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980년대 맞선 보러 가던 '올드타운' 중구…역사·문화 입고 젊어져 2017-07-28 18:42:59
역발상은 적중했다. 중앙전통시장에 마련한 ‘울산큰애기야시장’은 그야말로 히트상품이다. 지난해 말 문을 연 이곳은 개장 100일 만에 150만여 명이 찾았다. 이 같은 성공에는 한국석유공사, 한국산업인력공단 등 10여 개 공공기관이 이전한 우정혁신도시도 한몫했다.‘롯데의 도시’ 기업이 힘 실...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7-07-26 15:00:08
숨진 채 발견 170726-0294 지방-0028 09:44 한여름 밤의 낭만을…동해 '망상 야해 페스티벌' 170726-0296 지방-0029 09:45 부산 유일 연탄공장 진아산업 내달 폐업…유통만 담당 170726-0297 지방-0030 09:45 근로복지공단 전주지사, 고용보험 미가입 자진신고 기간 운영 170726-0309 지방-0031 09:53 "천마 무름병...
[PRNewswire] 중국 해안 도시 싼야, 국제 관광사업으로 ‘싼야 축하 행사’ 홍보 2017-07-22 15:28:13
관광사업으로 ‘싼야 축하 행사’ 홍보 -- '아름다운 싼야, 낭만적인 낙원'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싼야, 중국 2017년 7월 21일 PRNewswire=연합뉴스) 싼야 시 정부가 조직하는 국제적인 관광 홍보행사인 2017...
[ 사진 송고 LIST ] 2017-07-22 10:00:01
전시장서 그림 그리는 정복수 07/22 06:00 서울 이재희 그림 작업하는 정복수 07/22 07:00 서울 김인유 빈 주택을 창업공간으로 활용 07/22 07:00 서울 형민우 [길따라 멋따라] 몸에 좋은 여수 갯장어 07/22 07:00 서울 형민우 [길따라 멋따라] 돌산대교 야경 07/22 07:00 서울 형민우 [길따라 멋따라]...
[길따라 멋따라] 한여름 밤의 꿈…여수 밤∼바다 2017-07-22 07:00:12
◇ 귀가 즐거운 여수 밤바다 낭만 버스킹 해가 지고 어둠이 스며들면 거리는 음악가들의 무대가 된다. 거리 공연을 하는 버스커들은 서정적인 가사와 낭만적인 멜로디로 여름밤을 노래한다. 여수 밤바다 버스킹은 지난해 4월부터 시작됐다. 458개팀이 공연을 열었으며 16만8천여명이 공연을 관람했다. 올해도 4월 21일부터...
[여행의 향기] 푸른 보석으로 빚었나…호수의 도시…스위스 루가노 2017-07-16 16:31:05
루가노의 햇살처럼 환해졌다.호수 따라 흐르는 루가노의 낭만호숫가 방향으로 언덕을 내려가자 구시가가 조금씩 속살을 드러냈다. 물 흐르듯 비탈진 골목을 따라 걷다 보니 어느새 구시가의 중심, 리포르마 광장(piaza della riforma)에 발길이 닿았다. 오렌지색, 레몬색 광장을 둘러싼 파스텔 빛 건물 1층마다 노천카페가...
신세계, '푸른 밤'으로 소주 시장 본격 도전…론칭 모델 '소유' 2017-07-11 06:00:00
시장에 도전한다. 제주소주는 새롭게 선보일 소주의 브랜드명을 '푸른밤'으로 정하고 출시일을 조율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푸른밤은 휴식, 순수함 등 제주도가 지닌 감성적 이미지에 제주도에 대한 추억과 낭만을 더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출시 시기는 아직 확정하지 않았다. 상품...
신세계, '푸른 밤'으로 소주 시장 본격 도전…론칭 모델 '소유' 2017-07-10 16:47:31
시장에 도전한다. 제주소주는 새롭게 선보일 소주의 브랜드명을 '푸른밤'으로 정하고 출시일을 조율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푸른밤은 휴식, 순수함 등 제주도가 지닌 감성적 이미지에 제주도에 대한 추억과 낭만을 더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출시 시기는 아직 확정하지 않았다. 상품...
"SNS서 자극받고 모바일로 폭풍검색…결제는 PC로" 2017-07-05 15:05:44
달 뒤 낭만의 도시 파리로 떠날 일만 남았다.디지털 마케팅 회사 크리테오와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가 설문조사를 통해 그려낸 밀레니엄 세대(1980년대 초반~1990년대 후반 출생)의 일반적인 여행 패턴이다.이들은 친구나 지인의 sns에서 여행에 대한 영감을 얻고 모바일 앱으로 폭풍검색한 뒤 데스크톱과 노트북을 통해...
[PRNewswire] Deer Jet, 787 드림 제트로 완벽하게 파리에 등장 2017-07-01 16:30:37
787 드림 제트 서비스를 시작한 작년 9월부터 전 세계 시장을 돌며 국제 순회전을 개최하고 있다. 787 드림 제트는 아시아, 유럽, 아프리카, 북미에 있는 7개 도시를 비행했다. 또한, 787 드림 제트는 이 순회전이 열리는 여러 구간에서 해당 지역 문화의 정수를 보여주고, 예술과 여행을 완벽하게 결합하며, 현장에 개인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