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양식품, 건면브랜드 '쿠티크' 론칭…'에센셜짜장' 출시 2022-12-16 09:15:25
건면브랜드 '쿠티크' 론칭…'에센셜짜장'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삼양식품은 건면 브랜드 쿠티크를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쿠티크 에센셜짜장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물에 삶아 장시간 저온으로 건조한 면을 쿠티크 제품으로 선보인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삶은 건면은 국내 ...
존재감 드러내기 시작한 짜슐랭…대상 간장 구매경험도는 두배로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2-16 09:00:05
신라면(16.4%) 순으로 나타났다. 짜장라면은 짜파게티가 68.9%로 압도적인 1위 자리를 지켰다. 오뚜기 짜슐랭은 10.4%로 전주(8.3%) 대비 소폭 상승했다. 삼양짜장라면의 구매경험도는 5.4%다. 우유시장에선 순위 변동이 없었다. 1위는 서울우유(45.2%), 2위는 매일유업(12.6%), 3위는 남양유업(11.0%)이다. 즉석밥 시장의...
즉석밥 1위 햇반 맹추격하는 오뚜기·이마트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2-09 09:00:07
라면(14.3%·3위)을 누르고 2위에 올랐다. 짜장라면은 짜파게티가 63.6%로 압도적 1위를 달렸다. 팔도 일품 삼선짜장은 9.9%로 한 계단 오른 2위에, 3위에는 짜슐랭과 삼양짜장라면이 각각 8.3%의 구매 경험도를 나타내며 뒤따랐다. 참치캔 시장에서 동원은 사조를 다시 따돌렸다. 68.8%의 구매경험도로 1위 자리를 지켰다....
방심하던 '동원참치' 바짝 뒤쫓은 '사조참치'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2-02 09:00:01
진라면(29.4%)이 뒤를 바짝 쫓았다. 농심 안성탕면은 19.7%로 3위에 올랐다. 용기면 시장에선 육개장사발면이 32.2% 1위, 진라면은 15.6%로 2위를 차지했다. 짜장라면 시장에선 농심 짜파게티 71.6%로 2위 짜슐랭(12.8%)과 3위 팔도 일품삼선짜장(4.4%) 등을 큰 격차로 따돌리고 1위에 올랐다. 즉석밥과 간장 시장에서도...
오뚜기, `복작복작 조리법` 확대 나선다…"진짜장 등에 적용" 2022-12-01 17:51:42
오뚜기가 라면 조리에 들어가는 물의 양을 줄인 복작복작 조리법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복작복작 조리법은 기존 조리법에 비해 물의 양을 200ml 가량 줄이고 끝까지 조리하는 방법이다. 짜장라면이나 스파게티 등 물을 버리는 중간 과정이 필요한 봉지 라면 제품의 조리 절차를 간소화 한 것이다. 오뚜기는 지난 5월...
아슬아슬하게 '진라면' 제쳤다…1위 차지한 라면은 무엇?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1-25 08:59:01
라면은 전주(26.2%)에 비해 0.1%포인트 하락했다. 구매경험도는 해당 카테고리의 전체 구매자 중 특정 제품 구매자 비중을 나타낸 수치다. 짜장라면 시장에선 짜파게티가 압도적인 1위에 올랐다. 짜파게티의 구매경험도는 65.5%로 2위 짜슐랭(15.5%)과 3위 삼양짜장라면(5.2%)을 따돌렸다. 우유와 즉석밥, 간장 시장에서도...
스타트업 생태계 점수 '뚝'… 당신과 최고 궁합 MBTI는? [Geeks' Briefing] 2022-11-22 17:05:57
판교지역을 주축으로 시범사업을 선보인다. 짜장과 피자의 만남...고피자, 삼양과 협업 1인 피자 브랜드 ‘고피자’는 삼양식품과 협업을 통해 맛은 물론 보는 재미까지 선사하는 이색 신메뉴 ‘짜짜로니 피자’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삼양라면의 짜짜로니는 1985년 출시 이후 38년간 유지되어온 브랜드이며, 춘장을 사용한...
삼양식품, 고피자와 손잡고 MZ세대 겨냥 신메뉴 개발 2022-11-21 10:46:28
통해 삼양식품의 짜장라면 '짜짜로니'와 협업한 피자 신메뉴를 개발해 오는 22일 출시할 예정이다. 양사는 향후 글로벌 시장 협력 방안도 강구할 예정이다. 고피자 관계자는 "이번 상품 기획은 라면과 피자의 별난 조합으로 주요 고객층인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춘추전국시대 액상커피 시장... 올 겨울 승자는 누구?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1-18 09:00:05
올랐다. 농심 신라면은 26.1%로 진라면을 바짝 추격했다. 농심 안성탕면은 15.4%로 3위를 차지했다. 용기면 시장에선 육개장사발면이 37.6%로 1위, 신라면은 13.7%로 2위에 올랐다. 짜장라면 시장에선 농심 짜파게티가 76.5%로 압도적인 1위를 달렸다. 우유 시장에선 구매경험도 43.9%를 기록한 서울우유가 1위를 차지했다....
'아슬아슬' 격차 줄어든 진라면 vs 신라면…그 다음은?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1-11 10:02:28
진라면용기(16.2%), 팔도 왕뚜껑(13.8%) 순이다. 신라면용기는 12.8%로 4위다. 자장라면 시장에서 농심 짜파게티는 68.0%의 구매경험도로 압도적 1위다. 짜슐랭(8.1%)과 삼양짜장라면(7.7%)이 따라가기엔 역부족이다. 한국경제신문과 캐시카우가 집계중인 8개 카테고리에서 지난주와 비교해 구매경험도 1위가 변경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