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한은행, '신한 학이재' 개관…시니어 고객 등에 디지털 금융교육 2024-07-23 16:06:18
개관했다. 디지털과 비대면 금융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다양한 디지털 금융 교육 및 기기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정상혁 신한은행장은 “사회와 상생에 대한 진정성 있는 실천을 통해 고객과 사회로부터 인정받는 지속가능한 가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남주 기자 namju@hankyung.com
우정사업본부, 촘촘한 네트워크…복지 위기가구 발굴 등 공익 수행 2024-07-23 16:04:57
친환경 등 4개 분야 13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전국 우체국을 중심으로 각 관서별 자발적으로 구성된 240여 개 ‘우체국 행복나눔 봉사단’이 봉사활동을 연중 펼치고 있으며, 올 5월에는 ‘소원우체통’ 사업을 통해 151개의 양육시설에 거주하는 2800여 명에게 선물을 전달했다. 김남주 기자 namju@hankyung.com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업계 선도…헬스케어로봇 기업으로 탈바꿈 2024-07-23 16:03:36
시장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지난 5월엔 바디프랜드의 플래그십 모델 ‘파라오’의 고유 헤리티지를 계승한 헬스케어로봇 ‘파라오네오’를 내놨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타 업체들과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헬스케어로봇을 중심으로 헬스케어 시장의 판도를 바꾸겠다”고 밝혔다. 김남주 기자 namju@hankyung.com
미래에셋생명, 비대면 화상상담 서비스 도입 등 고객 중심 디지털 혁신 2024-07-23 16:02:22
(UI)의 직관성을 확보하고 디지털 취약계층을 위해 큰 글씨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사용자 중심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미래에셋생명 관계자는 “다양한 비대면 비즈니스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남주 기자 namju@hankyung.com
제이파크 보홀 코리아, ‘제이파크 보홀’ 광고 모델로 배우 김남주 선정 2024-07-09 14:59:44
제이파크 보홀 코리아는 배우 김남주가 제이파크 보홀에서 여유로우면서도 높은 품격의 라이프스타일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제이파크 보홀 코리아는 배우 김남주와 함께한 뉴미디어 광고를 중심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제이파크 보홀’뿐 아니라 제이파크 브랜드...
'골프 여제' 아닌 MC 박인비 온다, '필드마블' 미리 보니 2024-07-04 10:55:35
젝스키스 장수원, 에이핑크 김남주, EXID 혜린, 뮤지컬 배우 서범석, 배우 하수호, 우범진, 레이싱 모델 유다연 등이 함께하며 절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 프로그램에서 모이기 힘든 다양한 분야와 세대의 스타들이 골프라는 공통 분모로 모이며 이들이 펼칠 특별한 호흡, 그리고 열정 넘치는 플레이에 주목되고...
백종원도 제쳤다…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유튜버, 누구? 2024-06-19 16:24:43
인기를 끈 김수현(6.4%)이 1위였다. 뒤이어 남궁민, 김지원(이상 2.9%), 차은우, 김남주(이상 2.7%), 최수종(2.5%), 송중기(2.3%), 최불암(2.2%), 고두심(2.0%), 김고은(1.8%)까지 10위권이다. 좋아하는 영화배우는 '파묘'로 올해 천만 관객을 기록한 최민식(8.1%)이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마동석(7.1%),...
한국산업기술시험원, 중증장애인 오케스트라 창단…직원으로 직접 채용 2024-06-13 16:06:37
적극 후원하는 등 전문 기술·인력을 활용해 과학기술 인재를 육성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KTL은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로부터 이런 사회적 가치 창출 및 지역사회 문제 해결에 기여한 사회공헌활동 공로를 인정받아 2019년부터 5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으로 선정됐다. 김남주 기자 namju@hankyung.com
프리드라이프, 외국인 근로자 무료 장례…징용 희생자 유해 귀환 참여 2024-06-13 16:04:54
다하고 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상조기업으로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과 ESG 경영 정착 노력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며 “고객 최우선주의를 바탕으로 국민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고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남주 기자 namju@hankyung.com
삼정펄프, '베터 투게더' 슬로건…다양한 나눔 2024-06-13 16:02:51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환경 정화 활동 ‘우리동네 쓰담쓰담’ 캠페인을 실천하는 등 다양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확산하고 있다. 삼정펄프 관계자는 “BETTER TOGETHER 슬로건 아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김남주 기자 namju@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