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효성ITX, 모바일 기반 ‘스마트 컨택센터’ 공개 2019-12-20 14:38:48
스마트 컨택센터 세미나’에서 신규 사업인 ‘스마트 컨택센터(SCC)’ 솔루션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날 행사는 삼성전자와 공동 개최했다. SCC는 상담원들이 모바일로 업무를 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삼성전자가 개발한 모바일 기기 '덱스'에 스마트폰을 연결하고, LG유플러스 LTE망과 효성ITX...
효성ITX, 모바일기반 '스마트 컨택센터'로 신규시장 공략 2019-12-20 09:15:21
계열사인 효성ITX[094280]가 모바일 기반의 '스마트 컨택센터(Contact Center·콜센터)' 솔루션으로 신규 시장 확대에 나선다. 효성ITX는 서울 강남구 인터컨티넨탈코엑스에서 열린 '스마트 컨택센터 세미나'에서 신규 사업인 스마트 컨택센터 솔루션을 처음으로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이 행사는...
효성ITX, 모바일 `스마트 컨택센터` 첫 선..."경력단절 해소" 2019-12-20 09:03:17
효성ITX는 `2019 스마트 컨택센터 세미나`에서 신규 사업인 `스마트 컨택센터` 솔루션을 처음으로 선보이고, 업계 최초로 모바일 기반의 신규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오늘(20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스마트 컨택센터는 모바일로 상담이 가능한 컨택센터 솔루션이다.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인 ICBM(IoT, Cloud, Big...
M&A와 파트너십 통해 ICT 영토 확장하는 한글과컴퓨터그룹 2019-12-19 15:45:39
사업뿐만 아니라 금융권을 대상으로 ‘AI컨택센터(콜센터)’ 사업도 추진하고 있다. 중국에서 아이플라이텍은 은행, 보험사, 증권사 등에 AI 기반 콜봇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큐플라이AI는 신한금융그룹과 손잡고 국내 금융 환경에 맞는 한국어 컨택센터로 개발 중이다. 이달 말까지 ‘인바운드...
김상철 한컴그룹 회장 "AI 음성인식·블록체인 등 원천 기술로 글로벌 시장 접수" 2019-12-19 15:11:14
기반의 AI 컨택센터와 문서인식(OCR) 솔루션 등을 개발했습니다. 한컴오피스 2020에도 AI 기술이 들어갔습니다.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의 엑소브레인을 접목해 지식검색 기능을 넣었고, 이미지를 문서로 변환하는 OCR 기능도 적용했는데 이런 기능들이 다 AI 기술입니다.” ▷한컴의 스마트시티 사업도 궁금합니다....
'효성ITX'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2019-12-17 09:04:17
"컨택센터, IT서비스, 디스플레이솔루션등의 사업을 영위하는 효성그룹 계열사. 효성그룹 제조 계열사등으로 스마트 팩토리 사업 확대되면서 관련 매출 성장본격화. 스마트컨텍센터, 클라우드 컨텍센터등 도입 확대 되면서 매출 성장 할 듯."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효성ITX' 5% 이상 상승,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2019-12-16 12:56:05
"컨택센터, IT서비스, 디스플레이솔루션등의 사업을 영위하는 효성그룹 계열사. 효성그룹 제조 계열사등으로 스마트 팩토리 사업 확대되면서 관련 매출 성장본격화. 스마트컨텍센터, 클라우드 컨텍센터등 도입 확대 되면서 매출 성장 할 듯."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효성ITX'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2019-12-16 09:05:10
"컨택센터, IT서비스, 디스플레이솔루션등의 사업을 영위하는 효성그룹 계열사. 효성그룹 제조 계열사등으로 스마트 팩토리 사업 확대되면서 관련 매출 성장본격화. 스마트컨텍센터, 클라우드 컨텍센터등 도입 확대 되면서 매출 성장 할 듯."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AI에게 음성으로 문의하세요"…신세계백화점, 챗봇에 음성기능 지원 2019-11-19 16:04:06
것으로 집계됐다. 신세계백화점은 앞으로 정보 제공 범위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조우성 신세계백화점 디지털이노베이션 담당 상무는 "인공지능 기술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의도를 정확히 파악해 정교한 답변을 제공하는 AI 컨택센터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PRNewswire] IPC와 Red Box,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2019-11-04 17:38:37
Box는 세계적인 재판매업자 채널과 협력하며, 금융, 컨택 센터, 정부 및 공공 보안 부문의 주요 조직(세계 최고의 은행 6개, 세계 인터딜러 브로커 중 85%, 1,700개에 달하는 콜센터 및 영국 경찰 중 70% 이상을 포함)으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 Red Box는 전 세계 3,000곳 이상의 고객사를 위해 매일 수백만 건의 통화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