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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보증기금,한국전자통신연구원과 기술이전 설명회 2014-04-17 15:36:15
3d이미지 복원기술, 지능형 인식/검출 기술, 스마트 홈 서비스 및 미들웨어 등 ict 분야 신기술 개발동향에 대한 설명과 함께 기술이전 및 사업화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를 가졌다. 사전상담을 신청한 기업을 대상으로 기술이전 및 사업화 금융지원을 위한 현장상담도 동시에 진행했다. 기보 관계자는 “현재 ...
동부증권, 신개념 MTS 출시 2014-04-15 15:55:24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됐다. 스마트폰을 교체하더라도 추가 설정없이 이전에 사용했던 mts 설정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클라우드’ 기능, 자신만의 화면을 구성할 수 있도록 해주는 ‘커스텀홈’ 기능, 매번 검색하는 불편함을 줄여주는 ‘히스토리’ 기능과 함께 mts만으로도 회원가입부터 각종 ...
[Next Week 경제·경영 세미나] 4월14일(월) ~ 4월18일(금) 2014-04-11 07:00:01
(02)6050-3556 ●16일(수) ▷수요정책포럼 ‘카카오톡의 성공신화와 스마트 시대의 비즈니스(이석우 카카오 공동대표)’=국가경영전략연구원, 오전 7~9시, 서울 명동 은행회관 2층 국제회의실. (02)786-7799 ▷코스닥상장법인 최고경영자(ceo) 조찬 세미나=코스닥협회, 서울 인터컨티넨탈 다이아몬드홀. (02)368-4541~3 ...
1인용 투자상품 전성시대, 붕어빵 펀드 싫다…'맞춤형 가입' 올 3배 급증 2014-04-08 20:45:58
대표적이다. 김인응 우리은행 투체어스 잠실센터장은 “10억원 이상이면 설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수의 사람들이 자금을 모아 특정 구조의 상품 설계를 요구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근엔 특정 종목을 기초로 안정적 수익을 내는 주문형 주가연계증권(els)이나 파생결합증권(dls)으로 ‘1인용 상품’을...
[Next Week 경제·경영 세미나] 4월7일(월) ~ 4월11일(금) 2014-04-04 07:01:01
3~6시.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 그랜드볼룸(1층). (02)6336-0670 ●9일(수) ▷수요정책포럼 ‘미래시장과 첨단기술의 흐름(이준정 미래탐험연구소 대표)’=국가경영전략연구원, 오전 7~9시, 서울 명동 은행회관 2층 국제회의실. (02)786-7799 ●10일(목) ▷한국금융학회 춘계 공동정책심포지엄 ‘기업구조조정 제도...
확산되는 中 경기둔화 우려에 상하이 '제2 홍콩 실험' 속도조절 2014-04-02 21:51:12
자유무역구 세관에서 모든 통관을 스마트카드로 처리하고 ‘선통관 후신고’ 제도를 전면 적용할 것이라는 얘기를 전했다. 그는 “위안화 결제 허용, 금리 자유화에 따른 저금리 자금조달, 해외 외환투자 자유화 등이 시행되면 성장의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유무역구에 대규모 물류센터를 보유하고...
다양한 혜택에 절세까지 … 체크카드 인기 '高高' 2014-04-02 07:01:44
국내 가맹점 0.3% △‘다모아 포인트’ 카드는 모든 국내 가맹점에서 0.5~1%포인트 적립된다. 이 카드는 ‘nfc 터칭로그인’ 서비스를 탑재해 이용대금명세와 카드이용내역, 선결제 등 카드이용정보 이외에 이벤트 정보, 기념일 관리, 오늘의 운세 등 우리카드 스마트앱 서비스를 쉽게 접할 수 있다.이지훈 기자 lizi@hankyung.com...
국민은행 '온라인 금융센터' 출범 2014-04-01 11:41:57
국민은행은 인터넷·스마트폰뱅킹을 많이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금융센터’를 1일 열었다. 대상 고객 여부는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 센터는 온라인상에서도 영업점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온라인 프라이빗뱅커(pb)’로부터 1대 1 전담...
KB국민은행, 온라인 금융센터 출범 2014-04-01 11:28:27
금융센터를 출범하고 온라인채널 이용고객의 가치증대를 본격화합니다. KB국민은행은 앞으로 온라인채널 전담조직 등을 확충하는 등 온라인상에서도 영업점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입니다. KB국민은행은 1일 인터넷뱅킹과 스마트폰뱅킹 이용성향이 높은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관리 활동을 수행하는 ‘온라인...
국민銀, 전담 PB 갖춘 온라인 금융센터 열어 2014-04-01 10:44:50
KB국민은행은 1일 인터넷뱅킹과 스마트폰뱅킹을자주 이용하는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금융센터'를 열었다. 콜센터와 달리 온라인 금융센터에는 '온라인 PB(프라이빗 뱅커)'가 배치돼 단순상담뿐 아니라 고객에게 재무설계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전담 관리고객을 위한 전용 웹페이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