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택연금+예금+펀드 '금융 패키지'로 노후 대비 2014-09-17 07:00:04
은퇴 브랜드로 선포하고 전국 70개 지역 거점점포에 ‘미래설계센터’를 열었다. 이곳에서 기존 맞춤형 자산관리 시스템인 ‘s-솔루션’으로 맞춤형 금융상담과 함께 맞춤형 상품을 고객에게 추천해준다.중위험·중수익 은퇴투자 상품은행과 증권사의 프라이빗 뱅커(pb)들은 은퇴자를 위한...
웅진식품, '하늘보리' 한국소비자웰빙지수 8년 연속 1위 선정 2014-09-16 14:00:11
차음료 부분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시스템으로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 등 5개 분야 지수로 구성됐다.하늘보리는 무당, 무카페인, 무칼로리를 강조한 '3무(無)' 마케팅으로 출시...
코스피, 상승폭 확대…2040선 굳히기 2014-09-16 13:42:11
거래량은 2억6500만주, 거래대금은 2조800억원이다.코스닥지수도 4.92포인트(0.87%) 오른 570.86으로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외국인이 292억원 순매수하고 있고, 개인과 기관은 각각 181억원, 89억원 매도우위다.제이비어뮤즈먼트가 유상증자 철회 결정에 6.98% 상승하고 있다.와이지엔터테인먼트는 제일모직과의 합작...
가을철 자외선이 더 ‘무섭다’ 2014-09-16 12:01:05
각 뷰티브랜드들도 여름철에 맞춰 더욱 자외선 차단제 광고를 많이 하는 탓도 있을 것. 하지만 사실 자외선 차단제는 1년 365일 내내 발라줘야 한다. 선선해진 가을에는 스포츠 활동을 하고 바깥나들이를 즐기는 이들이 늘어난다. 가을은 여름의 더운 날씨 탓에 즐기지 못했던 야외활동을 하기 딱 좋은 날씨인 것. 야외에...
현대증권, 'K-FI Global 9호' 특별공모…시리즈 1조 눈앞 2014-09-16 09:48:08
3.9%의 수익을 지급한다.또한 만기평가일의 kospi200지수가 최초기준가격 대비 35% 미만 즉, kospi200지수가 65% 이상 하락하는 경우 원금손실 발생이 가능하지만 이 경우에도 원금의 90%를 보장한다.이 상품은 개인고객에 한해 최저 3000만원부터 10만원 단위로 최고 10억원까지 투자할 수 있으며, 공모 마지막 날인 17일...
신영證, '플랜업 와이드 모트 20' 랩 출시 2014-09-16 09:29:36
모트 포커스 지수의 투자대상을 글로벌 주식으로 확장해 '분산투자, 거래비용, 가치산정 측면'에서 포트폴리오를 구성한다.20개 종목을 선정하는 기준은 '브랜드파워, 특허 등 강력한 무형자산 보유기업', '교체나 전환 비용이 매우 큰 제품군 보유 기업', '인적·물적 네트워크 효과가...
웅진식품 ‘하늘보리’, 한국소비자웰빙지수 8년 연속 1위 2014-09-16 08:58:06
웅진식품은 보리차 음료 브랜드 ‘하늘보리’가 8년 연속 차음료 부분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시스템으로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 등 5개 분야 지수로 구성돼 있습니다....
코스피, 외인 '팔자' vs 기관 '사자' 속 강보합…통신株 강세 2014-09-12 13:09:20
각각 6%, 3%대 약세다.코스닥지수는 외국인과 기관의 동반 매도로 3.89포인트(0.68%) 내린 569.81을 나타냈다. 외국인은 552억 원, 기관은 28억 원 매도 우위. 개인은 541억 원 매수 우위다.코스닥 대장주인 셀트리온이 3% 넘게 뛰었고 와이지엔터테인먼트도 1% 이상 상승했다. 와이지는 제일모직과 합작해 만든 브랜드...
신한카드, NBCI 4년째 1위 2014-09-11 21:35:46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신용카드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이로써 신한카드는 기업 브랜드가치 평가에서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3대 평가 기관의 신용카드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트리플 크라운)를 차지했다.이지훈 기자 lizi@hankyung.com'tv방영' 언론에서도...
신한카드, 브랜드 평가 3년연속 '트리플크라운' 달성 2014-09-11 15:52:03
신한카드는 최근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신용카드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이로써 신한카드는 기업 브랜드가치 평가에서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3대 평가 기관의 신용카드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트리플 크라운)를 차지하게 됐다.신한카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