과 동서식품, 엔제리너스, 파스쿠찌, 이디야커피 총 4개 브랜드 카페에선 보물찾기, 미로찾기 게임, 인증샷 찍기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청커페 주제관 맵 속 미로를 가장 빠르게 통과한 이용자에게는 돌체구스토와 롯데뮤지엄 티켓 등을 준다. 청커페는 올해 제페토 행사 900개를 포함, 다양한...
메타버스로 만나는 '청춘, 커피페스티벌' 2021-09-29 17:14:12
구현한 주제관과 동서식품, 엔제리너스, 파스쿠찌, 이디야커피 등 4개 브랜드 카페에서 열리는 각종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공식 웹사이트와 그립에서는 국내 커피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들이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커머스 행사에 참여한 기업을 포함, 60여 개 커피 업체와 브랜드가 함께한다. 온라인으로 즐기는...
충남, 공항·항만·철도 '3박자'…3년간 해외기업 42곳 몰렸다 2021-09-27 15:48:30
건강식품 제조기업 에이치엠오건강드림영농조합법인이 각각 공장과 연구시설을 건립한다. 도 관계자는 “기업들이 공장 가동을 시작하면 연간 3781억원의 생산효과와 1019억원의 부가가치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국내 기업 투자유치 11조6000억원충청남도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기업 유치에 속도를 내고 있다. 도에...
비싸도 유명 브랜드 커피가 더 맛있는 줄 알았더니… [건강!톡] 2021-09-14 10:54:25
지적했다. 실제 커피에 대한 블라인드 테스트는 그간 다양하게 시행돼 왔다. 한 언론사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유명 브랜드 커피와 봉지 커피를 두고 평가를 받아본 결과 4000원대 브랜드 커피를 제치고 동서식품 카누가 ‘가장 가격이 높을 것 같은 커피’로 꼽히기도 했다. 또 다른 테스트에서는 던킨도넛 커피가 브랜드...
커피음료 시장 5.9% 성장…"집콕에 편의점 판매제품 인기" 2021-08-24 07:05:08
컵 제품과 달리 뚜껑이 있어 한번 개봉해도 보관이 손쉽고, 500㎖나 그 이상의 대용량 제품도 가능해 높은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는 것으로 분석됐다. 올해 상반기 커피음료 시장에서 동서식품(점유율 25.7%)과 롯데칠성음료(25.3%)가 1·2위를 다퉜다. 그다음으로 매일유업(15.9%), 코카콜라(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