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보험 연도대상] 롯데손해보험 수원지점 이경자 설계사, '늘 처음처럼' 노력하다보니 보험왕 2013-05-22 15:30:18
가치를 깨달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 설계사는 원래 식당을 운영하다 우연한 기회에 설계사 일을 접하면서 진로를 바꾸게 됐다. 보험 영업이 가입자들과 자신의 행복을 지켜줄 수 있는 가치 있는 활동이라는 확신을 갖게 됐기 때문이다. 판매왕이라는 영예를 차지하기까지는 우여곡절이 많았다. 특히 학연 지연 등으...
[2013 보험 연도대상] 동양생명 경기 새중앙지점 정순자 설계사 "이웃사랑 실천이 보험영업의 원동력" 2013-05-22 15:30:17
김수영 설계사 "인연 소중하게 유지해 가는 게 영업의 비결"▶ [2013 보험 연도대상] 미래에셋생명 안산지점 고정희 이사 "전문성을 갖춰야 고객과 설계사 모두 윈윈"▶ [2013 보험 연도대상] nh농협생명 동해농협 정순덕 상무 "고객관리 수첩이 보험왕 만들었어요"[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2013 보험 연도대상] NH농협생명 동해농협 정순덕 상무 "고객관리 수첩이 보험왕 만들었어요" 2013-05-22 15:30:16
얻어야▶ [2013 보험 연도대상] kdb생명 부산 고현지점 김수영 설계사 "인연 소중하게 유지해 가는 게 영업의 비결"▶ [2013 보험 연도대상] 미래에셋생명 안산지점 고정희 이사 "전문성을 갖춰야 고객과 설계사 모두 윈윈"▶ [2013 보험 연도대상] 삼성화재 우미라 리스크 컨설턴트 , '고객섬김 영업'…1인 매출 10...
[2013 보험 연도대상] 한화생명 보험왕 정미경 매니저 "차별화된 재무설계 노하우로 깐깐한 전문직 입맛 맞췄죠" 2013-05-22 15:30:15
얻어야▶ [2013 보험 연도대상] kdb생명 부산 고현지점 김수영 설계사 "인연 소중하게 유지해 가는 게 영업의 비결"▶ [2013 보험 연도대상] 미래에셋생명 안산지점 고정희 이사 "전문성을 갖춰야 고객과 설계사 모두 윈윈"▶ [2013 보험 연도대상] 삼성화재 우미라 리스크 컨설턴트 , '고객섬김 영업'…1인 매출 10...
[2013 보험 연도대상] LIG손해보험 경기지점 홍국표 컨설턴트, 농부처럼 정성 쏟으니 어느새 '최고' 2013-05-22 15:30:10
설계사로 살려고 한다”며 “뿌린 씨앗이 노력과 인내, 정성과 수고라는 과정을 거쳐서 생산의 기쁨과 보답으로 돌아오는 게 설계사 업무와 비슷하다”고 말했다. 보험영업도 언제나 농부의 마음으로 정직과 정성으로 다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그는 “매년 연도상 시상식에 참석해 보험왕에 대한 꿈을 키웠다”며 “도전을...
[2013 보험 연도대상] 삼성화재 우미라 리스크 컨설턴트 , '고객섬김 영업'…1인 매출 100억 돌파 2013-05-22 15:30:09
설계사는 19년 보험 영업 경력 중 챔피언 4회, 판매왕 9회를 수상하는 기록을 세웠다. 최근 보험 판매왕들이 부실 계약과 고객 정보 유용 등으로 몰락하는 사례가 심심찮게 나오고 있지만 우 설계사는 20년 가까운 기간 ‘정도 영업’을 최고의 목표로 삼고 있다. 보험업계에는 2w, 3w라는 용어가 있다. 보험사마다 w를...
[2013 보험 연도대상] "고객은 가족이자 친구"…마음 얻어야 2013-05-22 15:30:08
천안사업부 제일프로지점 대표(53)와 설계사 부문에서 판매왕에 오른 김유희 동울산사업부 방어진지점 설계사(55)다. 이들의 영업 비결과 철학을 들어봤다. ○남상분 대표 “철저한 자기관리, 최고의 가치” 남 대표는 올해로 네 번째 연도상을 받았다. 그의 일상은 빼곡하게 적힌 일정표를 확인하는 데서 시작한다....
[2013 보험 연도대상] 한화손해보험 동창원지점 문명옥 설계사 "고객이 최고의 자산" 2013-05-22 15:30:07
설계사에 대한 인식이 좋지 않았습니다. 선뜻 설계사 일을 하겠다는 다짐을 하는 게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그런데도 이 길을 선택한 것은 보험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바꾸고 진정한 가치를 실현해 보고 싶다는 도전 의식 때문이다. 그는 “고객을 최고의 자산으로 여기면서 봉사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시작했다”며...
[2013 보험 연도대상] 미래에셋생명 안산지점 고정희 이사 "전문성을 갖춰야 고객과 설계사 모두 윈윈" 2013-05-22 15:30:05
해도 빠짐없이 우수 설계사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슈퍼챔피언은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다. 고 이사는 “전문성을 갖춰야 고객과 설계사 모두 윈윈(win-win)할 수 있다”고 강조한다. 고 이사의 고객 대부분은 법인이다. 이 때문에 전문적인 지식과 정보 습득은 필수적이다. 그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것 같은 강의나...
[2013 보험 연도대상] 교보생명 보험왕 강순이 명예전무 "30년 신뢰 쌓아온 고객이 최고 자산" 2013-05-22 15:30:04
보험 연도대상] 우수인증 설계사 제도…고객 관리 잘하는 설계사에 '명장' 자격▶ [2013 보험 연도대상] kdb생명 부산 고현지점 김수영 설계사 "인연 소중하게 유지해 가는 게 영업의 비결"[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