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드 3社, 3개월 영업정지 손실액 1천억 내외 2014-02-20 11:15:22
예상된다는 것. 카드사에 대한 국민의 이미지를 지수화한 브랜드 지수(BMSI) 조사 결과 카드사 정보유출 이후 KB국민·롯데·NH농협카드 등 유출 3사의 지수는 동반 급락했다. 한국신용평가는 최근 롯데카드의 신용등급 전망을 `긍정적`에서 `안정적`으로 내려 등급 강등 가능성을 열어뒀다. 한국신용평가 측은 "최근...
<게시판> 한화자산운용, 블로그에 아리랑 이야기 연재 2014-02-20 09:30:44
펀드 블로그(http://blog.hanwhafund.com)에 총 10회에 걸쳐 아리랑을 주제로 한 이야기를 연재한다고 밝혔다. 아리랑(ARIRANG) 상장지수펀드(ETF)를 브랜드로 선보인 한화자산운용은 연재를 통해 아리랑의 기원과 전승, 변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미국·유럽에서 현대차 주춤, 기아차는 꿈틀> 2014-02-20 08:20:19
기아차는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전략을 앞세워 조금씩 개선을 이루어내고 있다. 미국 시장조사업체 제이디파워는 31개 브랜드의 차량 100대당 불만건수를 점수화한 년 차량 내구품질조사'(VDS) 결과에서 현대차에 대한 미국 소비자의 불만지수가 2년 연속 상승해 기아차와 순위가 뒤바뀌었다고 최근...
"카드 3사, 3개월 영업정지 기간 손실액 1천억 내외" 2014-02-20 04:00:08
국민의 이미지를 지수화한 브랜드 지수(BMSI) 조사 결과 카드사정보유출 이후 KB국민·롯데·NH농협카드 등 유출 3사의 지수는 동반 급락했다. 신용평가사들도 고객정보 유출 사태가 회사 수익성에 무시하지 못할 영향을 줄것으로 우려하면서 해당 카드사의 신용등급 조정을 검토하고 있다. 한국신용평가는...
아웃도어, 브랜드 솎아내기…"선택과 집중이 필요해" 2014-02-19 16:38:03
진입장벽이 보다 공고해졌고 신규 브랜드들이 과도한 마케팅비 집행으로 힘겨워하고 있다"고 설명했다.업계 내 경쟁 뿐만 아니라 대외상황도 녹록지 않다. 병행수입 규제 완화로 고가 패딩 수입이 올해도 늘어날 전망이고, 해외 직접구매 유행도 부담 요인이다. 두해동안 유행을 탄 '헤비다운'이란 효자상품 이후...
[새봄 새 단장] KCC "친환경 인테리어, 직접 꾸며보세요" 2014-02-19 07:07:00
뷰티’라는 브랜드를 내놓았다. 이를 위해 2011년 영국에서 관련 기업을 인수합병(m&a)하기도 했다. 화장품용 실리콘은 선크림이나 메이크업 제품 등의 원료로 쓰인다. kcc는 세라센스(피부 감촉을 좋게 만드는 제품), 세라솔(다른 성질의 물질 용해를 돕는 제품) 등 관련 제품들을 잇따라 개발하며 화장품용 실리콘...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2-18 18:38:57
참여하며, 뷰티 클래스 등의 브랜드 행사에 초대되어 브랜드 서포터즈로서 ‘닥터지’ 홍보대사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니베아가 수분 지수를 끌어올려줄 똑똑한 바디 케어 습관을 공개했습니다. 건조한 피부는 수분 공급에만 열을 올리기보다 피부의 수분 보유 능력을 끌어올리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네요....
삼성vs미래에셋, 소치에서 ETF 경쟁 '후끈'…김연아 선수도 2014-02-18 11:37:50
자사 etf 브랜드 강화에 힘을 쏟고 있는 최근의 흐름과 무관하지 않다. etf 시장 초창기에 'etf' 상품 자체를 소개하는 데 주력했지만 금융당국과 업계의 꾸준한 홍보와 교육으로 etf에 대해 아는 사람이 많아졌다는 판단에서다.업계 관계자는 "etf는 어차피 똑같은 지수를 따라가는 상품이어서 수익률에서 큰...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2-17 18:21:43
브랜드로 감성지수(EQ) 발달을 돕는 화려한 색채와 특유의 감성적인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특히, 웁스만의 친근감 있는 8종류의 동물 캐릭터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킵니다. 웁스는 아이의 성장 발달 과정을 깊이 이해하는 데서 탄생했다. 성장 단계별 특징을 신생아부터 4개월까지 호기심, 4개월부터 12개월까지...
현대證, 특별상품 'K-FI 글로벌 제4호' ELS 특판 2014-02-17 11:14:12
17일 밝혔다. 현대증권은 지난해부터 차별화된 특별상품 브랜드 'k-fi global' 시리즈를 출시하고 있으며, 이번이 4번째 상품이다. 2013년 1호(9월)와 2호(11월), 올 1월 3호의 모집 결과, 평균 약 3.55대 1의 청약경쟁률과 총 3326여억원의 청약자금이 몰려 주목받은 바 있다. 이번에 판매하는 '현대 able e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