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증시특보] 코스피, 1980선…‘삼성전자 효과’ 강세 2014-11-27 13:51:18
있습니다. 업계에서는 단기적으로 삼성이라는 브랜드 가치가 사라지는 것은 부정적이지만, 삼성테크윈의 삼성 관련 매출이 지속적으로 감소해왔기 때문에 그 영향은 크지 않을 것이란 전망입니다. 한편, 이날 상장한 CS윈드는 상장 첫날 하한가로 직행했습니다. 시초가가 공모가 4만3500원보다 10% 떨어진 3만9150원에...
"삼성 프리미엄 소멸"…삼성테크윈, 잇단 악재 '울상'(종합) 2014-11-26 15:53:12
브랜드로 진행해왔던 CCTV·칩마운터 사업에 차질이 예상되고, 삼성중공업 등 계열사와의 협업이 기대됐던종합설계시공(EPC) 사업도 전면 전략 수정이 불가피하다"고 말했다. 그는 "삼성테크윈에 적용된 높은 실적 대비 주가 수준(밸류에이션)의 기반이었던 삼성 프리미엄이 소멸됨에 따라 주가 측면에서 부정적...
"삼성 프리미엄 소멸"…삼성테크윈, 잇단 악재 '울상' 2014-11-26 11:14:39
브랜드로 진행해왔던 CCTV·칩마운터 사업에 차질이 예상되고, 삼성중공업 등 계열사와의 협업이 기대됐던종합설계시공(EPC) 사업도 전면 전략 수정이 불가피하다"고 말했다. 그는 "삼성테크윈에 적용됐던 높은 실적 대비 주가 수준(밸류에이션)의 기반이었던 삼성 프리미엄이 소멸됨에 따라 주가 측면에서 부정적...
딘트가 제안하는 퍼(Fur) 스타일링 ‘다채로운 퍼의 무한변신’ 2014-11-21 10:52:03
특별하고 가치가 있다. 명품여성 브랜드 딘트의 스페셜 기획, 추위로부터 내 몸을 보호하고 보다 스타일리시한 나를 만들어줄 ‘다채로운 퍼의 무한변신’ 스타일링을 공개한다. 솜사탕처럼 달콤하고 포근한 ‘퍼 머플러’ 딘트가 제안하는 스타일링 하나는 어깨에 살포시 내려앉은 퍼 머플러다. 모피 소재의 퍼 아우터가...
신한 BNPP, 24일 SMART 합성-MSCI 선진국 ETF 상장 2014-11-20 14:46:24
상장지수펀드(ETF)`를 오는 24일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습니다. 이번 ETF는 23개 미국을 포함한 선진국에 상장돼 있는 약 1600여 종목으로 구성된 MSCI World 지수를 추종하는 상품입니다. 신한BNP파리바자산운용은 이번 ETF를 상장함으로써 17번째 ETF시장 신규참여 운용사가 되며 SMART를 ETF...
화이트데이, 스마트한 선물로 女心 사로잡자! 2014-11-20 09:05:11
브랜드, 세노비스의 '트리플러스'는 한 캡슐에 10가지 비타민 외에도 4가지 미네랄, 그리고 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까지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다. 하루 한번 두 캡슐 복용만으로 식약청 1일 권장량을 모두 섭취할 수 있어, 평소 영양제 복용을 귀찮아 했거나 건강 관리에 소홀했던 여자친구에게 제격이다....
패딩을 고르는 새로운 기준? 이제 ‘클로’를 살펴라 2014-11-18 19:30:03
느끼는 쾌적함의 지수로 다운점퍼의 보온력을 나타낸다. 이는 이미 유명 프리미엄 브랜드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국내 제품으로는 폴햄의 ‘마운틴다운’이 대표적이다. ‘마운틴다운’ 점퍼는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서 진행한 클로값 테스트에서 영하 12도까지의 추위에서 최적의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는 결과를 받아...
[카 좋다]"자동차산업에 쓴 소리 남긴 국민대 유지수 총장" 2014-11-18 09:56:03
건 브랜드 플러스 경제적인 가치, 이걸 중시하거든요. 그러니까 그런 나라가 그렇게 많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브랜드와 경제적 가치, 이렇게 되어 있는데 우리나라는 두 개가 복합적으로 작용을 하다 보니까 자동차 기업이 장사하기가 어렵죠. 왜냐면 브랜드도 높여야 하고, 그 다음에 경제적인 가치로 저렴한 가격에 좋은...
한국타이어,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 5년 연속 1위 2014-11-17 15:00:53
한국타이어가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타이어 부문 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17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올해 회사는 상표선호도, 신뢰지수, 트렌드 선도, 구입가능성, 혁신지수 등 전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다. 높은 기술력이 필요한 3세대 런플랫 타이어를 개발해 벤츠 c클래스와...
위메프, 소셜커머스 브랜드파워 1위 선정 2014-11-17 09:03:54
기관인 브랜드스탁이 조사하고 연세대 경영연구소가 후원하는 브랜드 가치 지표다. 브랜드스탁의 10월 소셜커머스 부문 지수(bsti)에서 위메프는 832.5점을 얻었다. 쿠팡과 티몬은 각각 821.9점과 756.6점을 받았다.위메프는 "지난해까지 3위에 머물렀지만 올해 4월에 794점으로 2위에 오른데 이어 6개월 만에 1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