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음식기행] 국가등록문화재에서 맛보는 제천시락국 2019-12-10 08:01:02
시락국 (제천=연합뉴스) 성연재 기자 = 충북 제천역 옆에는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시래기 국밥 전문점이 있다. 몇천원만 내면 고풍스러운 국가등록문화재 건물 안에서 맛난 시래기 국밥을 먹는 행운을 누릴 수 있는 곳이다. 제천역 인근의 '제천시락국'이 깔끔하다는 소문을 듣고 찾았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한국인의 밥상' 토종 콩으로 차린 영양 밥상, #부석태와 서리태 #야생콩 #장단콩 # 정음 콩나물 2019-11-28 20:14:01
차롱도시락에 된장을 챙겨가서 날된장냉국을 먹었다는 어머니. 콩을 삶아 구수한 메주를 만들고 된장을 사용해 한치된장물회도 한 그릇 만들어낸다. 어린 시절부터 정말 많이 먹었다는 마른두부와 마른두부지짐도 함께 만들며 고단했던 삶 속 든든한 먹거리가 되어주었던 제주도의 콩을 추억한다. 한편, 한국인의 밥상은...
제53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9 SETEC 2019-11-08 15:11:22
반장즉석떡볶이, 훌랄라, 본도시락 등 식음료 및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도 참가한다. 또,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공간을 공유하는 쿡라우드, 개러지키친, 슈가맨워크 등이 참가한다. 오더히어로, 유비, 힛잇, 우신로스터 등 점포 기기 및 설비 관련 업체도 다수 참가해 프랜차이즈 본사, 가맹점주,...
베이비본죽 to go먹고, 아기사진 공모전 개시 2019-11-06 11:46:27
동안 실온 보관이 가능해 바쁜 육아맘들도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베이비본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본죽, 본도시락, 본설 등 국내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본아이에프의 자회사인, 순수본은 친환경 이유식 베이비본죽을 시작으로 고령 친화식, 헬스 케어식...
도시락 1兆 전쟁…편의점 vs 한솥·본 '진검승부' 2019-11-03 17:03:50
시락을 내세워 2013년 가맹사업을 본격화한 뒤 연평균 21% 성장하고 있다”며 “특별영업팀의 올해 매출은 역대 최대인 100억원 이상을 기록할 것”이라고 말했다. 앱 예약 주문·배달에 뛰어든 편의점 편의점은 도시락 배달과 앱(응용프로그램) 예약 주문 서비스 등을 선보이며 맞서고 있다. GS25가...
프리미엄 고시원 휴식 10호점 계약완료 기념, 선착순 할인이벤트 진행 2019-10-31 18:21:20
시락이 만든 고시원 휴식이 계약 10호점 돌파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휴식은 고시원 플랫폼 ‘고시락’이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고시원 브랜드로, 1인 레지던스의 새로운 방식을 제시하며, 지난해 말 본격 가맹 모집을 통해 최근 10호점 계약을 완료했다. 휴식은 전 객실에 개인 욕실과 개인 가전 가구를 모두...
'90년생 사장님'이 온다…프랜차이즈업계 판이 바뀐다 2019-10-17 18:05:01
도시락 프랜차이즈 본도시락과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는 40%를 넘어섰다. 샐러드 프랜차이즈 ‘샐러디’는 전체 점주의 70%가 39세 이하다. 프랜차이즈 가맹점 사업을 하는 젊은이가 많아진 것은 전체 젊은 층 창업이 늘어난 것과 맞닿아 있다. 중소벤처기업부에 따르면 올 들어 8월까지 39세 이하 청년층의...
[게시판] 본아이에프, '전국발달장애인 댄스경연대회' 후원 2019-09-29 12:27:25
1천만 원과 참가자, 관람객을 위한 본도시락 550개를 지원했다. 사회복지법인 다운회가 주최하는 전국발달장애인 댄스경연대회는 장애인의 잠재 능력을 개발하고, 자기표현의 기회를 확대하고자 기획된 행사다. 올해는 다운증후군 1명 이상을 포함한 총 13개 발달장애인 댄스팀이 참가해 공연을 선보였다. (서울=연합뉴스)...
[1등의 품격] '죽=환자식' 고정관념 깬 본죽…어느새 매장수 1400개 2019-06-06 07:00:00
내놓았다. 본비빔밥은 건강한 재료, 본도시락은 프리미엄급 도시락, 본설렁탕은 한우육수를 콘셉트로 잡았다. '좋은 재료를 쓰면 소비자들이 알아서 찾는다'는 브랜드의 가치를 김 대표도 장조림에서 얻은 것이다.공정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본아이에프가 운영하는 이들 브랜드의 총 가맹점수는 1793개(2017년...
롯데멤버스, '엘포인트' 맞춤 서비스로 고객이 원하는 삶의 가치 창출 2019-04-17 17:22:04
제휴사와 함께 ‘착한 돌잔치’, ‘착한도시락’, ‘착한 장보기’ 캠페인을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받은 사랑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돌려주고 있다. 올해는 창립 4주년을 맞아 ‘착한 시네마’ 캠페인을 벌였다. 고객이 롯데시네마에서 엘포인트를 사용할 경우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