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몬스가구, 전도연과 6년 연속 모델 계약 2014-01-02 02:01:11
디자인 트렌드인 에코 프레스티지(Eco-Prestige)를 강조한 CF에 등장할 예정입니다. 에코 프레스티지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명품 디자인으로 품격이 느껴지는 가구로, 정서적인 만족감은 물론 자부심이 느껴지는 가구를 지향하는 에몬스의 디자인 키워드입니다. 에몬스는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1위 기업`에 2년...
11번가, 2년 연속 소비자 만족 부분 4관왕 달성 2013-12-16 14:19:53
소비자 만족 부분 ‘4관왕’을 달성했습니다. 11번가는 NCSI(국가고객만족도지수) 1위에 오르며 NCSI, KS-SQI, KCSI, KS-WCI등 국내 권위의 고객 만족 평가 4곳에서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NCSI 주관사 ‘한국생산성본부’에 따르면 11번가는 올해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74점을 기록했습니다. 꾸준한...
금호타이어, 소비자 추천 기업 선정 2013-12-12 14:05:46
금호타이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기업' 승용차타이어 부문 1위에 선정됐다.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올해 7회째를 맞는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기업'은 국내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추천을 지수로 환산한 것으로, 회사는...
[2013 한경 광고대상] SK브로드밴드, '고객만족·서비스 품질 1위' 퍼즐조각으로 형상화 2013-12-10 06:58:38
긍정적인 고객경험 관리의 노력은 여러 고객서비스 만족도 평가에서 업계 1위를 달성하는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고객들의 마음을 움직여 브랜드에 대한 로열티를 크게 향상시키고 있는 것이다. sk브로드밴드는 올해 국가고객만족도(ncsi) 초고속인터넷 및 iptv 부문 1위에 이어 서비스품질지수(ks-sqi) 초고속인터넷 부문...
HMC투자증권, 고객만족 최우선 실천…"서비스 좋다!" 2013-11-28 10:33:52
확인하며, 소비자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또한 지점 서비스 품질관리를 위해 2008년부터 본격적인 cs교육 및 평가를 시작했다. 직원별 맞춤형 cs 클리닉 프로그램 교육도 진행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전사적 기업문화정립을 위한 내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hmc 人 매너백서’, ‘clean desk 운동’ 등 전사적 cs 조직...
린나이코리아, 2013 한국콜센터품질지수 1위 2013-11-20 15:18:25
관계자는 “린나이가 한국콜센터품질지수 1위 기업으로 선정된 것은 고객을 가족과 같이 소중하게 여기는 고객지향 서비스에서 비롯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린나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최고의 만족과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한국타이어, 한국품질만족지수 5년 연속 1위 2013-10-07 14:42:42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최고 수준의 품질을 갖추기 위한 지속적인 투자와 소비자 접점 커뮤니케이션 활동으로 5년 연속 1위 수상이라는 쾌거를 거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을 위한 다양한 노력으로 품질경영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대명리조트 거제 개관기념 입회금 전액 환불제 실시 2013-10-07 12:59:00
국내최다 7,748실에 달하는 객실을 보유하고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 12년 연속 선정(2012년), 한국능률협회선정 브랜드파워콘도부문 6년 연속 1위, 소비자웰빙지수(kwic) 4년 기업 연속 선정, 한국명품브랜드대상 4년 연속 선정,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기업 4년 연속 선정 등 레저업계 부문에서 그...
200년 이상 장수기업엔 '장인정신·고객만족'의 경영철학이 있다 2013-10-04 06:59:13
하나같이 장인정신을 기반으로 품질과 고객 만족 등 기업 본연의 활동에 대한 고집과 철학이 분명하다. 임직원들은 자부심을 가지고 일하며, 협력회사와 지역사회 등 이해관계자들과의 상생을 고려한다. 사회적 요구와 변화에도 애정과 관심이 깊다. 어찌 보면 기업은 우리 사회로부터 비즈니스 라이선스(사업등록)를...
롯데호텔, 2013 국가 고객만족도 2년째 호텔서비스부문 '1위' 2013-10-01 14:28:57
롯데호텔(대표이사 송용덕)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13년 국가고객만족지수 (ncsi) 에서 2년연속 호텔 서비스부문 1위에 선정됐다. 국내 11개 특급호텔을 대상으로 최근 6개월 이내 이틀 이상 호텔에 투숙한 경험이 있는 20세 이상 59세 이하의 외국인 1100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 면접조사를 실시한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