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샤이니 키와 민호 함께 출연한 `벗, 킷리스트` 콘텐츠 첫 영상 공개 2022-07-06 15:02:28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360˚ 공기청정기 알파,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세탁기와 건조기를 업그레이드하여 능숙하게 펫 케어 기능을 사용하는 등 고성능 키어로의 면모를 뽐냈다. 영상에서는 LG 오브제컬렉션 제품 내 UP가전 기능인 `펫 케어` 기능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키와 민호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총...
LGU+·LG전자·LG생건, 그룹 창립 75주년 기념 공동 이벤트 2022-07-05 09:00:01
LG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1명) ▲ LG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노크온(1명) ▲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1명) ▲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타워(1명) ▲ LG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1명) ▲ 수려한 발효 2종 러닝기획(5명) ▲ 수려한 효비담 발표크림 기획세트(10명) ▲ 이자녹스LXNEW ULT세럼...
"올여름 에어컨 수요 탄탄"…삼성·LG전자, 생산라인 풀 가동 2022-06-29 06:03:00
올해 선보인 창호형 에어컨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엣지'는 공기 흡입구를 전면에 배치함으로써 제품을 이중창 바깥쪽에 설치할 수 있도록 해 에어컨의 튀어나온 부분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저소음 모드에서는 도서관 수준인 40데시벨(㏈)보다 낮은 34㏈의 저소음 냉방을 구현한다. 삼성전자는 지난해에...
LG전자, '오늘의집'에 LG 오브제컬렉션 가상현실 쇼룸 열어 2022-06-27 10:00:03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인테리어와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경험하도록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다. LG 오브제컬렉션은 가전이 인테리어의 일부가 되도록 다양한 색상과 소재를 조합할 수 있게 한 LG전자의 가전 브랜드로, 최근 창호형 에어컨과 와인셀러 등을 오브제컬렉션 라인업에 추가해 제품군을 24종으로 확대했다....
LG전자, 클래스 101과 함께 `와인셀러 클래스` 공개 2022-06-22 10:36:06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를 활용해 더 맛있게 와인을 보관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는 정밀 정온 유지와 저진동, 저소음 기술을 구현한 인버터컴프레서로 와인의 품질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상하칸이 독립적으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여 수집하는 와인의 특성에 따라 보관...
가구·인테리어·가전제품…혁신 담아 소비자와 '눈 인사' 2022-06-14 15:24:38
강조했다. LG전자 오브제컬렉션의 페닉스(FENIX) 소재 등과 협업한 ‘제니스9 오브제 살롱’ 등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LX하우시스는 지난 4월 주방·욕실 제품을 시공한 뒤 고객 집을 방문해 무료로 상태를 점검해주는 ‘지인 공감 서비스’도 선보였다. 이 서비스는 LX하우시스 소속 엔지니어들이 제품 하자 여부를...
LX하우시스, 고단열 창호, 고품질 키친·바스…프리미엄 브랜드 자리매김 2022-06-14 15:19:22
라이프 스타일을 구현하는 데 목표를 뒀다. LG전자 오브제컬렉션의 페닉스(FENIX) 소재 등과 협업한 ‘제니스9 오브제 살롱’ 등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셀렉션 키친 라인업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흠집이 잘 나지 않고 때가 덜 타는 무광 디자인의 ‘셀렉션 제스트(ZEST)’ 시리...
콘서트장·호텔 스위트룸처럼…OTT는 못 따라올 '영화관의 변신' 2022-06-12 17:10:20
오브제 컬렉션’과 미니 냉장고까지 갖췄다. 메가박스 코엑스점의 VIP 전용 상영관 ‘더 부티크 프라이빗’도 인기가 높다. 총 8석의 상영관을 통째로 빌리는 방식이다. 극장의 고급화 전략은 특히 젊은 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별관을 가장 많이 찾는 관객은 20~30대다. CGV의 특별관을 찾는 관객의 34.0%가...
조주완 LG전자 사장 "산업 간 경계 넘어선 디자인 구현" [뉴스+현장] 2022-06-09 19:02:56
녹아들며 최고의(First), 차별화된(Unique), 세상에 없던(New) F.U.N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디자인을 통해 LG전자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하자”고 덧붙였다. LG전자는 이번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신제품, LG시그니처,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등을 명품 가구/디자인 브랜드와 협업하고, 다양한...
한땀한땀…가구 장인이 만든 루이비통 컬렉션 한국서 첫 단독 전시 2022-06-09 17:01:06
전시를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오브제 노마드 컬렉션은 당대 최고의 가구 디자이너들이 160년 넘게 이어온 브랜드의 철학 ‘여행 예술’을 재해석해 탄생시킨 컬렉션이다. 세계 각국 디자이너들이 오브제를 만들어내면 루이비통이 이를 완성하는 방식으로 협업해왔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자이너의 창의력, 기능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