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야쿠르트, 위안부 피해자 보호시설 ‘나눔의 집’ 후원 2014-10-10 15:28:43
한편 발효유 제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한국야쿠르트 사회봉사단인 ‘사랑의 손길펴기회’도 나눔의 집을 매월 방문해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에게 따뜻한 정을 전달하기로 했다. 오는 17일에도 용인 한국민속촌을 함께 방문, 외부 활동이 적은 할머니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한국야쿠르트, 위안부 피해자 보호시설 후원 2014-10-10 15:15:16
집에 매월 소정의 후원금과 발효유 제품을 전달할 방침입니다. 또 외부 활동이 적은 할머니들을 모시고 한국민속촌을 방문하는 등 야외활동도 진행합니다. 정용찬 한국야쿠르트 홍보이사는 "역사의 아픔을 가진 할머니들께서 좀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꾸준한 후원의 손길을 보내겠다"고 말했습니다.
우유업계 라이벌 주가 희비…남양 '울고' 매일 '웃고' 2014-10-07 11:40:10
업체보다 작다"며 "또 가공유와 발효유 등에서 수익성이 개선되고 있다"고 설명했다.이어 "중국 정부의 자국 유제품 산업 보호를 위한 여러 규제가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매일유업의 중국 내 우수관리기준(gmp) 시설은 수출에 긍정적으로 기여할 전망"이라며 "올해는 지난해보다 중국 분유...
"매일유업, 中 분유 수출 회복으로 주가 반등 기대"-IBK 2014-10-07 07:39:01
비중 확대와 발효유·두유와 같은 적자 품목의 수익성 관리, 제품가격 인상 효과"라며 "중국으로의 조제분유 수출 회복과 가격 할인 경쟁 축소도 실적을 끌어올릴 것"이라고 설명했다.그는 "지난 6월에 이어 7월에도 잉여 원유 부담이 이어졌지만 8월부터는 소폭 완화된 것으로 보인다"며...
[2014 대한민국지속가능성대회] 인간·자연을 사랑하는 로하스 기업 2014-10-07 07:00:24
건강기능식품, 식자재, 급식과 친환경식품 유통, 먹는 샘물, 발효유 등 다양한 영역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며 ‘글로벌 로하스 기업’으로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풀무원은 ‘인간과 자연을 함께 사랑하는 로하스 기업’을 목표로 삼고 소비자뿐 아니라 회사 임직원, 사회와 환경을 생각...
우유 재고 12년만에 최고 2014-09-21 23:27:13
우유 재고를 해소하기 위해 소비촉진에 나서거나 우유, 발효유 등의 신제품을 내놨다. 그러나 우유 및 유제품 소비는 위축된 상황이다. 이마트가 올 들어 8월까지 매출을 집계한 결과 전체 유제품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4.3% 줄었다. 우유 매출은 1.8%, 요구르트 매출은 2.8%, 우유가 들어간 냉장음료 매출은 4.9%...
우유재고 12년 만에 최고 ‘1만4천896톤’ 기록…창고 확보도 어려워 2014-09-21 13:10:02
우유 재고를 해소하기 위해 소비촉진에 나서거나 우유, 발효유 등의 신제품을 출시해왔으나 우유 및 유제품 소비는 극도로 위축된 상황이다. 이마트의 집계에 의하면 8월까지의 전체 유제품 매출은 작년과 비교해 4.3%가 감소했다. 품목별로는 우유는 1.8%, 요구르트는 2.8%, 우유가 들어간 냉장음료는 4.9%가 줄었다. 한...
우유재고, 12년 만에 최고치 기록.. 원인이? 2014-09-21 12:23:55
소비촉진에 나서거나 우유, 발효유 등의 신제품을 출시해왔다. 그러나 우유 및 유제품 소비는 위축된 상황이다. 이마트가 올들어 8월까지 매출을 집계해보니 전체 유제품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4.3나 줄었다. 우유 매출은 1.8, 요구르트 매출은 2.8, 우유가 들어간 냉장음료 매출은 4.9가 감소했다. 일부 업체들은...
우유 재고 12년 만에 최고, 우유업계 한계상황 직면...조만간 재고 폐기해야 `한숨` 2014-09-21 11:26:16
위해 소비촉진에 나서거나 우유, 발효유 등의 신제품을 출시해왔다. 그러나 우유 및 유제품 소비는 위축된 상황이다. 이마트가 올들어 8월까지 매출을 집계해보니 전체 유제품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4.3%나 줄었다. 우유 매출은 1.8%, 요구르트 매출은 2.8%, 우유가 들어간 냉장음료 매출은 4.9%가 감소했다. 일부...
우유재고 12년 만에 최고…공급과잉 이어지면 내다버릴 판 2014-09-21 09:00:47
소비촉진에 나서거나 우유, 발효유 등의 신제품을 출시해왔다.그러나 우유 및 유제품 소비는 극도로 위축된 상황이다.이마트가 올들어 8월까지 매출을 집계해보니 전체 유제품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4.3% 줄었다. 우유 매출은 1.8%, 요구르트 매출은 2.8%, 우유가 들어간 냉장음료 매출은 4.9%가 감소했다.업체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