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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1,2 국어는 고전 시가와 소설 정리…수학 선행학습을 2021-07-12 09:00:21
점수임에도 언어와매체를 선택한 학생의 표준점수가 더 높게 나온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화법과작문을 선택하면 표준점수에서 일부 불이익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이 같은 표준점수 유불리를 생각한다면 고 1, 2 학생은 우선 언어와매체를 중심에 놓고 전체적인 학습 방향을 짜는 것이 옳다. 수학/고1은 수학(하), 고2는...
“자본 대신 모럴의 시대 도래…착한 기업만 살아남을 겁니다” 2021-07-12 06:03:20
표준이 생겨나지 않을까 합니다. 메이저들이 나오고, 대형 기업들이 나오면서 훨씬 더 완성도가 높아지겠죠." -ESG 평가 결과가 평가사별로 제각각이라는 지적도 있습니다. "외국에서 국내 기업, 특히 삼성전자 같은 대형 기업들을 평가하는 데 점수가 천차만별이죠. 어디는 100점을 주는데 어디는 50점을 주는 식이에요....
10년 경험 바탕 ‘유니레버 콤파스’ 새 청사진 2021-07-12 06:00:46
표준인증이나 검증 시스템 개발에도 힘쓴다. 유니레버가 주도하는 시스템이 곧 글로벌 기준이 되는 셈이다. 유니레버는 “코코아는 복잡한 공급망을 가진 글로벌 상품”이라며 “유니레버는 전 세계 코코아 생산량의 극히 일부만 구매한다. 우리의 행동만으로는 공급망 전체를 바꿀 수 없다는 의미다. 파트너십과 협업은...
미용실, 본사 협의 없이 네일서비스 못 한다…표준계약서 마련 2021-07-08 12:01:40
명시했다. 공정위는 해당 업종 거래 분야에 표준가맹계약서 사용을 적극적으로 권장하고, 상생 협약을 맺은 가맹본부는 협약이행 평가 시 표준가맹 계약서 사용에 높은 점수(100전 만점에 10점)를 줄 예정이다. 하반기에는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 도소매업종에 대해서도 업종별 특성에 맞은 표준가맹계약서를 만들어 보급...
롯데건설, `2021 한국서비스대상` 종합대상과 최고 경영자상 수상 2021-07-08 09:54:41
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상으로 국내 서비스 산업 품질 향상을 목표로 기획된 시상식이다. 고객중심의 서비스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 전반에 서비스 성과와 수준이 탁월한 기업에게 상들이 주어진다. 아파트 부문 종합대상을 차지한 롯데건설은 국내 1위의 초고층 건축물인 롯데월드타워를 준공하고 토목,...
[2022학년도 대입 전략] 6월 모평 백분위 예상합격선…서울대 경영·경제 296점, 의대 298점 2021-07-05 09:01:04
핵심이다. 최종 당락은 표준점수와 대학별로 다른 과목별 반영비중 등을 따져 더 꼼꼼하게 살펴야 한다. 자신의 6월 모평 백분위 합계 점수가 어느 대학까지 가능한 수준인지를 점검해보면 목표대학을 찾는 데 수월하다. 주요 대학을 몇 개의 그룹으로 나눈다면 통상적으로 서울대·연세대·고려대를 묶어 ‘SKY대’,...
2021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조사…피부에 와닿는 서비스 품질 향상 노력 돋보여 2021-06-30 15:40:42
한국표준협회(회장 강명수·사진)는 ‘2021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의 상반기 결과를 발표했다. KS-SQI 조사는 금융, 통신, 도소매 등 29개 업종의 104개 기업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 2만9100명을 대상으로 했다. 전체 업종의 서비스 품질 수준 평균 점수는 지난해보다 0.5점 상승한 73.9점(상반기 기준, 100점...
SK텔링크, ESG경영 앞장선 'SK국제전화 00700'…13년 연속 1위 2021-06-30 15:31:44
표준협회 ‘2021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국제전화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국제전화 부문 최장 기록을 경신해 브랜드 위상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SK국제전화 00700은 경쟁사 대비 차별화된 서비스, 합리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요금, 편리한 정보 습득과 고객센터 연결 등에서 업계 최고 점수를...
11번가, 발빠른 배송·예능형 라방으로…14년째 e커머스 정상 2021-06-30 15:31:20
11번가(대표이사 이상호·사진)가 한국표준협회 ‘2021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e커머스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2008년 이후 매년 1위에 선정됐다. 고객 입장에서 맞춤형 특화 서비스를 제공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고객 문의 및 요청 사항에 신속히 응대한 것은 물론 사회적 책임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신한카드, 신한PayFAN 1323만명 가입 '초대형 결제 플랫폼' 2021-06-30 15:30:02
표준협회 ‘2021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신용카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신한카드가 이 부문 1위에 오른 것은 여덟 번째다. 신한카드는 2700만 명의 고객을 보유한 시장점유율 1위 신용카드 브랜드다. 고객 친화적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독창적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신한카드는 소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