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플루언서 시장 무궁무진…모든 브랜드 연결하는 플랫폼될 것" [차은지의 비상탈출] 2023-09-10 07:00:13
기업 '듀얼로' 창업을 시작으로 레뷰코퍼레이션 전신인 '비씨엔엑스' 대표 등을 거쳐 현재 레뷰코퍼레이션을 이끌고 있다. 그는 "판매자는 자신의 브랜드에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찾기 위해 개인적으로 연락을 하는 등의 번거로운 작업이 필요한데 레뷰코퍼레이션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인플루언서 회원들을...
기업들 IPO로 몰려…이달에 두산로보틱스·밀리의서재 나선다 2023-09-04 11:12:52
18일과 19일에 일반 청약에 나선다. 아이엠티(18∼19일), 한싹, 레뷰코퍼레이션(19∼20일), 신성에스티(21∼22일) 등 기업들도 이달에 일반 청약을 앞두고 있다. 박종선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이달 IPO 예상 기업 수는 10∼12개 수준으로 과거(1999년∼작년) 9월 평균인 7개보다 많은 수준이지만 최근 5년(2018년∼작년)...
두산로보·밀리의서재…추석 前 '공모주 대전' 2023-08-31 18:22:26
밀리의서재, 아이엠티, 에스엘스바이오, 레뷰코퍼레이션, 한싹, 신한제11호스팩 등 여덟 곳으로 집계됐다. ‘공모주 슈퍼위크’로 불리는 이번 청약에 참가한 증권사는 미래에셋증권과 한국투자증권을 비롯해 삼성증권, KB증권 등 총 10곳이다. 오는 18~19일 밀리의서재와 에스엘스바이오, 아이엠티 등 세 개 기업의...
사모펀드가 사들인 알짜기업들 줄줄이 코스닥 '노크' 2023-08-27 18:08:29
따르면 인플루언서 매칭 플랫폼 업체 레뷰코퍼레이션은 지난주 코스닥 상장을 위한 증권신고서를 제출하고 공모 절차에 들어갔다. 공모가는 1만1500~1만3200원으로 상장 후 예상 시가총액은 1262억~1448억원이다. 다음달 19~20일 일반청약을 거쳐 코스닥에 상장할 예정이다. 레뷰코퍼레이션의 최대주주는 작년 3월 경영권을...
IPO 속속 나서는 애드테크업체 2023-05-23 17:57:57
따르면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기업인 레뷰코퍼레이션은 최근 거래소에 코스닥시장 상장을 위한 상장 예비 심사를 청구했다. 앞서 모바일 광고 플랫폼 회사 애드포러스도 지난 4월 예심을 청구했다. 데이터 플랫폼 기업 IGA웍스도 하반기에 등판할 예정이다. 2021년 시리즈 E 투자에서 약 1조200억원의 기업가치를...
애드테크기업 IPO 속속 도전장, 과열 경쟁에 '살얼음판 걷기' 2023-05-22 14:13:30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애드포러스·레뷰코퍼레이션 등 상장 예심 청구 22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기업 레뷰코퍼레이션은 최근 한국거래소에 코스닥 상장을 위한 상장 예비 심사를 청구했다. 삼성증권이 주관사다. 앞서 모바일 광고 플랫폼 회사 애드포러스도 신영증권을 IPO 주관사로...
벤처·스타트업에 '10조' 쏜다…AI 스타트업 래블업, 105억 유치[Geeks' Briefing] 2023-04-20 17:08:00
인플루언서 플랫폼 업체 레뷰코퍼레이션이 올해 하반기 기업공개(IPO)를 목표로 무상증자와 액면분할을 실행하며 본격적인 상장 준비에 나섰다. 레뷰코퍼레이션은 지난 2월 임시주주총회에서 주식 유동성 확대를 위한 무상증자와 액면분할 안건을 승인했다. 이후 무상증자를 통해 보통주 69만4704주를 신주로 발행했다. 또...
레뷰코퍼레이션 "하반기 IPO 목표로 무상증자·액면분할" 2023-04-20 09:36:06
인플루언서 플랫폼 업체 레뷰코퍼레이션이 올해 하반기 기업공개(IPO)를 목표로 무상증자와 액면분할을 실행하며 본격적인 상장 준비에 나섰다. 레뷰코퍼레이션은 지난 2월 임시주주총회에서 주식 유동성 확대를 위한 무상증자와 액면분할 안건을 승인했다. 이후 무상증자를 통해 보통주 69만4704주를 신주로 발행했다. 또...
‘걸으면 돈 주는 앱' 300억 투자 유치…야놀자, 경영 체제 개편 [Geeks' Briefing] 2023-04-12 15:33:56
기업 레뷰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레뷰(REVU)’의 누적 회원 수가 올 2월 기준 100만 명을 돌파했다. 회원 중 2030세대 비중은 86%다. 레뷰를 통해 맛집(27%), 뷰티·패션(20%), 생활·리빙(16%), 여행·숙박(15%), 디지털·IT(4%) 등의 제품과 서비스를 사용했다. 레뷰코퍼레이션 관계자는 "회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할...
"기프티콘 1000원이라도 싸게"…체리슈머 겨냥한 플랫폼 뜬다 2023-03-08 17:38:12
연결하는 퀸즈코퍼레이션(디너의여왕·뷰티의여왕 등), 레뷰코퍼레이션 등이 대표적이다. ○돈 몰리는 ‘가성비’ 플랫폼투자업계도 체리슈머를 겨냥한 스타트업에 주목한다. 공동구매 플랫폼 올웨이즈 운영사 레브잇은 지난해 9월 133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 이 회사는 설립 이후 누적 투자금이 250억원을 넘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