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알코올 맥주 즐겨마셨는데…"이 제품 꼭 반품하세요" 2023-05-01 13:08:03
식품의약품안전처는 무알코올 맥주 ‘버드와이저 제로’ 일부 제품이 세균수 기준치를 초과해 판매 중단 및 회수 조치했다고 1일 밝혔다. 회수 대상 제품은 지난달 17일 제조된 500㎖ 캔 제품이다. 오비맥주는 시중에 유통된 해당 제품을 즉각 회수했다. 식음료 업계에선 이처럼 특정 일자 제조 제품에서 세균 과다 검출...
식약처, 무알코올 맥주 '버드와이저 제로' 세균 초과로 회수 2023-05-01 12:05:02
식약처, 무알코올 맥주 '버드와이저 제로' 세균 초과로 회수 (서울=연합뉴스) 조현영 기자 = 식품의약품안전처는 무알코올 맥주인 '버드와이저 제로' 일부 제품의 세균수가 기준치를 초과해 판매 중단 및 회수 조치 중이라고 1일 밝혔다. 회수 대상 제품은 지난달 17일 제조된 500㎖ 제품이다. 오비맥주가...
변심한 중고마켓 구매자 계약금 돌려받나?…전자거래가이드 발간 2023-04-17 12:00:01
만든 식품, 포장을 이미 개봉한 식품, 주류(무알코올 포함), 건강기능식품, 한약 및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샘플, 수제 비누·향초, 종량제 봉투, 도수 있는 렌즈 또는 안경, 반려동물, 곤충, 헌혈증 등이 꼽혔다. 가이드북은 전자문서·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 홈페이지(www.ecm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인 간...
파크 하얏트 부산, ‘프리미엄 이브닝 세트’ 선봬…‘다채로운 푸드 셀렉션+다양한 음료’ 2023-03-22 12:00:05
클래식 초콜릿 프로피테롤로 준비된다. 음료는 무알코올 칵테일 2잔 또는 맥주 2잔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스타일리시한 칵테일 2잔, 글라스 와인 2잔 또는 하브 보틀 샴페인으로 변경할 수 있다. 여기에 부드러운 육질이 돋보이는 호주산 와규 안심 스테이크도 포함하는 ‘프리...
"수제맥주 인기, 완전 김빠졌네"…업계, 하이볼 등으로 영토 확장 2023-03-20 17:39:57
1% 미만인 무알코올 음료 ‘제주누보’도 출시했다. 또 다른 수제맥주 제조사 카브루는 하이볼 제품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이달 초 하이볼 브랜드인 이지 하이볼을 론칭하고 캔으로 된 ‘이지 블루하와이 하이볼’을 출시했다. 이달 말께 이지 하이볼의 두 번째 제품인 ‘이지 피나콜라다 하이볼’도 내놓을 예정이다....
곰표맥주 뜨자 '우르르' 쏟아지더니…이제는 '반전 상황'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3-20 14:20:41
미만인 무알코올 음료 '제주누보'도 출시했다. 또 다른 수제맥주 제조사인 카브루는 이미 하이볼 제품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이달 초 하이블 브랜드인 '이지 하이볼'을 론칭하고 캔으로 된 '이지 블루하와이 하이볼'을 출시했다. 이달 말께 이지 하이블의 두번째 제품인 '이지 피냐콜라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올라! 스페인’ 프로모션 선봬…‘스페인의 다양한 고메 제품과 와인이 한자리에’ 2023-03-14 14:00:06
상그리아를 무알코올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프로모션의 시작을 기념해 3월 22일부터 31일까지 열흘 동안 와인 시음 및 90년 전통의 스페인 프리미엄 올리브오일 브랜드 라치나타와 함께 올리브 오일과 발사믹 식초를 테이스팅하며 취향에 맞는 제품을 찾을 수 있는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한편, 프로모션이...
MZ세대 하이볼 열풍에 토닉 매출 급증 2023-03-13 09:27:25
'소토닉'(소주+토닉워터), 하이볼 열풍으로 외식업소의 토닉워터 취급률이 높아진 것도 긍정적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실제 진로토닉워터의 연간 매출은 5년 전 59억원에서 지난해 337억원으로 5배 이상 성장했다. 무알코올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의 지난해 매출도 전년 대비 34% 증가했으며 차음료 블랙보리...
지난해 하이트진로음료 매출 최고치…하이볼열풍에 토닉매출 2배 2023-03-13 09:14:06
하이볼 열풍으로 외식업소의 토닉워터 취급률이 높아진 것도 긍정적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실제 진로토닉워터의 연간 매출은 5년 전 59억원에서 지난해 337억원으로 5배 이상 성장했다. 무알코올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의 지난해 매출도 전년 대비 34% 증가했으며 차음료 블랙보리 매출도 17% 늘었다. sun@yna.co.kr...
무알코올 맥주 인기에 관련 상품 매출 급증 2023-01-19 09:12:51
무알코올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의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31%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제품이 출시된 2012년 판매량은 600만캔 수준이었으나 지난해 2천700만캔으로 4.5배가 됐고,누적 판매량은 1억1천만캔을 넘었다고 하이트진료음료는 설명했다. 하이트제로0.00은 무알코올, 무설탕 제품이며 열량은 100mL당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