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생수 17개 제품 수질 분석 결과 발표 2014-03-13 16:00:19
브랜드 국내 진출 등으로 지난해부터 더욱 치열한 경쟁 양상을 보이고 있는 생수 시장의 주요 제품들을 대상으로 수질 분석을 실시한 조사 결과가 최근 발표되었다. 대표적인 물 전문가 신호상 교수(공주대 환경교육과)가 국내외 17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조사는 생수에 함유된 주요 미네랄 성분들의 함유량과...
"베이직하우스, 주가 흐름에 중요한 중국 실적 부진"-신한 2014-03-13 07:30:07
중국 의류 소비자물가지수(cpi) 증가는 전년 동월 대비 1.9%에 그쳐 지난해 연평균 증가율 2.3%를 하회했다"며 "의류 소비에 대한 우려가 존재한다"고 설명했다. 박 연구원은 "다만 올해 중국 내 신규 매장 오픈을 17.2% 늘릴 계획"이라며 "신규 브랜드 론칭 역시 2개가 예정돼 연간 매출 성장률은 15%를 달성할 것"이라고...
[화장품] LG생활건강, 자외선 차단·미백까지…내 피부에 봄날을 ~ 2014-03-13 07:00:19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자외선 지수 ‘spf30 pa++’로, 일상적인 활동에서 쬐는 햇빛 정도는 충분히 보호해준다. 이전 단계에서 발랐던 제품의 효능을 높여주는 ‘피니셔’ 기능도 겸하고 있어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발라주면 좋다. 가격은 한 병(50ml)에 12만원. 후와 더불어 lg생활건강...
'워렌 버핏'이 투자한 기업들의 공통점은? 2014-03-12 08:03:41
코카콜라,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처럼 세계적인 브랜드나 효율적 저비용을 경쟁력으로 갖고 있거나 코스트코, 월마트 등 소비자 독점력을 갖춘 회사 등을 선호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분석했다.한가지 특이한 점은 it업종의 경우 한국 시장에서는 약 30%를 차지하고 미국의 경우 한국보다는 비중이 작지만 상당한 비...
[증권사·운용사 추천상품] 현대증권 'K-FI Global 시리즈', 원금의 95% 보장…수익·안정성 겸비 경쟁률 치열 2014-03-12 07:01:34
주도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현대증권은 지난해부터 독자브랜드 케이파이(k-fi)를 활용해 ‘k-fi 글로벌 시리즈’를 선보였다. 지난달까지 총 4개의 상품을 선보인 ‘k-fi 글로벌 시리즈’는 수익성과 안정성을 모두 겸비해 회차를 거듭할수록 청약경쟁률이 높아지고 있다. 300억~325억원 규모로 모집한 ‘k-fi 글로벌...
미국 증시, 중국 지표 부진에 소폭 하락 … 다우지수 0.21%↓ 2014-03-11 07:06:49
엔진 문제로 하와이 호놀룰루 공항에 비상 착륙했다. 보잉사는 현재 생산중인 43대의 드림라이너 날개에서 미세한 균열을 발견해 검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맥도날드도 혹한으로 인한 매출 감소 탓에 0.31% 빠졌다. 반면 바나나 생산 브랜드인 치키타는 아일랜드 파이프스와 합병한다는 소식에 11% 뛰었다. 한경닷컴...
한샘몰, NBCI 가정용가구부문 8년 연속 1위 이벤트 2014-03-10 10:30:02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가정용 가구 부문8년 연속 1위 선정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매년 제조업 30개 산업군과 104개 브랜드의 인지도와 이미지, 관계구축 등을 조사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 지표로, 한샘은 가정용 가구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현빈-조인성-정우 공항패션 “그들에게도 비밀은 있다!” 2014-03-07 15:41:37
남성브랜드 엘번드레스 관계자는 “이 셋의 공통점은 좋은 비율과 체형이기도 하지만 공항패션을 자세히 분석해보면 단점까지 커버해 더욱 길고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그들만의 노하우가 숨어있다”며 그들의 숨은 패션 팁을 전했다. ■ 현빈- 댄디하고 세련된 세미정장룩 네이비 코트에 시크한 선글라스로 공항패션을...
[뷰티신상] 글로벌 브랜드의 신제품 2014-03-07 11:18:01
[박진진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에서 신제품을 출시했다. 컬러는 더 화사해지고 텍스처는 가벼워졌다. 생얼처럼 자연스러우면서도 도자기처럼 매끈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로 가꿔주는 화장품이 눈에 띈다. 올 봄, 내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어줄 신제품을 만나보자. 조르지오 아르마니, 모브 컬러 프라이머...
KCC, 2014 창호 최고 브랜드 선정 2014-03-06 10:27:23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한 것으로, 소비자가 인지하고 있는 각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충성도를 측정해 발표하는 평가제도이다. KCC는 이번 수상을 통해 창호부문에서 여러 경쟁 업체를 제치며 1위를 차지해 소비자들에게 ‘창호’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임을 증명했다고 설명했다.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