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랭킹쇼, 코리아 넘버원] “BB는 가라, 스킨케어기능 포함된 CC크림이 대세” 2013-06-07 13:58:47
기능을 동시에 제공한다는 공통된 표현을 쓰고 있다. 1000여명의 양심뷰티블로거가 선택한 CC크림 W블라인드 테스트 결과(www.wbox.co.kr)를 ‘랭킹쇼 코리아 넘버원’이 방송을 통해 자세히 알려준다. 또한 한국경제TV와 모바일 리서치 업체 오픈서베이(www.opensurvey.co.kr)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오픈랭킹 코너를 통해...
멋쟁이 김과장, 폴로 대신 타미 사는 이유가… 2013-06-05 16:58:08
유통업체의 대접도 달라지고 있다. 타미 힐피거는 지난해 전년(820억원)보다 22.2% 증가한 1002억원의 매출을 올린 데 이어 올해는 19.8% 늘어난 1200억원을 목표로 세웠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 제일모직 브랜드 선택과 집중…윤주화의 '효율 경영' 뜬다▶ 아웃도어도 spa…이랜드 '루켄' 출시▶...
한달새 강남·대구·고양 3곳에 대형매장…행텐, 불황 거스르는 '몸집 키우기' 2013-06-04 17:20:07
펑그룹에서 나온다. 세계 최대 아웃소싱 업체이자 작년 매출이 200억달러에 달하는 펑그룹은 한국법인에 “투자비는 걱정 말고 사업을 키우라”고 요구한 것으로 전해졌다. 펑그룹은 올 1월 국내 중견 아동복 업체 서양네트웍스를 인수하는 등 세계 곳곳에서 m&a 매물로 나온 패션회사를 사들이고 있다. spa와 일부 명품...
지베르니&아크웰, 젊음의 거리로 나섰다! 2013-05-30 13:28:10
지베르니와 아크웰이 롯데 헬스&뷰티숍 롭스(LOHB’s) 매장에 입점했다. 롭스는 젊음의 거리인 홍대입구역에 1호점을 오픈했으며, 60여 업체에서 공급한 8000여개의 화장품과 건강 관련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롭스 매장에서는 지베르니와 아크웰의 베스트 상품인 ‘지베르니 스윗 위시 센스티브 브러쉬 마스카라’와...
손담비 소희 한혜진.. 날씬한 복근을 뽐낸 대표적인 스타는 누구? 2013-05-29 16:02:52
배우 박한별은 스킨케어 전문회사 트리아뷰티의 신제품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광고 속에서 투명한 피부, 군살 없는 몸매와 함께 매끈한 다리를 뽐냈다. 평소 요가와 골프로 몸매 관리를 하는 그녀답게 다양한 요가 동작을 자연스럽게 선보였고 탄탄한 복근과 쭉 뻗은 다리가 짧은 탑과 딱 붙는 트레이닝 팬츠로 더욱...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본아이에프, '슬로 푸드' 죽으로 세계 시장 공략 2013-05-27 15:30:54
주목을 받기도 했다. 상당수 프랜차이즈 업체가 로열티조로 일정 금액을 받고 있는 것과 달리 본죽은 가맹점의 형평성과 공정성을 위해 매출의 일정비율을 지급받는 러닝로열티를 도입했다. 상대적으로 매출이 적은 가맹점의 부담을 낮추는 상생의 경영철학에서 나온 배려인 셈이다. 본아이에프는 가맹점 관리와 교육 기...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더페이스샵, 자연주의 화장품 틈새 개척…해외선 '뷰티 한류' 주도 2013-05-27 15:30:47
등 현지 유명 업체와의 계약을 통해 중국 전역을 공략할 수 있는 기반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011년 5월에는 홍콩 기업 ‘컬러 믹스(color mix)’와 추가 계약을 체결, 홍콩 지역까지 시장을 확대했다. 올 2월 말 기준 중국에 298개, 홍콩에 64개 점포망을 구축함으로써 중국 전역의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파리바게뜨, 中 고급상권 공략…까다로운 '왕서방' 입맛 사로잡다 2013-05-27 15:30:44
전략이다. 세계적 베이커리 업체들도 중국 시장에서 취약했던 부분이 바로 현지화 문제였다. 파리바게뜨는 현지인들의 기호를 꼼꼼히 분석해 중국인들의 입맛에 딱 맞춘 메뉴 개발에 주력했다. 중국에서 큰 히트를 친 ‘육송빵’은 고기를 좋아하는 중국인의 식성을 반영해 빵 위에 소고기 가루를 가득 얹었다. 파리바게뜨...
[지금, 유통街는]오늘의 유통계 뉴스 2013-05-23 17:25:44
맞는 글로벌 뷰티 엑스포이다. 박람회에서는 미용 용품, 화장품, 향수, 메이크업, 헤어 제품 등이 전시되었으며, 중국, 일본, 한국, 프랑스, 미국 등 총 20여 개국의 6000여 관련 기업이 참가했다. 중국 진출을 앞둔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상해 박람회를 통해 중국 현지 화장품 전문점, 드럭 스토어, 대형마트, 대형...
베일 벗은 롯데 헬스·뷰티점 '롭스' 2013-05-23 17:15:51
딴 것이다. 헬스·뷰티용품 전문점이 동네약국과 골목상권을 침해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는 가운데 신규 진출하는 것이어서 주목된다. 롭스 1호점은 165㎡(약 50평) 크기로, 160여개 업체에서 공급받은 8000여개 상품을 판매하게 된다. 피부과 전문의들이 만든 ‘의사 화장품’과 화장품 전문업체의 유명 브랜드를 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