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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화·트렌드에 대응하는 기업 추천지수 지속 상승 2023-12-20 17:09:33
품질과 더불어 고객 경험에 기반한 개인맞춤형 제품 출시 등의 노력이 주효했던 것으로 보인다. . 서비스업의 경우 유통·엔터테인먼트를 제외한 모든 산업군에서 60점 대의 상대적으로 낮은 추천도를 기록했는데, 이는 치열한 서비스업 경쟁과 고객들의 높아진 눈높이의 영향으로 분석된다. 2023년 KNPS 분야별 자세한 ...
홍삼 광고 삭제 당했던 조민, 이번엔 뷰티브랜드 앰버서더 2023-12-20 16:58:51
'믿고 보는 쪼민 광고'라는 글과 함께 홍삼 광고를 올렸다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제재를 받은 바 있다. 식약처는 국민신문고에 조 씨의 영상이 '온라인 허위·과대 광고'라며 조치를 요청하는 민원이 접수됐다고 밝혔다. 영상을 분석한 결과 조 씨가 건강기능식품인 홍삼 제품에 대해 '약 1개월간...
KGC 인삼공사, 원료수급·생산·유통·판매 '고객중심경영' 2023-12-20 16:43:27
및 유통과정에서 제품의 안전성을 제고하고 있다. 안전성 검사 항목은 430여가지에 달한다. KGC인삼공사는 품질 경영을 앞세워 해외 시장도 적극적으로 개척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인 정관장의 인지도를 기반으로 미국, 중국, 홍콩, 일본 등 세계 40여개국에 홍삼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20·30대 소비자들을...
KGC인삼공사 정관장, 연말맞이 경품 이벤트.."순금 골든 필름 증정" 2023-12-20 09:53:48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은 구강용해필름(ODF, Oral Dissolving Film)에 정관장의 기술로 홍삼농축액을 압축시킨 필름형 제품이다. 하루 한 장으로 홍삼의 기능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으며 야외에서도 물 없이 섭취할 수 있어, 출시 석달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남도마켓, 베트남 도매거래 활성화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2023-12-19 08:00:03
지닌 큰 산업이나, 아직도 경쟁력있는 제품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해외 진출의 기회를 얻지 못하고 있는 도매사업자들이 많다”며 “남대문시장과 더불어 국내 도매사업자들이 손쉽게 해외진출을 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남도마켓은 2023년 연말을 맞아 해외 고객을 위한 ‘한국 전통 식품 기획전’을...
홍삼 사포닌과 12가지 곡물...‘분말형 쉐이크’ 개발 2023-12-18 08:00:03
⑥금산 명원 홍삼·오트밀 넣은 분말형 제품 특이 사포닌 Rg3 높인 특허기술 식이섬유 풍부한 12가지 곡물 홍삼 분말·젤리스틱 7개국 수출 홍삼 제품 대부분은 중장년이 섭취하는 식품으로 인식돼 있다. 최근 들어 젊은 층도 쉽게 접할 수 있는 간편식이 다양해지면서 홍삼 제품이 전 연령층으로 넓어지고 있다. 국내 한...
"고물가에 홈쇼핑서도 저렴한 '못난이' 식품 많이 찾았다" 2023-12-14 10:37:14
설명했다. 건강기능식품은 기능이 세분된 제품이 인기였다. 과거에는 홍삼처럼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 잘 팔렸지만, 올해는 섭취 연령과 기능이 세부적으로 나뉜 제품들이 많은 선택을 받았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고물가시대 위축된 소비 심리를 그대로 엿볼 수 있었던 한해였다"며 "이런 추세가 내년까지 이어질...
정관장 '홍이장군 아연 젤리스틱' 출시 2023-12-08 10:42:06
프리미엄 원료인 글루콘산 아연에 정관장 6년근 홍삼과 비타민 B1, B2, B6, C 등의 부원료를 더한 제품이다. 합성향료, 감미료, 착색료, 결정과당을 사용하지 않고 청포도, 포도, 블루베리 농축액과 같은 자연의 단 맛으로 걱정 없이 아이들이 젤리스틱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정관장 홍이장군'은...
정관장, '홍이장군 아연 젤리스틱' 출시 2023-12-08 09:25:36
아연 젤리스틱'은 글루콘산 아연에 정관장 6년근 홍삼과 비타민 B1, B2, B6, C 등의 부원료를 더한 제품이다. 면역력을 높여주는 제품으로 합성향료, 감미료, 착색료, 결정과당을 사용하지 않고 청포도, 포도, 블루베리 농축액과 같은 자연의 단맛으로 아이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고 정관장은 설명했다. 어린...
올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 6조2천억원…성장세 둔화 2023-12-06 14:15:13
제품을 구매하는 비율이 더 높았다고 협회는 설명했다. 올해 가장 많이 판매된 기능성 원료는 구매 금액 기준으로 홍삼이 1조1천675억원으로 가장 많았다. 하지만 홍삼 구매 금액은 2019년 1조5천939억원에서 해마다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신 올해 총구매 금액 9천424억원으로 2위를 차지한 종합·단일 비타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