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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부-방통위, 700MHz대역 공동연구 본격 개시 2013-09-30 10:18:27
연구반은 주파수의 사회·경제적 효과, 이용자 편익, 미래 주파수 수요, 국제적 이용추세, 기술개발·표준 동향 등에 대한 심도 깊은 연구와 논의를 통해 국민편익 증진과 방송통신 발전에 최대한 부합할 수 있는 700㎒대역 활용방안을 마련하게 됩니다. 미래부와 방통위는 공동연구반의 논의결과를 바탕으로 공개토론회...
미래부 30일 국제과학벨트 기능지구 육성 종합대책 공청회 2013-09-29 11:40:39
확산과 교류·협력을 증진하는 '비즈-커넥트(biz-connect) 센터'를 각 지구에 설치해 운영하는 것이고, 네 번째는 종합적 창업지원 체계를 구축하고 중소기업 지원을 강화하는 방안이다.미래부는 기능지구에 국가산업단지를 조성하는 근거가 미약하다는 지적이 제기됨에 따라 과학벨트 특별법을 개정해 국가산업단지...
<동정> 이동근 대한상의 상근부회장 2013-09-26 16:42:12
▲ 대한상공회의소 이동근 상근부회장은 26일 오후 상의회관에서 마마디 산노부르키나파소 상공회의소 부회장을 만나 양국간 경제협력 증진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서울=연합뉴스) sungj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건설업계 상생경쟁] 대림산업, 협력사에 적정이윤 보장, 공동으로 상품개발 2013-09-26 06:59:28
건설협력증진대상에서 국토해양부(현 국토교통부) 장관상을 받았다. 대림산업은 협력업체의 경영 및 운영 능력 육성과 실질적인 상생협력을 실천하기 위한 체계적인 지원방안도 마련한 상태다. 대림산업이 직접 비용을 부담해 외부 신용평가기관의 재무컨설팅을 협력업체에 제공하고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대림산업은...
경남은행, 금융소비자 보호 대상 ‘최우수상’ 수상 2013-09-24 19:26:50
증진과 직결된 제도와 관행을 적극적으로 개선하고 있다. 본부 부서와 영업점의 일반 직원들도 업무 수행 중 수집한 불편사항과 요청사항을 부서와 영업점별 자체 토론회를 거쳐 개선방안을 찾고 있다. 이러한 관심은 각종 제도 개선으로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본부 부서와 영업점에서 실무를 담당하는 직원들의 의견은...
박삼구 회장, 리자오싱 中 공공외교협회장 환담 2013-09-24 14:21:02
활성화와 경제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박삼구 회장은 "중국과 수교한 지 20여년이 지난 지금 양국은 서로에게 없어서는 안될 동반자"라며 "앞으로 양국 경제발전과 우호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리자오싱 회장은 지난 1995년부터 중국 외교부 부부장과 주미대사, 외교부장을 거쳐 현재...
박삼구 회장, 리자오싱 중국 공공외교협회장과 환담 2013-09-24 11:02:21
활성화와 경제협력 방안 등에 대해 환담했습니다. 리자오싱 회장은 이날 양국 외교부가 주최하고 한국 국제교류재단과 중국 공공외교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한중 공공외교포럼 참석을 위해 방한해 박삼구 회장을 만났습니다. 박삼구 회장은 이 자리에서 "중국과 수교한지 20여년이 지난 지금, 양국은 서로에게 없어서는...
신한은행, 화물공제조합 운전자 차량구입시 저리 대출 2013-09-24 10:18:25
대출하는 방안을 추진합니다. 신한은행은 24일 신한카드와 SGI서울보증, 전국화물자동차 운송사업연합회 공제조합과 이같은 내용의 금융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은 화물공제조합 소속 조합원의 복지증진을 위해 연계대출 등 포괄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신한은행 등...
<동정> 박삼구 금호아시아나그룹 회장 2013-09-24 08:34:40
만나 한중 교류 활성화와 경제협력 방안을논의했다. 박삼구 회장은 이 자리에서 한국과 중국이 동반자 관계라고 강조하면서 "앞으로 한중 경제발전에 이바지하고 양국 간 우호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광주은행, 고객권익 보호 위한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 개최 2013-09-23 16:21:08
보다 쉽게 은행에 전달될 수 있는 방안을 살펴보고, 금융소비자보호 프로세스 개선 및 효율적인 민원 관리 시스템에 대해 논의했다고 은행 측은 소개했습니다. 또한, 금융소비자의 불만을 사전에 발견하고 대처하기 위해 상품개발시 금융소비자총괄부서와 사전협의를 하고 상품개발 체크리스트 작성, 민원 예방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