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장애인·시니어 고객 위한 '모두의 LG' 캠페인 2024-10-29 10:00:02
▲ 손쉽게 가전을 사용하도록 돕는 보조 액세서리 '컴포트 키트' ▲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일대일로 매니저의 도움을 받는 '베스트 동행 케어 서비스' 등 자주 쓰는 제품 및 서비스를 튜토리얼 영상으로 제작해 LG전자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9편으로 제작된 영상은 필수 정보만 전달하기 위해 3분 이내로...
롯데백화점, 130여개 화장품 브랜드 참여 '슈퍼 뷰티 위크' 2024-10-29 08:40:48
프레스트 파우더'를 포함한 3종을 출시한다. 롯데백화점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백화점몰에서도 다음 달 4∼13일 온라인 뷰티 기획전을 연다. 김지수 롯데백화점 뷰티&액세서리부문장은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과 홀리데이 한정판, 단독 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크록스 "가품 지비츠 판매·유통 업체에 법적 대응" 2024-10-28 10:20:08
있다. 크록스는 2006년부터 크록스 신발 상부 구멍에 꽂는 액세서리인 지비츠 참을 판매하고 있다. 크록스 측은 "시장에 유통되는 가품 지비츠의 경우 KC인증을 받지 않아 화학 물질을 포함하거나 매끄럽지 않은 컷팅과 마감 등으로 안전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며 주의를 당부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토요칼럼] K패션의 남다른 성공 방정식 2024-10-25 17:53:31
위주인 뉴발란스의 상품 구색을 옷, 가방, 액세서리로 확장하면 매출을 크게 늘릴 수 있다고 제안했기 때문이다. 이 전략은 그대로 적중했다. 라이선스 계약 당시 200억원에 불과하던 뉴발란스의 한국 매출은 지난해 약 9000억원에 이르렀다. 이 가운데 절반가량이 신발 이외의 패션 상품에서 나왔다. 뉴발란스는 운동화...
자라, 헝가리 '나누시카'와 첫 협업 컬렉션 출시…성수서 27일까지 팝업 2024-10-24 18:14:26
끈다. 액세서리 라인도 있다. 반지, 귀걸이, 이어 커프, 목걸이 등으로 구성됐다. 바우하우스 정신에서 영감을 받은 은 도금 소재 액세서리가 대부분이다. 옥색 레진을 활용해 동양적인 미도 살렸다. 홈 컬렉션은 나무, 대리석, 라탄 등의 다양한 소재로 만들어졌다. 손으로 그린 플로럴 패턴이 돋보이는 빈티지풍의 도자기...
코오롱스포츠, 일교차 크고 찬바람 부는 가을…가볍고 따뜻한 '솟솟다운'이 제격 2024-10-23 16:02:13
디자인을 제공한 액세서리류도 선보인다. ‘솟솟 여성 경량 베스트’는 밑단 양쪽 스트링 스토퍼가 있어 원하는 핏으로 실루엣을 조절할 수 있다. ‘솟솟 여성 경량 넥리스 다운’은 간절기에는 아우터로, 한겨울에는 코트나 다른 아우터 안에 입는 미드 레이어로 활용할 수 있다. 코오롱스포츠는 솟솟다운 시리즈 출시와...
롯데백화점, 잠실점 리빙 상품 강화…신규 입주 대단지 아파트 공략 2024-10-23 15:49:37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리빙 상품들을 한 자리에 판매한다. 덴마크의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헤이’를 비롯해 ‘비트라’, ‘아르텍’, ‘드리아데’ 등의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들도 숍인숍 형태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인기 침대 브랜드 매장에 프리미엄 요소를 극대화했다. 에이스침대의 ‘헤리츠’와...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갈라 디너·브런치·위스키로 '맛있는 가을' 2024-10-21 12:48:10
코스튬이면 적용받을 수 있다. 단, 액세서리 착용이 아닌 세트 의상을 갖춰야 하고, 할인은 코스튬을 착용한 당사자에게만 적용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주말과 공휴일에는 독창적인 몬스터 코스튬을 한 어린이 참가자를 선발, 레고랜드 연간 이용권 골드 패스, 레고랜드 이용권, 레고 제품 등을 증정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메이튼, 'DIFA 2024' 참가…고객 경험 강화 2024-10-21 10:28:36
액세서리와 차량 유지 보수 용품으로 대변되는 기존의 애프터마켓 시장을 넘어서, 혁신적인 이동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연구개발의 성과가 반영된 오토프로X는 미래 모빌리티 시대의 주요 요소로 손꼽히는 차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확장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차를...
FILA+, 국내 공식 출시…무신사 엠프티 성수서 팝업스토어 진행 2024-10-21 09:02:55
신발,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됐다. 로고는 휠라의 기존 로고에 이탈리아 국기 색상에서 영감을 받은 그린과 밝은 레드 컬러를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FILA+는 지난 8월 말부터 영국 런던, 미국 뉴욕·로스앤젤레스, 일본 도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글로벌 행사를 진행했고 마지막 목적지로 서울을 선택했다. FI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