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미스터피자, 최고 피자 원료 앞세워 글로벌 브랜드 제쳐 2013-03-18 15:31:46
평가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5년 연속 피자 부문 브랜드 가치 1위에 선정됐다.미스터피자는 1990년 이화여대 앞에 1호점을 연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했다. 최고급 식재료를 바탕으로 한 웰빙 지향 프리미엄 피자를 개발해 고객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잡았다. 미스터피자는 창업 초기부터 수타, 수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이마트, 복지 사각지대에 '희망마차' 1800번 배달 2013-03-18 15:31:45
이마트는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할인점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 올해로 14년째다.이마트는 지역사회와 함께하기 위한 노력 없이는 ‘1등 브랜드’가 될 수 없다고 판단,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그 결과 지난해를 기준으로 연간 기부액...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강북삼성병원, 100만명이 찾은 국가대표 종합검진센터 2013-03-18 15:31:35
3년 연속으로 건강검진센터 부문 브랜드가치 1위로 뽑혔다.강북삼성병원 종합건진센터는 1981년 국내 최초로 종합건강진단 개념을 도입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검진센터다. 지금까지 100만명 이상이 찾았다. 특히 2010년 4월에는 서울시청 앞 태평로 삼성본관으로 이전, 규모와 시설, 국제적인 의료시스템을 갖췄다. 1만㎡...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KTX, 하루 15만명 이용…균형발전삶의 질 향상 기여 2013-03-18 15:31:33
ktx는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2년 연속 철도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ktx는 2004년 4월1일 출범한 이래 경부고속철도 2단계 개통과 전라선 및 경전선 등으로 운행 구간을 확대했다. 대한민국 경제의 성장동력 역할을 하고 지역 간 균형발전 및 국민 삶의 질 향상에 크게...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롯데월드, 연 640만여명 방문 국내 '대표 테마파크' 2013-03-18 15:31:32
롯데월드는 브랜드스탁이 조사 평가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3년 연속 테마파크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롯데월드는 도심 속 대표 실내 테마파크로 레저, 관광, 쇼핑 등을 단지 내에서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다.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해 쉽게 찾을 수 있어 연간 약 640만명이 방문하는 대한민국...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현대홈쇼핑, 한국 주부들 가장 많이 찾는 '고품격 대표 홈쇼핑' 2013-03-18 15:31:31
합리적인 가격대라는 장점과 ‘현대’의 가치를 접목, 좋은 상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하고 있다. 배송이 쉽지 않은 산간·섬지역에서도 도시와 똑같이 상품을 접할 수 있게 했다. 상품별로 무료사용 체험기간과 손쉬운 반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현대홈쇼핑은 또 여성 고객 안심 배송을 위한 ‘여성기사 드림...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BHC치킨, 전국 가맹점 1000여개…웰빙치킨으로 '날개' 2013-03-18 15:31:27
평가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7년 연속 치킨전문점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bhc는 ‘big hit chicken’의 약자다. 지난해 9월 안양에 1000호점을 오픈하면서 현재 전국 1000여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맹점 기준 매출 규모 3000억원으로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상위권으로 뛰어올랐다.bhc의 매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하나투어, '하나투어 닷컴' 세계 여행정보·예약 한눈에 2013-03-18 15:31:26
하나투어는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9년 연속으로 여행사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국내 최대 여행 기업 하나투어는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 18개 계열사와 전 세계 23개의 해외 현지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국내·외 여행과...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제주삼다수, '물맛 살아있네' 미네랄 풍부한 제주 화산암반수 2013-03-18 15:31:25
연속으로 생수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에서 생산하고 있는 제주삼다수는 국내 먹는샘물 페트 시장 50%를 점유하는 독보적인 브랜드다. 1998년 출시 이래 시장 점유율 1위, 선호도 1위, 만족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해엔 환경부로부터 국가우수브랜드 인증마크도 받았다.특히 ‘2012년...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CU, 울릉도·백령도…한국형 편의점 전국 7000개 2013-03-18 15:31:23
조사·평가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9년 연속 편의점 부문 브랜드가치 1위로 뽑혔다.cu는 지난해 8월 새로운 브랜드로 재탄생했다. 급변하는 국내 시장 환경과 고객의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지난 22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21세기 한국형 편의점 모델(사진)’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다.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