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노라조, 새 앨범 ‘야채’ M/V 티저 공개…‘유기농 콘셉트X무공해 음악’ 갈아 넣었다 2021-04-27 07:40:07
`노라조호` 안에서 해적의 모습을 한 조빈과 원흠이 야채 부하들을 거느리며 항해에 나서 시작부터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두 사람이 도착한 곳은 다양한 야채들로 구성된 `야채섬`으로 형형색색 다채로운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야채!`를 외치며 `야채섬`을 누비던 노라조는 끊임없는 야채 찬양에 이어...
'뽕숭아학당' PART21, 영탁 '형'→임영웅 '자랑' 오늘(26일) 발매 2021-04-26 08:47:00
드러냈으며, 장민호를 향한 존경과 사랑을 노라조의 ‘형’에 담아 열창했다. 네이버TV 조회수 3만 뷰를 기록한 영탁의 ‘형’은 오늘 발매되는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선정되었다. , 임영웅은 “이런 형이 있다는 게 정말 자랑스럽고 모든 사람들에게도 자랑을 하고 싶다”라며 곽진언의 ‘자랑’을 선곡했다. 임영웅은 동생...
'29일 컴백' 노라조, 色다른 '야채' 콘셉트 영상 깜짝 공개 2021-04-23 08:21:00
같이 노라조만의 색깔이 뚜렷한 통쾌한 곡으로 리스너들의 정신건강까지 책임지겠다는 포부다. 유기농 야채를 즐겁게 설파하며 '건강전도사'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내겠다는 것이 이번 콘셉트의 큰 그림이다. 천편일률 가요계, 떠나간 연인의 행복을 비는 노래는 많아도 전 국민의 건강을 기원하는 노래는 찾아보기 힘들다....
'뽕숭아학당' 장민호 트롯 데뷔 10주년 파티 "이런 날 올 거라 예상 못 해" 2021-04-22 09:06:00
진심을 담아 노라조의 ‘형’을 선곡, 눈물샘을 자극했고 88점을 받았다. 결국 총합 457점으로 선물 2개를 얻었다. 이렇게 TOP6가 기쁨을 만끽하는 가운데, 갑자기 문이 열리면서 ‘거북6’ 박구윤, 강태관, 신인선, 이대원, 김경민, 남승민이 깜짝 등장했다. 이후 TOP6 대 거북파의 축하파티 사수를 위한 대결이 진행됐고,...
노라조, '건강전도사'로 29일 컴백 확정…이번엔 '야채'다 2021-04-19 08:30:00
녹여 오직 노라조만이 소화할 수 있는 독보적인 음악 장르를 개척했다. 앞서 '카레', '고등어', '사이다', '빵' 등의 '푸드송'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킨 바 있는 노라조가 신곡 '야채'로 선보일 맛있는 콘셉트에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노라조의 새 앨범 '야채'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노라조, ‘건강전도사’로 4월 29일 컴백 확정…新 콘셉트는 `야채` 2021-04-19 07:10:07
음악세계에 녹여 오직 노라조만이 소화할 수 있는 독보적인 음악 장르를 개척했다. 앞서 `카레`, `고등어`, `사이다`, `빵` 등의 `푸드송`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킨 바 있는 노라조가 신곡 `야채`로 선보일 맛있는 콘셉트에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노라조의 새 앨범 `야채`는 오는 29일 오후...
4월 컴백’ 노라조, “올해도 ‘맛있는 콘셉트’로 놀아드림!” 2021-04-16 14:02:22
극강 콘셉트를 알아보기 시작한 것. 노라조는 본격 광고 어필로 피자 cm송에 참여하고 ‘사이다’ 스타일링을 통해 실제 사이다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가 하면, 각종 공익광고에도 출연하는 등 다방면으로 선한 영향력을 행사했다. 가요계 유일무이한 캐릭터로 대세 행보를 이어가던 노라조는 이후 ‘샤워’, ‘빵’ 등을...
‘4월 컴백’ 노라조, “올해도 ‘맛있는 콘셉트’로 놀아드림!”(ft.스포주의) 2021-04-16 13:20:05
노라조는 본격 광고 어필로 피자 CM송에 참여하고 ‘사이다’ 스타일링을 통해 실제 사이다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가 하면, 각종 공익광고에도 출연하는 등 다방면으로 선한 영향력을 행사했다. 가요계 유일무이한 캐릭터로 대세 행보를 이어가던 노라조는 이후 ‘샤워’, ‘빵’ 등을 발매하며 갈수록 진화된 콘셉트에...
'4월 컴백' 노라조, '맛있는 콘셉트' 기대감 ↑ 2021-04-16 09:24:03
극강 콘셉트를 알아보기 시작한 것. 노라조는 본격 광고 어필로 피자 CM송에 참여하고 ‘사이다’ 스타일링을 통해 실제 사이다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가 하면, 각종 공익광고에도 출연하는 등 다방면으로 선한 영향력을 행사했다. 가요계 유일무이한 캐릭터로 대세 행보를 이어가던 노라조는 이후 ‘샤워’, ‘빵’ 등을...
‘콘셉트 천재’ 노라조, 4월 말 깜짝 컴백 예고…사이다→샤워→빵→그다음은? 2021-04-15 07:20:05
각인돼 있는 노라조의 컴백 소식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구체적인 컴백 날짜와 콘셉트는 아직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이 증폭된다. 지난 2018년 발매한 ‘사이다’로 큰 사랑을 받은 노라조는 이후 ‘샤워’, ‘빵’ 등을 차례로 발매하며 극강의 콘셉트와 독보적인 개성을 유감없이 발휘하였고, 음악방송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