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포라이브, K-OTC시장 신규 지정...18일부터 거래 2020-06-16 13:24:41
예정이다. 스포라이브는 스포츠데이터와 승부 예측 게임 제공을 통해 승·무·패 적중게임과 확률형 캐주얼게임을 개발·운영하는 스포츠시뮬레이션 게임 개발 기업이다. 회사의 지난해 매출액은 약 139억원이며 자본금은 약 53억원이다. 주당 순자산 가치는 1,555원이며 거래 첫날에는 주당 순자산가치의 30%~500% 범위 ...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흥행 순항…1000만 이용자 돌파 2020-05-29 12:36:12
넥슨은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글로벌 누적 유저(이용자) 수가 1000만명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달 12일 서비스 시작 이후 17일 만이다. 최대 일간 이용자 수 357만명에 달하는 등 출시 초반 인기를 끌고 있다. 넥슨은 “간편한 터치 조작만으로도 레이싱의 묘미를 즐길 수 있도록 한...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글로벌 누적 이용자 1천만명 돌파 2020-05-29 11:18:05
= 넥슨은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글로벌 누적 이용자 수가 1천만 명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정식 출시 17일 만의 기록으로, 최대 일간 이용자 수는 357만명에 달했다. 국내 구글 플레이에선 매출 4위, 애플 앱스토어에선 1위까지 올라갔다. 넥슨은 "간편한 터치 조작만으로...
라인스튜디오·카카오게임즈 '헬로 BT21' 하반기 국내 출시 2020-05-27 10:44:41
슈팅 게임 '헬로 BT21'의 국내 공동 퍼블리싱(유통·서비스) 계약을 맺었다고 27일 밝혔다. 라인프렌즈와 방탄소년단(BTS)이 함께 만든 캐릭터 BT21이 등장하는 이 게임은 '버블 슈팅 퍼즐' 장르를 표방하고 일본·대만·태국 등에서 출시돼 인기를 끌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국내엔 하반기에 출시할...
코로나19에 게임업계 역대급 매출...국내 게임, 전 세계 인기 2020-05-26 08:02:24
말했다. 넥슨이 이달 출시한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도 전례 없이 북미·유럽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카트라이더` 기존 시리즈는 한국과 중국·대만 등 아시아 시장에서만 인기가 있었는데,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이달 18일 미국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4위에 오르면서...
동숲만 있는게 아냐…코로나에 호실적 낸 韓 게임사 2020-05-26 07:52:22
집계됐다. 언택트(비대면) 여가로 게임 수요가 급증한 결과다. 26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컴투스가 2014년 출시한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RPG) '서머너즈 워 : 천공의 아레나'는 지난달 역대 4월 중 최고 매출을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현재 230여개국에서 이용자를 확보한 '서머너즈 워'는 매출의 약 90%가...
코로나19에 남몰래 웃는 게임사들…글로벌 게임 '역대급 인기' 2020-05-26 07:00:03
출시한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도 전례 없이 북미·유럽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카트라이더' 기존 시리즈는 한국과 중국·대만 등 아시아 시장에서만 인기가 있었는데,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이달 18일 미국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4위에 오르면서...
[인터뷰] 서현숙, 경기장을 채우다 2020-05-25 11:21:00
q. 가장 마음에 드는 화보 콘셉트 “나는 개인적으로 캐주얼한 콘셉트가 가장 좋았다. 내가 주로 입는 스타일과 가장 잘 맞더라. 옷이 편하다 보니 포즈 취하기도 쉬웠던 것 같다” q. 평소에 입는 스타일 “정말 편하게 입는다. 팬츠에 티 한 장 이런 식으로. 캐주얼하게 입는 편이다” q. 근황 “최근엔 kbo 리그에서 응...
한세엠케이 NBA, 시카고 불스 팀로고 라인 출시…"NBA 패션으로 즐긴다" 2020-05-22 10:06:38
콘텐츠, 게임, 패션 등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한세엠케이가 NBA팀 로고를 활용한 신상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22일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는 90년대 농구 황제로 불리는 마이클 조던과 함께 최고의 황금기를 구가하던 시카고 불스의 팀로고를 활용한 신제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여름 시즌...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출시 6일 만에 양대 앱장터 최상위권 2020-05-18 11:57:22
넥슨의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서비스 엿새 만에 양대 앱 장터인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최상위권을 차지했다. 18일 넥슨에 따르면 이달 12일 출시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서비스 엿새 만인 이날 현재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구글 플레이 매출 8위를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