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불황이 뭐에요?"…명품에 아낌없이 돈 쓰는 MZ 2023-07-16 07:49:57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에 따르면 니치 향수와 핸드케어, 립스틱 제품을 기준으로 분류한 한국의 뷰티 분야 스몰 럭셔리 시장 규모는 지난해 기준 5억6천700만달러(약 7천326억원)로, 중국(20억4천200만달러)에 이어 아시아 2위권이다. 3위인 일본(4억3천300만달러)과도 비교적 격차가 크다. 특히 지난해의 경우...
소비침체에도 '스몰 럭셔리' 시장은 '활활'…"韓 성장률 최고" 2023-07-16 07:15:00
케어 라인이 잘 나가는 추세"라고 말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유통하는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에르메스, 메모파리 등 10개 인기 니치 향수 브랜드 역시 올해 상반기 32%의 높은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에 따르면 니치 향수와 핸드케어, 립스틱...
일화 '맛있는' 초정탄산수…무라벨로 친환경 앞장 2023-06-30 09:00:24
제약, 인산 사업을 영위하는 전문헬스케어 기업이다. 1986년 출시된 초정탄산수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경쟁하는 스파클링워터 시장에서 탄탄한 브랜드 인지도를 자랑하며 장수하고 있다. 세계 3대 광천수라고 불리는 충북 청원군 초정리의 광천수로 만들어진 국내 최초 탄산수로, 일반 탄산수보다 칼슘, 마그네슘, 칼륨...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신개념 모듈형 냉장고…주방가구에 맞춰 '빌트인' 2023-06-20 09:00:33
수 있는 더블 오토 케어 시스템이 있다. 베버리지 센터가 적용된 모델의 경우, 비스포크 외관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냉장고 문 내부에 디스펜서 타입의 정수기와 오토필(Auto-fill) 정수기를 탑재했다. 특히 오토필 정수기는 1.4ℓ 용량의 물통을 자동으로 채워줘 물을 받기 위해 냉장고 앞에서 기다릴 필요가 없고,...
15일, 코스닥 외국인 순매도상위에 일반전기전자 업종 3종목 2023-06-15 18:35:16
셀트리온헬스케어, 클래시스, 엘앤에프, 레몬, 이오테크닉스, 크리스탈신소재, 이브이첨단소재등이다. 이중에 일반전기전자 업종에 속한 종목이 3개 포함되어 있다. 에코프로비엠, 셀트리온헬스케어, 이오테크닉스 등은 전일 대비 주가가 상승했고, 바이오니아, 에스엠, 클래시스 등은 주가가 하락했다. [06월15일]코스닥...
한국디지털헬스산업협회 비대면진료TF 구성, 블루앤트 김성현 대표 TF장 임명 2023-06-09 11:40:57
역시 해외에서 비대면케어 사업을 진행 중이며, LG유플러스, 레몬헬스케어, 네오펙트, 뷰노, 휴레이포지티브, 헬스맥스, 뉴로핏, 미라벨소프트 등의 회원사들도 관련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디산협측은 오는 14일에 협회 운영위원회를 열어 운영위 산하에 비대면진료TF를 구성 및 발족시킨다는 방침이다. TF장에는 협회...
[뉴욕증시-주간전망] 부채협상·고용 보고서 주목 2023-05-28 07:00:01
자재, 헬스케어, 유틸리티 관련주는 2.4%~3.2%가량 하락하고, 다우지수도 1% 떨어졌다. 이는 최근의 랠리가 소수의 종목이나 업종에 국한되고 있음을 시사한다. ◇ 주요 지표 및 연설 일정 -29일 '메모리얼데이'로 금융시장 휴장 -30일 3월 연방주택금융청(FHFA) 주택가격지수 3월 S&P/케이스실러 주택가격지수 5월...
지쿱, 식물 고유 영양소 공급하는 이너뷰티 브랜드 디엘릭서 출시 2023-05-23 09:25:07
서정훈)이 내면의 아름다움을 위한 이너뷰티 토탈케어 브랜드 디엘릭서(The Elixir)를 23일 런칭했다. 디엘릭서의 브랜드 콘셉트는 ‘늙지 않는 아름다운 마녀가 제시한 묘약’으로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아름다움을 건강하게 디자인하고 생활 전반에 걸쳐 ‘Beautiful Living and Aging’이 실현될 수...
리복 신은 트레비, 사이다 효과 아모레 샴푸…이색 '콜라보' 2023-05-17 10:18:01
한 컬래버레이션 트레비 라벨에는 플레인, 복숭아, 레몬, 자몽, 라임향을 각각 다른 테니스공 색으로 담아 두 브랜드의 건강한 에너지를 다채롭게 표현했다. 리복은 "건강과 재미를 함께 중시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 속에 테니스를 연결고리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이번 만남을...
'AI 전성시대'…가상인간 최경주, AI가 만든 하이볼도 등장[Geeks' Briefing] 2023-05-16 15:09:05
운영하고 있다. 두 회사는 다양한 방식으로 협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예를 들어 현대바이오랜드와는 제품 공동개발을 통해 건기식 시장을 선도할 수 있고, 현대그린푸드와는 맞춤형 헬스케어 사업을 추진할 수 있다. 또 현대이지웰과는 다양한 기업을 대상으로 헬스케어 복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도 가능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