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킹닷컴의 '캔디' 상표권 과연 성역인가? 2014-02-03 23:57:13
인생의 교훈 [kgc]한국 유저만 받은 '캔디크러쉬사가' 선물은? [kgc] '캔디크러쉬사가' 1억 유저 만든 8가지 비결 '캔디크러쉬사가'의 킹닷컴, 나스닥 상장 신청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황인선 기자 레알겜톡] "게임은 나에게 성장판" 2014-01-30 10:34:14
k양과 l군에게도 물어봤다. k양은 '글쎄요. '캔디크러쉬사가'? 이것밖에 생각이 안나요'라고 이야기했고, l군은 '새로운 청소년 문화다'라고 말했다. 물론 슬픈 대답도 있었다. 고등학교 1학년생인 j군은 '유일한 낙이다'라고 답했다. 학생들에게만 슬픈 대답이 나오는 것은 아니었다. 회사가...
모두의마블, '신나는 테마파크' 더 빠르게 즐겨라! 2014-01-29 12:37:18
모두의마블 대회' 열린다! '캔디크러쉬사가' 꾸준한 상승세 dau 2위 안착 '응답하라 xxxx' 원작 앞세운 모바일 게임 인기몰이 넷마블 온라인게임, 설날 이벤트 한 보따리 풀었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돌액퍼' TV광고 보면 아이템이 '와르르~' 2014-01-24 19:08:28
토너먼트 모드 추가 컴투스표 정통 rpg '드래곤 기사단 for kakao' 출정! '캔디크러쉬사가' 꾸준한 상승세 dau 2위 안착 내가 직접 디자인한 코스튬, '아쿠'가 입는다면?!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애니팡2' 표절 논란에도 일매출 1억5000만원 "씁쓸하네" 2014-01-24 14:29:30
의혹을 받았다. '애니팡2'는 '캔디크러쉬짜가', '애니크러쉬사가'란 별칭까지 얻기도 했다. 그러나 실제 이용자 반응은 다르다. 업계에서는 '애니팡2'가 기존 '애니팡' 이용자 층인 30~50대 층을 성공적으로 공략했다고 평가하고 있다. 기존 '애니팡' 브랜드를 잘 활용했단 얘기다. 오...
'캔디크러쉬사가'-'애니팡2' 나란히 1위 기록 2014-01-23 18:55:20
선데이토즈의 '애니팡 for kakao'이다. 꾸준한 상승세를 유지하며 1위를 기록한 '캔디크러쉬사가'의 연령별 비율은 30대가 40.2%, 20대가 27.45%, 40대가 15.3%, 50대 이상이 9.9%, 10대가 7.16%이다. 성별 비율은 여성이 62.25%, 남성이 37.75%로 나타난다. ▲ '캔디크러쉬사가' 연령별/성별 비율 nhn...
'돌액퍼'는 이제 잘나가는 그녀들이 접수한다! 2014-01-23 14:51:23
모드 추가 컴투스표 정통 rpg '드래곤 기사단 for kakao' 출정! '캔디크러쉬사가' 꾸준한 상승세 dau 2위 안착 소울나이트, 대규모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내가 직접 디자인한 코스튬, '아쿠'가 입는다면?!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혜성같이 등장한 게임人상 "대박 계보 잇고 싶어요" 2014-01-23 00:35:19
사랑받는 '캔디크러쉬사가'가 라이벌이 아닐까 생각한다'고 전했다. ■ ''윙또'가 대박 런게임 바통 이어받을 것'-''도망가 메리'가 새로운 장르 개척할 것' '힘내라 게임인상'은 이들에게 어떤 의미가 있을까? '윙또'의 개발진들은 '우선은 홍보라고 생각한다. 아직...
킹닷컴의 역습 "다른 게임에 '캔디' 단어 쓰지마!" 2014-01-22 18:34:20
통해 느낀 인생의 교훈 [kgc]한국 유저만 받은 '캔디크러쉬사가' 선물은? [kgc] '캔디크러쉬사가' 1억 유저 만든 8가지 비결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넥스문, "사전 등록 이벤트는 마케팅이 수반돼야" 2014-01-22 13:23:27
실제로 해외의 유명 모바일 게임 개발사인 킹(king, 캔디크러쉬사가) 나 슈퍼셀(supercell, 클래쉬 오브 클랜)의 경우 적게는 런칭 1개월 이전에서 많게는 3개월 이전부터 게임 개발 상황 및 다양한 애셋 노출을 통한 유저들의 인지도 상승에 주력하고 있다. 이러한 티징 방법 이외에도 실제 유저 cbt 모집 및 진행을 통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