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리바트, 온라인 사업 매출 10% 늘었다 2019-12-23 16:59:05
것으로 집계됐다고 23일 발표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12월 예상 매출을 합산하면 올해 온라인 사업 매출은 지난해보다 10% 증가한 약 1200억원 달성이 무난할 것”이라며 “최근 5년간 온라인 매출 신장률 중 가장 높은 수준”이라고 말했다. 기업 간 거래(B2B) 중심이던 현대리바트가 2013년 기업과...
경제력 갖춘 60대, 온라인 쇼핑 '큰손'으로 2019-12-16 10:46:30
급증했다고 16일 밝혔다. 같은 기간 40대 고객 매출은 16% 신장하는 데 그쳤다. 거래액 상위 100위 제품 가운데 디지털·가전 상품 가짓수도 지난해 11개에서 올해 29개로 크게 늘었다. 특히 60대가 가장 많은 돈을 쓴 제품 2위에 젊은 세대의 전유물로 인식돼온 아이패드가 이름을 올렸다. 남성 온라인 쇼핑족도 크게...
빵도 배달하는 시대…식사 대용 샐러드·샌드위치 강세 2019-12-08 05:55:00
주문량은 출시 초기보다 13배 이상 늘어났다"며 "월평균 매출 신장률은 30%에 달해 빵도 배달해 먹는 시대를 선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식사 대용으로 샌드위치, 빵, 커피, 음료 등을 소비하는 젊은 맞벌이 가구와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빵 배달'이 빠르게 성장 중"이라고 덧붙였다. 품목별로는 식사...
백화점, 쇼핑하러 가니? 난 송년회 하러 간다 2019-12-01 11:19:26
점에서 눈길을 끈다. 현대백화점 식당가의 '기업용 현대백화점카드' 매출 신장률(지난해 동기 대비)도 올 1·4분기 6.3%에서 2·4분기 9.6%, 3·4분기 11.3%를 기록하며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밤늦게까지 음주하는 문화가 점점 사라지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신세계百, 생활전문관 통했다…영등포점 매출 3배 신장 2019-11-28 06:00:09
이달 24일까지 한달간 영등포점의 생활 장르 매출이 3배 증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앞서 신세계는 지난달 25일 영등포점 B관의 2∼6층을 모두 생활전문관으로 재단장했다. 기존보다 생활매장 면적이 70%가량 늘어난 것이다. 이 기간 영등포점의 생활 장르 매출 신장률은 신세계백화점 전체 생활 장르 매출 신장률의...
유통가,'액티브 시니어'를 잡아라 2019-11-27 16:25:41
매출 신장률을 나타냈다.구매 고객 수도 16%의 증가했다.삼성경제연구소는 액티브 시니어 시장이 2020년에 약 125조 원에 달할 것으로 예측된다고 밝히는 등 경제주체로서 시장 성장 가능성을 나타냈다. 유통가도 액티브 시니어 층을 끌어들이기 위해 관련한 문화, 여가 생활 강좌를 구성하고,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는 등...
편의점 3사, '겨울 효자상품' 딸기 샌드위치 예년보다 일찍 출시 2019-11-22 09:06:14
겨울철 효자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에서도 2017년 겨울 시즌 매출신장률이 62.5%를 기록한 데 이어 지난해에도 40.7% 매출이 늘며 샌드위치 판매 1위를 기록했다. GS25 관계자는 "이번 시즌에는 판매량이 450만개가 넘을 것으로 예상한다"면서 "해당 물량에 사용될 딸기 양은 350t이 넘어 농가 소득 증진에도 크게 기여할...
30대 진주에 빠지다…신세계百 "30대 매출 신장률 높아" 2019-11-21 10:30:41
장르 매출 분석 결과 30대 매출 성장률이 21.6%에 달하며 진주 소비가 가장 많이 늘었다. 이어 40대가 6.9%, 60대 이상이 9.5%, 20대와 50대가 0.7%를 기록했다. 진주를 찾는 연령대가 점점 낮아지고 있는 것이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런 트렌드에 맞춰 지난 9월부터 자체 주얼리 브랜드 ‘아디르’를 통해 목걸이, 귀걸이...
진주는 중년여성만?…신세계백화점 "30대 매출 신장률 높아" 2019-11-21 06:00:02
진주는 중년여성만?…신세계백화점 "30대 매출 신장률 높아"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중년 여성들이 주로 찾는 것으로 인식됐던 진주의 주 소비층으로 30대가 떠오르고 있다. 21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주얼리 장르 중 진주 매출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30대의 매출 신장률이 21.6%로 가장...
연말 쇼핑시즌…소비재株 관심↑ 2019-11-13 10:44:00
브랜드도 전년 대비 총 187% 늘어난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브랜드별 매출 신장률로 보면 오휘가 837%로 전년 대비 가장 높았고, 후(208%), 숨(120%), 빌리프(78%), VDL(66%) 순이었습니다. 대표 럭셔리 브랜드인 후는 단일 브랜드 기준 721억원을 벌어 글로벌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순위 4위로 올라섰는데요. 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