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메프, 조직개편 단행…"해외직구·패션뷰티 등 육성" 2024-01-17 13:55:18
담당하는 옴니플러스실의 옴니플러스사업본부 승격 등에 주안점을 두고 이뤄졌다. 올해 해외 직접구매(직구)와 패션·뷰티, 여행·공연 분야를 집중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위메프는 우선 글로벌사업본부를 신설해 해외 직구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모회사인 큐텐과 협업해 해외브랜드와 단독상품을 개발하는 데 힘쓴다는...
위메프, 조직개편 단행…글로벌·패션뷰티·여행 강화 2024-01-17 10:22:51
패션뷰티사업본부로 재편했다. 기존 옴니플러스실은 본부로 승격해 여행부문 역할을 확장하기로 했다. 각 본부에는 글로벌사업본부 이승욱, 패션뷰티사업본부 민경덕, 옴니플러스사업본부 권민수 등이 본부장으로 선임됐다. 글로벌사업본부는 해외 브랜드 확장과 단독 상품 개발에 힘쓴다. 이를 위해 큐텐의 글로벌 커...
위메프, 조직개편 단행…'플랫폼 경쟁력 강화' 2024-01-17 09:50:04
그룹사와 연계해 상품 개발과 기획도 추진한다. 옴니플러스실은 본부로 승격해 여행상품을 확대한다. 지난해 여행상품 거래액이 90% 성장한 만큼 국내 10여개 여행사와 손잡고 10만개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본부장에는 권민수 이사가 승진 보임됐다. 위메프는 이번 조직 개편을 통해 올해 글로벌, 패션·뷰티, 여행·...
삼성전자, 사이니지 통합 플랫폼 '삼성 VXT' 출시 2024-01-15 09:22:44
옴니채널 기반 정기 과금 정책의 서비스로 출시되며, 기존 B2B 판매 채널을 통해 오프라인 구매가 가능하다. 미국을 시작으로 온라인 판매도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양우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클라우드 기반에 다양한 편의성을 갖춘 삼성 VXT는 사이니지 솔루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KIST, 등산용 웨어러블 로봇 개발 2024-01-11 18:04:46
‘문워크 옴니’를 개발했다. KIST는 이 로봇을 착용한 65세 실험자가 등산용 스틱 등 별도 장비 없이 해발 604m인 북한산 영봉 정상에 올랐다고 11일 발표했다. 골반과 무릎에 걸치는 이 로봇은 인공지능(AI)으로 착용자 보행 상태를 실시간 분석한다. 경사가 완만한 흙길, 험한 바윗길, 가파른 나무 계단, 울퉁불퉁한...
65세 고령자도 북한산 거뜬히…KIST, 고성능 웨어러블 로봇 개발 2024-01-11 12:00:03
선임연구원팀 '문워크-옴니' 개발…외부 환경서도 활용 기대 (서울=연합뉴스) 조승한 기자 = 고령자도 스스로 착용해 험한 산을 쉽게 오를 수 있도록 돕는 웨어러블 로봇이 개발됐다.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은 지능로봇연구단 이종원 선임연구원 연구팀이 개발한 웨어러블 로봇 '문워크-옴니'를 착용한...
11번가, 3대 로봇청소기 브랜드 온라인 최저가 판매 2024-01-10 15:35:36
X2 옴니’(129만원대부터)와 ‘디봇 T20 옴니’(119만원대), ‘디봇 T10 옴니’(69만원대)까지 대표 로봇청소기 3종이 특가에 선보인다. 구매 모델에 따라 전용 악세서리 키트를, 포토 리뷰 작성 시 ‘오아 시그니처 무드 가습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지난해 ‘2023 그랜드 십일절’(11/1~11) 기간 총 141억원의...
핸섬피쉬, 해외영업팀 구축 "웹마케팅 옴니채널 강화" 2024-01-09 16:36:03
디지털 옴니채널 마케팅과 해외제휴 마케팅의 추진 등을 상품화하여 제공한다. 또한, 핸섬피쉬는 지난해 가트너(Gartner)사의 웹 평가(Web Evaluation) 방법론을 국내 현실과 웹3.0 트랜드를 반영해 개선한 ‘HandsomeFISH Web Evaluation Methodology V7’을 발표했고, UI연구소를 중심으로 각종 웹사이트의 UI와 모바일...
티즈, 자체 플랫폼 내에서 디지털 캠페인 탄소 배출량 측정 솔루션 출시 2024-01-08 09:50:32
Media)의 다이렉트 공급 부문에서 옴니채널 SSP/애드 익스체인지 기업 중 1위로 선정됐다. 스코프3와의 통합은 프리미엄 매체 환경, 데이터에 기반하여 크리에이티브를 함께 활용하여 파트너가 풀퍼널에서의 성과를 이루면서 지속 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첫 걸음으로 스코프3 솔루션을 전 세계적으로 활용함으로써 지속...
뉴발란스에 밀린 아디다스…"韓시장 집중 관리" 2024-01-02 17:50:40
펼치고 있다. 옴니채널 전략을 통해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유통구조 효율화 작업도 진행 중이다. 2022년 도입한 ‘퓨처 파트너’ 제도가 대표적이다. 이 과정에서 기존 파트너(판매점주)의 일부만 퓨처 파트너로 선정하고, 나머지 점주에겐 계약 미갱신을 통보해 논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