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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 카드의 중요성, 캐릭터 사지도 잘라먹는 성능 '무섭네' 2013-01-21 21:41:42
게임 화면을 캡처한 것으로 그래픽 카드의 성능이 좋지 못해 발생하는 불상사를 담고 있다. 예컨대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가 설치된 컴퓨터에서 여성 캐릭터는 평범한 검은 핫팬츠를 입은 것으로 보이지만 amd 그래픽 드라이버에서는 검은 속옷에 시스루 치마를 덧입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외에도 원활하지 못한 성능...
'2013 한국 올해의 차'에 도요타 캠리 2013-01-21 18:31:01
성능을 따지는 퍼포먼스 부문에선 '렉서스 gs'가 12표로 1위에 올랐다. 친환경 부문에선 도요타 캠리 하이브리드가 13표를 얻어 그린카상을 받았다. 이번 평가는 2011년 10월부터 2012년 10월까지 출시된 국산·수입 45개 차종(국산 13개·수입 32개) 중 1차 후보 15종을 선정, △가격 대비 가치와...
'한국 올해의 차'에 도요타 캠리 2013-01-21 18:30:38
자동차기자협회 회장은 “캠리는 디자인과 주행성능, 연비 등 대부분의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말했다. 부문별 시상에선 랜드로버의 레인지로버 이보크가 디자인상을, 렉서스 gs가 퍼포먼스상, 도요타 캠리 하이브리드가 그린카상을 받았다.올해의 차 평가는 2011년 10월부터 2012년 10월까지 출시된 국산차와...
렉서스, 신형 IS 6월에 한국 온다 2013-01-21 18:24:28
성능을 갖췄다. 모터와 합산한 시스템 총 출력은 220마력이다. 변속기는 전기식 무단변속기이며, 구동방식은 가솔린 제품과 동일한 뒷바퀴굴림이다. 연료효율은 미국 기준으로 ℓ당 약 23.2㎞(복합)다. 이 회사 관계자는 "신형 is는 새로운 디자인과 뛰어난 동력성능, 상품성을 갖췄다"며 "젊은 소비자에 충분히...
월드 오브 탱크, 8.3 버전에 17종 中 전차 추가! 2013-01-21 17:34:21
중전차들은 전투력에 있어 소련의 오리지널 전차 성능을 넘어섰다. 혁신적인 구조와 자동 장전장치 제거를 통해 게임 상에서 가장 조작성이 뛰어난 중전차가 되었다.소련 중전차와 달리 7단계 중국 중전차 is-2는 전면 장갑판을 개조했다. 8티어 110 중전차는 소련 is-2를 현대화한 것으로 개량된 장갑판과 전면 장갑창을...
2013 한국 올해의 차에 토요타 '캠리' 선정 2013-01-21 15:49:50
성능 ▲편의성·편의사양 ▲디자인·감성 ▲안전 ▲연료효율성 등 6개 항목을 각각 심사해 총점을 매겼다. 디자인 부분에서 재규어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가 16표로 1위를 차지해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주행 성능을 따지는 퍼포먼스 부문에서는 렉서스 GS[078930]가12표로 수위에 올랐고, 친환경 부문에서...
구연비·신연비 편차 보니…벤츠 E300 2.2% ↑…도요타 프리우스 28% ↓ 2013-01-21 15:31:14
국산보다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고성능 모델이 많은 브랜드는 하락폭이 작고, 성능이 낮은 중·소형 대중차를 판매하는 업체들은 하락폭이 컸다. 수입차보다 국산차 업체들의 하락폭이 큰 이유도 이 때문이다. 지난해 국산차와 수입차 시장에서 각각 판매 10위 내 모델을 대상으로 구연비와 신연비 편차를 따져봤다....
주중엔 車용품사 직원…주말엔 카레이서 2013-01-21 15:31:13
마니아 친구 때문이다. 차량의 외관이나 성능을 개조하는 튜닝을 좋아하는 친구를 따라 튜닝숍에 놀러다니다 김씨도 마니아가 돼버렸다. 이듬해 그는 현대차 싼타페로 kdrc 드레그 레이스대회에 처음 출전했고 지금까지 아마추어 레이서로 활동하고 있다.흔히 자동차 레이싱은 귀족 스포츠로 알려져 있다. 고성능 스포츠카...
[시승기] 벤츠 S500 4매틱 롱 데지뇨 에디션 vs 아우디 A8L W12 6.3 FSI 콰트로 2013-01-21 15:31:08
주행성능에 있다. 반전이었다. 2.2짜리 거구가 최고 출력 435마력짜리 심장을 달고 우사인 볼트처럼 튀어 나갔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에 도달하는 시간이 5초라는 말이 실감이 났다. 하체도 단단하고 핸들링이 날카로운 게 인상적이었다. 차체가 5.2m로 길지만 회전반경이 작았다. 상시 4륜구동 시스템이 접지력을...
[시승기] 포드 올 뉴 퓨전, 안락·부드러운 승차감vs폭스바겐 신형 파사트, 코너링·정숙성 만족 2013-01-21 15:31:07
주행성능까지 더하면 더없이 좋았겠지만 아쉽게도 그렇진 못했다. 시승 내내 접지력이 약하다는 걸 느꼈고 코너링에 대한 신뢰도 낮았다. 엔진은 2.0ℓ와 1.6ℓ 에코부스트 두 종으로 구성됐다. 시승차는 2.0ℓ였다. 직렬 4기통이며 최고 출력 234마력, 최대 토크 37.3㎏·m의 성능을 낸다. 엔진 배기량을 줄이면서 출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