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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말’로 진영에 충성하고 뜨고 보자는 정치판 [여기는 논설실] 2021-09-03 08:53:32
촌철살인의 재치도 기대하기 힘들고 ‘노이즈 마케팅’만 횡행한다. 이런 한국 정치의 풍토를 두고 외신에선 “‘스프링 없는 마차’와 같다”고 혹평했다. 그런 점에서 이미 정평이 나 있는 애이브러햄 링컨과 로널드 레이건 전 미국 대통령, 윈스턴 처칠 전 영국 총리의 ‘유머 정치’는 다시 한 번 새길만 하다. 수 ...
메타버스 펀드, 제대로 투자하는 방법은?[더 머니이스트-하박사의 쉬운 펀드] 2021-09-01 06:00:13
발췌) 제조업 마케팅 금융업에서도 이미 메타버스를 이용하고, 적극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메타버스 전문가인 김상균 교수는 "19세기 초반에 산업혁명기가 있었고, 그때 산업혁명에 적응하지 못했던 국가는 GDP(국내총생산)가 별로 변하지 않았어요. 근데 산업혁명에 적응했던 유럽국가들은...
[커버스토리] 끝없이 영토 넓히는 메타버스…미래 성장산업으로 뜬다 2021-08-30 09:01:07
정치, 행정, 산업, 금융, 쇼핑, 부동산, 마케팅, 기업 운영 등 다양한 분야로 확대되고 있는 것이죠. 예컨대 페이스북은 지난 19일 직원들이 가상현실 공간에서 회의를 할 수 있는 서비스 ‘호라이즌 워크룸’을 공개했습니다. 직원들은 각자 자신의 아바타로 가상회의 테이블에 앉아 다른 참석자들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바비톡, 상반기 매출 100억, 영업이익 39억원 넘겼다 2021-08-26 10:53:29
정보 추천 등의 기능들도 앱에 적용할 방침이다. 신호택 바비톡 대표는 "플랫폼 서비스가 건강하게 성장하기 위해서는 이용자 관점에서 먼저 고민하고 기획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하반기에 준비 중인 바비톡의 신규 기능과 마케팅 캠페인들도 모두 투명한 성형문화 조성을 최우선 목표로 두고 진행할...
삼양홀딩스 '크로키', 독일 레드닷 디자인어워드 본상 수상 2021-08-23 15:13:19
잡아준다는 의미를 녹여내며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냈다는 설명이다. 또한, 5가지 제품의 종류별로 적용되는 그림을 달리 표현해 차별화되면서도 통일감 있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삼양홀딩스 관계자는 “제품 포장만 봐도 ‘크로키’가 가진 의미와 특징을 직관적으로 떠올릴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최호진 동아제약 대표 "시대상 반영하는 출품작…응원과 도전의 상징" 2021-08-18 21:52:13
반영하고 공감이 가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며 “앞으로 진행할 박카스 광고 캠페인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영화제 수상작을 적극 활용할 계획도 밝혔다. 최 대표는 “박카스는 광고로도 많이 회자되는 브랜드”라며 “그동안 박카스 광고는 시대상을 반영하는 응원과 도전의...
라이브커머스코리아, 2021 하반기 소속 쇼호스트 공개 채용 2021-08-16 02:32:35
훨씬 높다. 라이브커머스코리아는 수년간의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경험을 바탕으로 기획, 제작, 노하우를 적용해 현재까지 약 1,000회가 넘는 방송을 하며 대기업과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해왔다. 김준태 라이브커머스코리아 대표는 “급변하고 있는 미디어 커머스 분야에서 상품 판매 전문가로 성장할 포부를...
'신용등급 나왔습니다'…금융당국 검토 중인 무의뢰 신용평가 실효성 있을까 [마켓인사이트] 2021-08-13 10:02:01
무의뢰 평가가 오히려 신용평가사들의 마케팅 수단으로 전락하고, 평가의 정확성을 담보하기 어려울 것이란 우려도 제기되고 있다. 12일 금융위원회에 따르면 금융위는 신용평가업 관련 주요 제도 개선 검토 과제 중 하나로 무의뢰 평가 제도 도입을 고려하고 있다. 무의뢰 평가 제도는 회사채를 발행하는 기업이나 제3자...
"신용등급 나왔습니다"…'무의뢰 신용평가' 실효성 있을까 2021-08-12 16:19:04
무의뢰 평가가 오히려 신용평가사들의 마케팅 수단으로 전락하고, 평가의 정확성을 담보하기 어려울 것이란 우려도 제기되고 있다. 12일 금융위원회에 따르면 금융위는 신용평가업 관련 주요 제도 개선 검토 과제 중 하나로 무의뢰 평가 제도 도입을 고려하고 있다. 무의뢰 평가 제도는 회사채를 발행하는 기업이나 제3자...
그린카, 호조와 협업해 일상 툰 마케팅 펼친다 2021-08-11 09:30:20
'호조(권순호 작가)'와 만나 일상 웹툰을 만들고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유쾌하게 표현하기 위한 의도가 담겨있다. 그린카x호조 웹툰은 일상에서 겪는 다양한 상황 속에서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10 가지 스토리로 전개된다. 휴일, 바캉스, 비오는 날 등과 같이 일상 속에서 누구든지 겪을 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