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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빈폴스포츠' 정리…매장 100여곳 내년 2월까지만 운영 2020-06-12 11:56:36
빈폴스포츠' 정리…매장 100여곳 내년 2월까지만 운영 '빈폴액세서리'는 온라인 전용으로 전환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빈폴스포츠' 사업을 정리하고 '빈폴액세서리'를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전환한다고 12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지난 1분기...
6월 첫 주말…주요 백화점, 의류·선글라스 등 여름상품 할인 2020-06-06 06:30:01
20%를 할인하는 행사를 7일까지 하고 기흥점은 10일까지 빈폴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의 이월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 현대백화점 = 무역센터점은 지하 1층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위마켓'에서 다양한 친환경 상품을 선보인다. 제로 웨이스트(썩지 않는 생활 쓰레기 없애기)를 실천하는 친환경 브랜드 '더...
'소비심리 살리자'…백화점·아웃렛업계 잇따라 할인행사 2020-05-26 10:47:29
남성·여성·아웃도어·스포츠·잡화 등 18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이월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무역센터점에서는 DKNY·클럽모나코·CK캘빈클라인 등 한섬이 수입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들이, 판교점에서는 빈폴, 비이커, 갤럭시 등 삼성물산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노는 몰이 다르다…딸은 '소녀나라' 엄마는 '하프클럽' 이모는? 2020-03-24 17:22:02
등 스포츠 브랜드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하는 ‘스포츠 대전’을 26일까지, ‘슬랙스 기획전’을 29일까지 연다. 29CM와 W컨셉은 ‘나만 아는 브랜드’를 찾고 싶은 이들이 즐겨 찾는 곳이다. 잘 알려지지 않은 국내외 디자이너 브랜드를 발굴하는 재미가 있다는 게 소비자들의 얘기다....
기다렸던 봄…'집콕' 벗어나 조심스레 나가볼까 2020-03-24 15:36:16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기능성 등이 특징이다. 빈폴스포츠의 청키 스니커즈 ‘바운서 2.0’은 어글리슈즈를 선호하는 젊은 소비자를 겨냥해 나온 신제품이다. 이 신발도 통기성과 경량성, 디자인, 키높이 효과 등 여러 측면에서 실용적이라는 평가가 많다. 호캉스 즐기는 직장인도 야외활동을 나설 때 자외선...
'너목보7' 윤다로-라이징모델 주예리, 게스 모델 발탁...스트릿 감성의 캠페인 화보 공개 2020-02-26 17:49:04
디자이너 패션쇼와 빈폴스포츠, 티볼리, 덕다이브 등 광고 촬영을 통해 모델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미모만큼 뛰어난 춤 솜씨를 sns를 통해 자주 공개해 모델 마니아층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윤다로, 주예리의 소속 에이전시인 에이코닉(a.conic) 관계자는 “윤다로, 주예리는 패션모델 외에도 다양한...
빈폴스포츠, 모듈분리형 중고교생 백팩 출시 2020-01-07 09:57:51
빈폴스포츠, 모듈분리형 중고교생 백팩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는 신학기를 맞아 중고등학생을 위한 모듈 분리형 백팩 'B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B 시리즈'는 '어셈블'(Assemble)과 '심플'(Simple) 2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코오롱·빈폴 등 토종 브랜드의 '젊은 변신' 2019-12-08 18:17:49
코오롱스포츠, 45세 인디안(현 웰메이드), 38세 프로스펙스, 30세 빈폴 등이 변신에 나서고 있다. 때마침 불어온 ‘뉴트로’(새로운 복고) 열풍은 이들에게 가능성을 열어줬다. 당장 무언가를 팔지 않아도, 젊은 층이 어디선가 들어본 브랜드가 되기 위해 각종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매장 문을 열게 하는...
[2019 올해의 핫브랜드] 패스트패션 스파오(SPAO), 4년만에 ‘최강자’로 2019-11-04 17:24:00
[캠퍼스 잡앤조이=이도희 기자] 캐주얼의류에서는 1~2위인 빈폴(43.8%)과 지오다노(33.2%)가 전체의 77%를 차지했다. 스포츠 브랜드는 2015년에 이어 올해도 해외 브랜드가 강세를 보였다. 패스트패션 부문은 5개 브랜드가 각축전을 벌였다. 패스트패션 부문에서는 1위를 차지한 스파오만 33.8%였고 자라, 탑텐,...
[이슈+] "익숙하지만 새롭다"…레트로 올라탄 '패션 유산' 2019-10-16 13:45:22
빈폴키즈'의 성과를 바탕으로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한섬은 지난 3월 대표 핸드백 브랜드 '덱케'를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전환시켰다. 한섬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운영은 1987년 창립 이후 덱케가 첫 시도다. 온라인으로 자리를 옮기면서 주력 고객층의 나이를 낮추고, 가격대도 50만원대에서 10만~20만원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