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이스 광장]전 세계 술 잔치...11개국 150여업체 출품 2013-05-07 23:14:58
와인, 맥주는 물론 사케와 몰트위스키까지 ▶마이스 광장 58회... 와인주류박람회 & 신명호 유니네오 본부장 인터뷰 국내 최초 마이스(mice)산업 전문 프로그램 마이스광장은 서울국제와인&주류박람회와 신명호 유니네오 본부장을 만났다. 지난달 25부터 27일까지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에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와인 및...
[주목 이 점포] 고양시 장항동 라멘전문점 '멘무샤', 정통 일본 라멘에 소스는 한국식 2013-05-05 14:39:45
수 있다. 안주는 사케와 잘 어울리는 간사이 오뎅나베 등 10여 가지를 갖추고 있다. 주변에 주택가 없이 오피스와 상가 일색임에도 불구, 가족단위 고객이 많다. 평일에는 대학생과 30대 직장인이 많이 찾고 가족단위 고객은 주말에 주류를 이룬다. 식사 메뉴가 잘 갖춰져 있다 보니 저녁에도 사케를 찾는 술 손님보다 식사...
[한경창업마당] 안양 뉴코아아울렛쇼핑몰 內 파파이스 양도양수 매장 외 15건 2013-05-04 10:00:00
- 추천프랜차이즈: 내가사케,꼬장,천상,천하,유다,미인이자카야,가츠라,남오토코,압구정꼬치집 - 위치: 압구정역 빌딩,사무실,주택가 밀집라인 메인통 - 특징: 주중 및 주말도 매출이 좋은 점포임, 프랜차이즈화 되어있어 초보자도 운영가능함. - 실 면적: 79.2m2(24평) - 월평균매출/월평균순이익: 3,300만원 / 800만원 -...
[자영업희망콜센터] 서울 서초역 인근 日선술집, 수익 높일수 있는 방안은 2013-04-14 14:41:00
대해 미리 공부해뒀다면, 메뉴와 어울리는 사케 추천이 가능할 것으로 짐작합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의 특징을 잘 메모해뒀다가 메뉴를 추천하면 고객 충성도는 자연스럽게 높아질 수 있습니다. 가령 해당 고객이 선호하는 음식이나 술에 대해 이야기를 꺼내면 그 고객은 ‘내가 제대로 대접 받고 있구나’하는 생각을 ...
청하 , 일본 사케 앞섰다 2013-04-03 09:12:26
원의 매출을 기록, 같은 기간 105억 원의 매출을 올린 국내 사케보다 많았다고 회사 측이 3일 밝혔다. 현재 국내 시장에선 50여 개의 사케 업체들이 100여 개 브랜드를 들여와 판매하고 있다.1986년 출시된 '청하'는 연간 4000만 병 가량 팔리고 있다. 지난해 381억 원 매출을 달성하는 등 ...
[투어 &] 설악산 벚꽃길 걷기 축제 등 2013-03-31 17:04:42
등 총 9가지 코스로 마련된 가이세키 요리를 주문하는 고객은 고급 사케를 20~30% 할인받는다. 14만5200원 (02)2186-6888~9리솜스파, 천천향 반값 할인○리솜스파캐슬은 4월 한 달간 천천향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4~7일 이름에 화 또는 목이 들어가는 고객과 4월 중 생일을 맞은...
[호텔가 소식] 일식당 다봉, 4월 봄 향기 담은 정통 가이세키 마련 2013-03-29 11:51:10
사케를 20~3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가이세키 요리는 일본의 고품격 정찬요리로 작은 그릇에 담아 조금씩 다양한 요리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정갈한 음식의 맛, 그리고 그릇에 담긴 모양에 세심하게 신경을 쓴 요리로 한국의 한정식과 달리 코스요리와 같이 순서대로 나온다. 이번 다봉에서 선보이는 ‘봄...
“미 다우-일 니케이지수 추가상승 이어갈까?” 2013-03-26 10:13:05
정도 진행이 되면 목이 차는 듯한 느낌이다. 사케다 기법에서 신가 10수 법칙, 8수 법칙 등이 있다. 신 가격도 8개에서 10개, 9개에서 ±1개 정도 가면 대개 통계적으로 목이 차더라는 것이 그동안 오랜 세월 동안의 시세를 관찰해온 사람들의 경험에서 나온 것이다. 그렇게 본다면 9파동째라는 것은 지금 잘 올라가더라도...
'소지섭·최시원이 커피 타준다고?'…투썸 '셀럽 마케팅' 먹혔다 2013-03-21 15:25:47
매장의 20배에 달한다. '바닐라사케라토', '유자생강차' 등 소지섭이 개발한 메뉴는 전국 매장에 출시되기도 했다.지난 1월에는 최시원과 서울 명동에 '투썸커피 명동 최시원 팝업 스토어'를 개점했다. 한류스타 최시원은 중화권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어 외국인 고객의 비중이 50%를 넘는다. 이곳의...
[BizⓝCEO] 불황에 가려진 성공의 열쇠…'블루슈머'를 노려라 2013-02-27 15:35:17
높아지고 있다. 일본 선술집 분위기를 풍기는 사케 전문점을 비롯해 럼, 보드카, 데낄라 등 각국을 대표하는 주류 바(bar)도 빠르게 늘고 있다. 수입 맥주시장의 약진도 눈부시다. 국내 수입되는 해외 맥주는 480여종에 달한다. 수입맥주만 전문으로 판매하는 편의점형 맥주 전문점도 인기다. 이곳에서는 안주를 주문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