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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마철 돌입…손보업계 특별대책 가동> 2013-07-02 15:21:12
자동차 보험가입 고객 180만명에게 호우 특보에 따른 긴급재해 문자메시지를 발송하고 차량 침수피해와 안전운전에 대한 주의를 당부했다. 삼성화재가 지난해에도 운영한 '침수대비 특공대'는 서울, 대구, 부산, 전북,경남 등의 거점에서 애니카 견인차 외에 일반 견인차를 추가로 확보하고, 사고 거점의 견인...
"어두운 진실에 눈감는게 기자인가?" 2013-07-02 14:32:44
휴대전화로 녹음한 혐의로 기소된 최성진 한겨레 기자에게 징역 1년과 자격정지 1년을 구형했다. 최 기자는 지난해 10월 최 전 이사장과 통화한 뒤 그가 휴대전화를 끊지 않은 채 이 전 본부장과 1시간여에 걸쳐 정수장학회 지분 매각 문제를 논의하자 이를 녹음해 대화록 형태로 보도한 혐의로 기소됐다. 검찰은 2일...
입술에 접착제 바른 60대女 '구조' 2013-07-01 07:40:23
중 긴급 전화에 신고를 해야했다. 입술 발진 크림을 찾던 a가 어둠 속에서 립크림 대신 접착제를 발라버린 것. 평소 찬장 선반에 모든 연고들을 넣어두는 a는 침대에서 일어나 선반에 손을 넣었다. 코가 막혀서 냄새를 맡지 못하는 a는 침대에 누워서야 "내가 뭘 바른 거지?"라고 생각했다고. 자신의 입이 붙어버린 것을...
6·25에 벌어진 '남·북 사이버 전쟁'…靑·국정원도 뚫려…北고위층 신상정보 해킹 2013-06-25 16:56:23
청와대 홈페이지는 서비스를 중단하고 긴급점검에 들어가 오후 5시께 일부 기능을 복구했다. 국무총리 비서실, 국무조정실도 해킹됐다. 새누리당은 16개 시도당 홈페이지 중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지역과 부산 울산 광주 강원 경북 등 8개 시도당이 해킹당했다. 건설경제 이투데이 스포츠서울 매일신문 대구일보 등...
국민연금 대출 1년간 총 1만2천580명 이용 2013-06-22 13:42:03
극히 일부를 빼고는 3일 안에 긴급자금을 빌려주기 때문에 햇살론(연이율 9~12%)이나 바꿔드림론(연이율 8~12%) 등 다른 서민금융상품에 견줘 인기가 좋다. 공단이 올해 2월 대부자 500명을 대상으로 전화설문 조사를 해보니, 이용자 10명 중 9명이 실버론에 만족하는 등 만족도가 높았다. `낮은 이자`와 `빠른 대출`이...
정부 "금융시장 면밀 모니터링중" 2013-06-21 10:19:40
기획재정부 자금시장과장은 전화통화에서 "어제에 이어 오늘도 국내외 금융시장을 예의주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김병환 과장은 "기획재정부와 한국은행 등 외환당국이 참여하는 거시경제금융회의를 개최할지 여부는 오늘 금융시장 동향을 보고 판단할 것"이라며 "하지만 물리적으로 오늘 개최하기는 힘들 것"이라고...
[대한민국 혁신대상] 애니카자동차손해사정서비스, 24시간 콜센터 운영 '안심 서비스' 2013-06-18 15:30:48
이종성·사진)는 삼성화재의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로 시작한 자동차 전문 보험서비스다. 국내 최고 수준의 24시간 콜센터 운영을 통해 자동차 사고 상담, 자동차 고장 출동, 보험상품 상담, 보험계약 대출, 각종 증명서 발행과 인터넷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애니카는 출동서비스로 명성을 쌓아왔다. 차량에 생긴...
서울 양천·구로·동작 등 서남권, 오후 2시 오존주의보 발령 2013-06-14 14:32:14
학교, 관공서, 노약자 보호시설을 중심으로 전화·팩스·문자 등을 통해 주의보 발령 사실을 긴급 통보했다고 밝혔다.한경닷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소녀시대 수영, 생방송 중 노출사고 '아찔' ▶ 장근석, 85억 빌딩 매입한지 3년 만에… ▶ '월세' 사는 박완규, 행사 수입...
서울 동북권에 오존주의보 발령 2013-06-07 16:26:16
관공서와 노약자 보호시설을 중심으로 전화·팩스·문자 등을 통해 주의보 발령 사실을 긴급 통보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open@hankyung.com ▶ 윤형빈 경악, 정경미 알고보니 '사기 결혼' ▶ 박시후, '성폭행 사건' 끝난지 얼마나 됐다고… ▶ 김미려 혼전임신설 묻자 대답이…'충격' ▶...
보험업계, 콜센터 불만 접수시 해당부서가 직접 응대·CEO직속 전담부서 배치 2013-06-04 15:30:03
전용 상담원을 배치했다. 불필요한 자동응답전화(ars) 절차를 생략하고 바로 상담원과 연결된다. 또 전산만으로 심사를 끝내는 전산심사시스템을 확대해 보험금 지급기일을 크게 단축했다. 본사가 아닌 일선 창구의 직접 심사도 강화해 보험금 청구 당일 지급률을 50% 이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사망보험금 일부 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