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천연 다이아 주얼리 엠디루사, 시그니처 인클로버 컬렉션 2024-08-26 15:59:13
대한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돼있다. 엠디루사를 상징하는 대표 컬러인 ‘엠디루사 그린 라이트’는 모든 이의 행복과 영원한 사랑을 바라는 엠디루사의 염원이 담겨 있다. 엠디루사의 컬러명인 그린 라이트는 ‘기다리던 소식, 승인’이라는 뜻이 담겼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특허 유산균 2종 함유…hy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 2024-08-26 15:58:07
케어온을 국내 대표 맞춤형 기능성 브랜드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hy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전 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정기구독 고객에게 신청 수량과 동일하게 첫 주 무료혜택을 제공한다.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다. 제품은 오는 9월 2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오뚜기, 원료 조달부터 폐기까지 ESG 경영…'Re-Work 오뚜기' 2024-08-26 15:57:15
사용하는 브랜드 ‘제주담음’을 론칭하고, 지역 고유의 특색을 담은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제주흑돼지카레, 제주한라봉마말레이드를 출시했으며, 지난해에는 제주 감귤절임을 넣은 도우에 제주 흑돼지고기와 제주산 당근 등을 토핑으로 활용한 제주 감귤도우 피자를 선보였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中 알리바바 당일 배송 핵심은 '운반로봇'…인건비 절반 줄였다 2024-08-25 18:11:31
대응 능력이 떨어지기 때문이다. 구팅종 우시센터 운영책임자는 “로봇은 사람의 일자리를 빼앗는 게 아니라 사람이 일하는 방식을 바꿔주는 존재”라며 “로봇이 단순·반복 업무와 위험한 일을 도맡아 사람은 생산적인 일과 창의적인 일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고 했다. 우시=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3990원 식당·멤버십…유통가 "직장인 잡아라" 2024-08-23 17:31:55
수강할 수 있는 직장인 전용 강좌를 개설해 방문을 유도하고 있다. 직장인을 위한 플로리스트 강의, 이탈리아 요리 강좌, 점심 필라테스 강좌 등이 대표적이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직장인 강좌 수강생의 백화점 구매 횟수는 평균 월 4회로 일반 고객의 두 배 이상”이라고 말했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점심 한끼 3990원" 가성비에 직장인 몰린다…'완판 행진' 2024-08-23 17:19:47
수강할 수 있는 직장인 전용 강좌를 개설해 방문을 유도하고 있다. 직장인을 위한 플로리스트 강의, 이태리 요리 강좌, 점심 필라테스 강좌 등이 대표적이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직장인 강좌 수강생의 백화점 구매 횟수는 평균 월 4회로 일반 고객의 두 배 이상”이라고 말했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롯데온 '티니핑 아동복', 하루 매출 7억 올렸다 2024-08-22 17:30:14
롯데온 7월 신규 가입자는 6월 대비 10% 가까이 늘었다. 8월 1주 차 기준으로는 7월 동기보다 20% 이상 증가했다. 롯데온은 신규 브랜드 지원을 강화한다. 이달 말까지 새로 입점하는 브랜드에 판매수수료를 면제해준다. 연말까지 매달 선착순 500곳의 판매자에게 무상 광고비도 지원한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스타벅스, 구독 서비스 포석…오후 할인 月쿠폰북 첫 도입 2024-08-22 17:28:43
아니다. 외신은 새로 영입된 브라이언 니콜 스타벅스 최고경영자(CEO)의 최우선 과제 중 하나로 운영 효율 개선을 꼽았다. 특히 사이렌오더가 도입된 뒤 주문 메뉴와 레시피가 다양해지면서 음료를 받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길어지고 바리스타의 업무 강도도 높아졌다는 분석이 제기된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단독]"오후 2시 오면 할인"…月9900원 쿠폰북 내놓는 스타벅스 2024-08-22 15:15:41
새로 영입된 브라이언 니콜 스타벅스 최고경영자(CEO)의 최우선 과제 중 하나로 이 문제가 꼽힐 정도다. 특히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하는 사이렌오더가 도입된 이후 복잡한 주문이 많아지면서 음료를 받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점점 길어지고, 바리스타의 업무 강도도 높아졌다는 분석이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햇꽃게 6마리가 만원…'초저가 공수'한 마트 2024-08-21 17:33:46
서해에서 갓 잡아 올린 햇꽃게를 살아 있는 상태로 판매할 수 있는 채널은 물량이 많고 점포 직배송이 가능한 대형마트뿐이다. 한 대형마트 관계자는 “e커머스에는 취급하기 어려운 ‘살아 있는 햇꽃게’를 앞세워 신선식품에서만큼은 경쟁 우위를 점하는 게 필요하다”고 말했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