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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가전·전장 '쌍끌이' 덕에…LG전자 1분기 매출 최대 찍었다(종합) 2024-04-25 14:59:39
중심 디자인 등을 내세운 프리미엄 경쟁력을 강화하고 라인업과 가격대를 다변화하며 수요 양극화에 대응하는 차별적 시장 전략도 주효했다"고 말했다. 사업부별로 보면 생활가전을 담당하는 H&A사업본부가 역대 최대 매출과 두 자릿수의 영업이익률을 기록했다. H&A사업본부의 1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7.2% 증가한...
뛰어난 상품성으로 재탄생…럭셔리 전동화 세단 G80, 중국서 첫 선 2024-04-25 11:40:01
수 있도록 제작된 차량이다. 아울러 제네시스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염두에 두고 실용성과 스포티함을 결합시켜 탄생한 고성능 감성의 SUV GV80 쿠페를 선보였다. GV80 쿠페는 이날부터 중국 시장에 본격 판매된다. GV80 쿠페는 GV80의 우아함과 강인함을 바탕으로 △역동적이고 과감한 실루엣의 외관 △하이테크하고 스...
제네시스, 中서 G8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 세계 첫 공개 2024-04-25 11:40:00
정교하고 화려한 디테일을 더했다. 측면부에는 새로운 디자인의 19인치 전용 휠을 적용했다. 후면부는 제네시스 크레스트 그릴의 디자인에서 착안한 V 형상의 크롬 트림을 통해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구현했다. 외장 색상으로 고사성어 '청출어람'에서 착안한 '비전 블루'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는 변화와...
현대차, 中서 아이오닉5N 공개…"고성능 전동화시장 본격진입" 2024-04-25 11:10:04
싼타페는 대담하고 독특한 디자인 정체성과 쾌적한 실내 공간을 통해 고객에게 참신한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현대차는 '더 뉴 투싼'(현지명 전신 투셩 L)을 중국 최초로 공개했다. 이 모델은 올해 상반기 중 출시된다. 중국에서 내놓을 더 뉴 투싼은 큰 차체를 선호하는 현지 고객의 취향을...
고성능 아이오닉5N 앞세워 '세계최대 전기차시장' 中 공략 2024-04-25 11:10:01
대비 전장을 30㎜ 확대했다. 치샤훼이(戚??) 베이징현대 사업관리본부 부본부장은 "싼타페는 2004년 중국 시장 첫 출시 이후 19년간 누적 판매 25만대를 달성한 대표적인 볼륨 SUV"이라며 "디 올 뉴 싼타페는 대담하고 독특한 디자인 정체성과 쾌적한 실내 공간을 통해 고객에게 참신한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할 것"이라고...
하만, 타타 자동차와 10년 파트너십 강화 2024-04-25 08:58:23
앱 스토어의 디자인 및 최종 사용자와의 커머셜 관계를 제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타타 자동차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하만 이그나이트 스토어는 인도의 베스트셀링 suv 모델 넥슨.ev(nexon.ev) 및 펀치.ev(punch.ev)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앱 스토어 아케이드.ev(arcade.ev)를 지원하고 있다. ...
롯데렌터카, 비즈카 스탠다드 멤버십 확대 2024-04-24 10:19:52
관계자는 "앞으로도 모빌리티부터 라이프스타일에 이르는 풍성한 멤버십 혜택을 마련해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타이어, 전기버스용 타이어로 레드닷 디자인 수상 ▶ 불스원, 발수성 극대화한 '루나왁스 익스트림' 출시 ▶ 서울로보틱스, 이노비즈...
라이프디자인 펀딩플랫폼 와디즈, 본격 IPO 준비 돌입 2024-04-24 09:05:09
라이프디자인 펀딩플랫폼 와디즈가 지난해 실적 개선을 바탕으로 연내 기업공개(IPO) 추진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와디즈는 지난해 지정감사를 완료하고 구동현 전 KDB캐피탈 사장, 명지대 김재구 경영대 교수를 사외이사로 영입하며 본격적인 상장 준비에 돌입했다. 와디즈는 작년 거래금액 2370억원, 매출액은...
프랑스 감성 '로장주' 엠블럼…더 트렌디해진 '뉴 르노 QM6' 2024-04-23 16:15:40
좌우 헤드램프로 이어지는 크롬 데코도 재질과 디자인 디테일이 강화됐다. 이와 함께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에 어울리는 ‘녹턴 블루’의 신규 외장 컬러를 전 트림에서 선택 가능하도록 했다. 뉴 르노 QM6의 실내 인테리어는 모델과 트림에 따라 △블랙 퀼팅 나파 가죽 시트 및 블랙 알칸타라 내장재 △올리브 그린...
KT스카이라이프, 10년 만에 얼굴 바꿨다…2030 세대 겨냥 2024-04-23 10:06:00
감동을 주는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KT스카이라이프가 BI를 개편한 것은 2014년 이후 10년 만이다. 이 회사는 2001년 한국디지털위성방송으로 출발했다. 최근 TV, 인터넷, 알뜰폰을 결합한 TPS(TV·인터넷·알뜰폰) 상품을 강화 중이다. 최영범 KT스카이라이프 대표는 “20~30대에게 다가가기 위해 BI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