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로나 재확산 조짐에 진단키트·백신 관련주 강세 2025-05-21 09:43:53
현재 백신 개발 업체인 셀리드는 전날 대비 825원(20.63%) 뛴 4825원에 거래 중이다. 진매트릭스는 2735원(7.25%), 케이바이오(6.37%), SK바이오사이언스(6.21%) 등도 강세다. 진단키트 관련주도 오름세다. 체외진단 의료기기 업체인 더바이오메드와 수젠텍이 12% 넘게 오르고 있다. 진매트릭스와 미코, 랩지노믹스도 약 7%...
시장 동향 : 신재생 에너지, 코로나19, 육계 관련주 상승 2025-05-19 09:30:30
- 셀리드 상한가, 수젠텍 25%, 랩지노믹스 15%, 액세스바이오 8% 상승 - 마니커 24%, 체리부로 15%, 하림 9% 상승 - 윌비스 13%, 원티드랩 12.65%, TS인베스트먼트, DSC인베스트먼트 하락 - 디아이 4%, 미코 3%, 리노공업 3% 하락● 5월 19일 주식시장 동향 : 신재생 에너지, 코로나19, 육계 관련주 상승 코스피는 0.45%...
외국인 'K의료 쇼핑'…4월 1877억 사상 최대 2025-05-18 17:56:23
사상 최대를 기록했다. 18일 한국관광공사의 한국관광데이터랩에 따르면 국내 의료 서비스를 이용한 외국인의 소비금액은 지난달 1877억원이었다. 지난해 4월에 비해 83%, 전달 대비 22% 늘어 두 달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진료과목 가운데 가장 큰 비중은 피부과였으며 이용금액은 전년 대비 123% 증가한 1083억원...
클래시스·제이시스메디칼…카드 결제액 2~3배 껑충 2025-05-18 17:22:52
한경에이셀(Aicel)에 따르면 올해 들어 국내 병의원의 미용의료 관련 제품 구매금액이 급증하고 있다. 에너지 기반 미용 의료기기(EBD) 등을 판매하는 클래시스 제품의 신용카드 결제금액(추정치)은 지난달 병의원 전용 몰 기준 113억원으로 지난해 4월(50억원)보다 126% 증가했다. 보톡스 제품을 판매하는 한국애브비...
07일, 기관 코스닥에서 꿈비(-4.52%), 인카금융서비스(+2.95%) 등 순매도 2025-05-07 18:35:20
JYP Ent., 셀비온, 인벤티지랩, 코미코등이다. 이중에 제약 업종에 속한 종목이 5개 포함되어 있다. 이날 기관 투자자가 순매도한 종목들 중에 인카금융서비스, 인벤티지랩, 코미코 등은 전일 대비 주가가 상승했고, 꿈비, 주성엔지니어링, 에코프로비엠 등은 주가가 하락했다. [05월07일]코스닥 기관 순매도 상위 종목...
[표] 코스닥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7일) 2025-05-07 15:47:28
│셀비온│163,021.8 │108,370.0 │ ├────┼──────┼─────┼─────┼─────┼─────┤ │삼천당제│158,915.7 │11,399.0 │인벤티지랩│159,723.0 │30,861.0 │ │약 ││ │ │ │ │ ├────┼──────┼─────┼─────┼─────┼─────┤ │올릭스...
[표] 코스닥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7일) 2025-05-07 15:47:20
│ │셀 ││ │텍│ │ │ ├────┼──────┼─────┼─────┼─────┼─────┤ │셀바스AI│230,507.9 │168,354.0 │대성창투 │285,996.0 │1,128,549.│ │││ │ │ │0 │ ├────┼──────┼─────┼─────┼─────┼─────┤ │아티스트│229,509.7...
주요 ESG 콘퍼런스 및 포럼 2025-05-03 06:01:08
비랩코리아는 5월 12일 새로운 비콥 인증을 소개하는 온라인 세미나(웨비나)를 개최한다. 비콥은 비영리 단체 비랩이 기업의 환경, 사회적책임, 투명성, 책무성을 평가해 부여하는 인증이다. 비랩은 지난 4월 8일 기후, 인권, 노동, 순환경제 등 7개 핵심 분야를 중심으로 인증 요건을 변경한 바 있다. [주목할 만한 뉴스]...
‘제품에서 경험으로’…전환점에 선 명품 시장 2025-05-02 10:21:10
셀 시장 급성장…노출 늘어 독점 매력 감소 업계의 활동 범위가 확대됨에 따라 럭셔리 고객의 기대도 변화했다. 연중 항시 운영되는(always-on) 디지털 중심 마케팅 전략에 주목한 럭셔리 브랜드들은 활동 범위를 확대하고 시즌별 마케팅 주기에서 벗어나 브랜드 가시성을 높이는 데 상당한 투자를 해 왔다. 그 결과...
[표] 코스닥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30일) 2025-04-30 15:46:46
랩│288,191.8 │80,881.0 │ ├────┼──────┼─────┼─────┼─────┼─────┤ │코나아이│188,034.3 │50,682.0 │삼천당제약│261,550.0 │18,420.0 │ ├────┼──────┼─────┼─────┼─────┼─────┤ │씨젠│187,079.6 │71,386.0 │네이처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