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여름 편의점서 아이스크림 사먹기 겁나네…가격 줄인상 2023-06-25 11:39:32
일반 음료 중에서도 7~9% 수준으로 인상되는 제품들이 있다. '미닛메이드' 알로에·포도 180mL 제품이 1100원에서 1200원, 미닛메이드 오렌지 1.5L 제품의 경우 4500원에서 4900원으로 오른다. '썬키스트' 유자·모과의 경우 1900원에서 2000원으로, '포도봉봉', '갈아만든배' 가격은...
에스토니아 식품 사절단 방한, '테이스트 에스토니아' 진행 2023-06-02 13:30:44
및 무알콜 음료를 주력으로 생산하는 프리미엄 음료 제조기업 '뮬 드링크(MULL° DRINKS), 맥주, 소프트 알코올 음료 및 무알코올 음료를 생산하는 '사쿠 (Saku Brewery)', 스페셜티 인스턴트 커피 코헤(KOHE)를 제조하는 '커피 크리스털(Coffee Ctystal)', 에스토니아 최대의 치즈 및 버터 제조기업...
"카스 0.0, 1분기 논알코올 음료 가정시장서 1위" 2023-05-16 11:22:50
8월 논알코올 음료가정 시장에서 처음으로 1위에 오른 뒤 현재까지 선두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고 오비맥주는 설명했다. 카스0.0은 맥주에서 알코올을 걸러낸 제품이라 도수가 0.05% 미만이다. 주세법상 알코올 함량이 1% 미만이면 주류가 아니라 음료로 분류한다. 알코올이 전혀 없으면 무알코올, 알코올이 들어있지만 1%...
대한제분, 제주맥주와 '곰표밀맥주 시즌2' 선보인다 2023-05-09 10:06:46
세븐브로이맥주는 상표권 사용 계약 종료에 따라 제품 이름을 '대표밀맥주'로 바꾸고 제품 디자인도 변경했다. 세븐브로이맥주는 대표밀맥주를 시작으로 '대표'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는 한편 무알코올 맥주, 음료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파크 하얏트 부산, ‘프리미엄 이브닝 세트’ 선봬…‘다채로운 푸드 셀렉션+다양한 음료’ 2023-03-22 12:00:05
선택 가능한 음료로 구성했다. 최상급 식재료로 만든 푸드 셀렉션은 조개껍질에 플레이팅 된 구운 관자와 저온 조리한 문어, 바삭하게 구운 브리오슈와 함께 먹는 캐비아를 올린 훈제연어 타르타르와 블랙 트러플을 올린 소고기 타르타르, 달콤한 크렘 브륄레, 신선한 계절 과일 타르트, 폭신한 식감의 클래식 초콜릿...
"수제맥주 인기, 완전 김빠졌네"…업계, 하이볼 등으로 영토 확장 2023-03-20 17:39:57
받은 바 있다. 지난해 3월에는 음료류 영업등록을 통해 알코올도수 1% 미만인 무알코올 음료 ‘제주누보’도 출시했다. 또 다른 수제맥주 제조사 카브루는 하이볼 제품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이달 초 하이볼 브랜드인 이지 하이볼을 론칭하고 캔으로 된 ‘이지 블루하와이 하이볼’을 출시했다. 이달 말께 이지 하이볼의...
곰표맥주 뜨자 '우르르' 쏟아지더니…이제는 '반전 상황'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3-20 14:20:41
있다. 지난해 3월에는 음료류 영업등록을 통해 알코올 도수 1% 미만인 무알코올 음료 '제주누보'도 출시했다. 또 다른 수제맥주 제조사인 카브루는 이미 하이볼 제품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이달 초 하이블 브랜드인 '이지 하이볼'을 론칭하고 캔으로 된 '이지 블루하와이 하이볼'을 출시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올라! 스페인’ 프로모션 선봬…‘스페인의 다양한 고메 제품과 와인이 한자리에’ 2023-03-14 14:00:06
올리브오일과 샤퀴테리, 투론, 초콜릿, 맥주, 음료 등 70여 종의 스페인산 고메 제품과 풍부한 향을 지닌 14종의 스페인산 와인을 준비했으며, 프로모션 기간동안 새콤달콤한 맛이 매력적인 스페인 전통 칵테일 음료 상그리아를 무알코올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프로모션의 시작을 기념해 3월 22일부터 31일까지...
MZ세대 하이볼 열풍에 토닉 매출 급증 2023-03-13 09:27:25
증가했다. 음료 부문에서 '진로토닉워터'의 매출이 전년 대비 87% 늘어 47년 브랜드 역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저도주·혼합주 문화에 따라 토닉워터 라인업을 확장한 전략이 주효했고 최근 3∼4년간 '소토닉'(소주+토닉워터), 하이볼 열풍으로 외식업소의...
지난해 하이트진로음료 매출 최고치…하이볼열풍에 토닉매출 2배 2023-03-13 09:14:06
47% 증가했다. 음료 부문에서 '진로토닉워터'의 매출이 전년 대비 87% 늘어 47년 브랜드 역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저도주·혼합주 문화에 따라 토닉워터 라인업을 확장한 전략이 주효했고 최근 3∼4년간 '소토닉'(소주+토닉워터), 하이볼 열풍으로 외식업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