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답답하고 기름진 자외선 차단제는 이제 그만! 2014-07-24 04:29:15
카페 운영자는 “최근에는 화장품 브랜드에서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한 테스터 모집을 많이 하고 있다. 이는 일종의 바이럴(입소문) 마케팅의 일환으로 소비자에게 생생한 제품의 특성을 제공함과 동시에 신뢰를 얻기 위한 방법으로 사용된다”고 전한다. 실제 ‘뷰티n트렌드’ 카페에서도 매주 4~5가지 제품의 테스터...
韓소비자 신뢰지수 '최하위권'…재정위기 '그리스' 보다도 낮아 2014-07-23 11:00:59
‘의류 구입비 절감(47%)’, ‘저렴한 식료품 브랜드 제품 구입(40%)’, ‘가스와 전기 절약(35%)’ 등을 꼽았다. 신은희 닐슨코리아 대표는 "경기 회복은 소비 심리의 회복에서부터 시작되는데, 한국 소비자들의 소비 심리는 2분기에도 세월호 참사 및 월드컵 특수의 실종 등으로 인해...
[이 여름의 맛과 멋] 오뚜기, 동치미 육수…시원하면서도 알싸한 맛 냉면·쫄면 등 30여종 시판 2014-07-23 07:00:52
대표적인 여름용 제품들이다.지난해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냉면 부문 1위 브랜드에 선정된 오뚜기는 올 들어서도 전체 냉장면 제품의 맛, 패키지를 새롭게 리뉴얼하고 시즌별 주요 제품의 매장 내 판촉 및 시식 행사를 강화하고 있다. 또 향후에는 여름철 또 하나의 별미인 콩국수 제품도 함께 소개해 소비자 선택의...
[한국기업 미래는 있는가] 한국차, '환율 쇼크'…일본차, 엔低 '펄펄'…중국차, 脫차이나 '시동' 2014-07-20 21:12:45
떨어뜨렸다.닛산도 프리미엄 브랜드인 인피니티의 가격을 확 낮췄다. 지난해 9월 이후 한국과 호주시장에서 신모델 가격을 13%씩 낮춰 출시했다.현대자동차는 지난해 말 신형 제네시스 출시를 계기로 세계 프리미엄 차량 시장에 대한 공세를 강화한다는 전략이었다. 그러나 이 같은 일본차들의 가격 공세로 해외시장에서...
'영국 황실 아기띠' 리버티 아기띠, 절찬리 판매 2014-07-18 09:53:00
아기띠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한편 토드비는 2014년 한경 소비자만족지수 아기띠 부문 1위에 선정된 대한민국 대표 아기띠 브랜드이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
제주 면세점 제이플러스(JPLUS), 12명의 모델을 초대하다 2014-07-17 09:30:14
차지하며 한류 뷰티브랜드로서의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 g.i.b,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두피와 모발, 여름철 ‘태양을 피하는 방법’ ▶ “푸석한 머리는 이제 그만!” 건강한 모발을 위한 ‘홈케어 관리법’ ▶ 장마철 ‘끈적끈적’ 불쾌지수 줄이는 뷰티 케어 방법 ▶...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7-16 18:29:51
디렉터 조성아 원장의 뷰티 브랜드 조성아22가 ‘셀럽 바캉스 키트’를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합니다. 바캉스에서 모티브를 얻은 ‘셀럽 바캉스 키트’는 여름철 휴가지에서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유니크한 여행용 캐리어 모양의 박스에 담은 스페셜 프리미엄 키트로, 조성아22가 올 여름 신제품 ‘바운스 업...
[2014 글로벌 고객만족도] 세계가 엄지 치켜 세운 기업들…10년의 노하우 2014-07-16 07:10:04
의미로 해석된다.191개 조사 대상 상품군의 gcsi 지수 분석 결과 지난해에 이어 전자정보통신산업군에서 삼성 갤럭시가 74.75로 전체 지수 1위를 기록했다. 이는 세계 스마트폰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1위를 선도하고 있는 마케팅 역량이 고객만족도로 이어져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 스마트tv 부문의 삼성 uhd tv도...
비비토, 사회공헌 프로젝트 걸 그룹 ‘케이걸즈’ 모델 발탁 2014-07-15 10:03:21
기대한다. 한편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비비토’는 ‘선명한’이라는 뜻의 비비드와 ‘만지다’는 뜻의 터치를 합성한 것으로, 손길이 닿는 곳마다 강렬하고 선명한 아름다운 컬러로 피어나며 여성의 또 다른 아름다움을 찾아 준다는 의미가 담겨져 있다. (자료제공: 비비토)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뷰티신상] 태양을 이기는 뷰티 아이템 2014-07-15 09:10:24
뷰티 브랜드들은 이런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여름 신상들을 출시한다. 아직 여름 대비 신상품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이번에 출시되는 상품에 주목해보자. 두피, 피부,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뷰티 아이템으로 뜨거운 태양을 이겨내보는 것은 어떨까. 코리아나화장품, ‘활 다윤모 두피 세럼 데오 쿨’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