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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에이치씨엔, M&A가 성장 견인"-신영證 2013-04-01 07:48:18
전망했다. 현대에이치씨엔은 국내 4위의 mso(복수종합유선방송)사업자로 2012년 12월 기준 130만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디지털전환율은 42%다. 지난 3월 20일 포항방송 인수로 13만명의 가입자를 추가했으며 모두 8개의 so를 보유하고 있다. 이 연구원은 "아날로그 가입자의 디지털전환으로 현대hcn의 arpu는...
LG U+ "무제한 요금제 어쩌나…" 2013-03-31 17:06:29
사업자인 lg유플러스도 이런 흐름을 따를 수밖에 없을 것으로 보고 있다. lg유플러스가 그간 경쟁사에 비해 낮은 요금을 경쟁력으로 내세웠기 때문이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비통신 업체들도 무료 음성통화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무료 음성통화는 점차 확산되는 추세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비슷한 요금제를 내놓을지...
카카오, 설립 6년 만에 70억원 흑자…김범수 성공스토리 다시 썼다 2013-03-31 17:05:38
이 모든 것을 다 하는 게 아니라 다른 사업자들이 카카오톡에 들어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개방형 플랫폼화하겠다는 생각이다. 이미 대화나 게임은 카카오톡을 통해 이뤄지고 있다. 얼마전에는 사진을 공유하는 ‘카카오 앨범’, 맛집에 대해 얘기 나누는 ‘카카오 플레이스’도 나왔다. 오는 9일에는 콘텐츠를 사고...
박근혜 정부 첫 종합부동산대책 내달 1일 발표 2013-03-31 09:43:45
사업자가 최초 임대료 수준과 임대료 인상률(연 5%선)제한에 동의할 경우 세제감면과 기금지원 등의 인센티브를 지원해 민간 임대의 공공성을 강화하는 것이다. 정부는 준공공임대주택에 대해 취득세·재산세·양도세 감면 등의 세제혜택과국민주택기금에서 매입임대자금을 지원하는 방안을 논의중이다. 현재...
석유공사 "정유사 반대, 알뜰주유소 확대에 걸림돌" 2013-03-31 06:03:10
높은비중을 차지했다. 사업자는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는 점을 주로 꼽았고 일부는 명확한 원인을 밝히기를 꺼렸다. 기존 정유사와의 잔존 계약이 31.0%로 두 번째 원인이었다. 주요 정유사와 맺은 공급 계약 기간이 남아 있거나 계약이 자동 갱신돼 전환을못 한 일도 있었다. 시설·자금 지원에...
노대래 내정자 "경제민주화 확실하게 추진하겠다" 2013-03-30 18:56:57
노 내정자는 "수위계약을 지양하고 끝까지 사업자 간 경쟁을 촉진하는 방향으로정책을 추진했다"며 "당시에는 시끄러웠지만 지금은 이슈가 될 만한 것들이 아니다"고 밝혔다. 공정거래와 관련된 경력이 부족하지 않느냐는 지적에는 경제 관료로 근무할 당시 충분한 경험을 쌓았다고 응수했다. 노 내정자는...
주택금융공사 `채무정리 특별캠페인` 2013-03-29 17:55:59
31일까지 주택금융신용보증 채무자가 하루빨리 경제적으로 회생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이같이 캠페인을 벌인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전세자금보증이나 중도금보증, 사업자보증 등을 이용했다가 대출금을 갚지 못한 고객이 캠페인 기간 중 일시 또는 분할상환을 신청하면 고객의 여건을 고려해 이미 발생한 이자를 최대...
현대차 주간 2교대 한 달…울산 경제 판도 바뀌어 2013-03-29 17:04:16
설치하는 사업자들이 눈에 띄게 늘어났다”며 “이 덕분에 부동산업계도 요즘 살 만하다”고 말했다. 한국노동사회연구소는 “현대차 근로자들의 오전조 퇴근이 오후 6시에서 3시30분으로 바뀌면서 근로자들이 식사나 음주 대신 취미 생활을 시작했고 이에 따라 울산 북구 상권에 큰 변화가 나타났다”고 분석했다. 하지만...
[경찰팀 리포트] "마지막 가는 길인데 더 좋은 장례물품 써라"…툭하면 추가 비용 요구 2013-03-29 16:59:04
사업자가 제공하는 장례용품의 사용을 강제하지 않는다”고 명시돼 있다. 박승옥 대표는 “상주가 관련법을 근거로 적극적으로 병원의 강매 행위에 항의해야 한다”고 조언했지만 현실적으로 쉽지는 않다. 장례식장은 주로 음식비로 수익을 남긴다. 장례식장의 도우미 종업원들은 문상객들에게 가급적 많은 음식을 내놓고,...
[맞짱 토론] '제2철도공사' 설립 필요한가 2013-03-29 16:39:33
제2사업자를 도입하고자 하는 것일 것이다. 넷째, 현재 논의되고 있는 철도정책은 지나치게 경쟁이라는 정책 수단만을 목표화하는 문제가 있다. 재정학자로서 경쟁 체제 도입은 정교하고 타당한 논리 구조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성공적으로 정착할 경우 매우 큰 사회적 공헌을 창출할 수 있는 유효한 정책 수단이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