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진스 화끈하네…"7개 대학축제 수익금 전액 기부" 2024-05-26 10:31:33
사실상 밀리언셀러를 예약했다. 이번 싱글까지 100만장 이상 팔리면 뉴진스는 데뷔 이래 발매한 실물 음반이 모두 밀리언셀러에 등극하게 된다. 소속사 어도어 민희진 대표와 모회사 하이브의 대립 속에서도 뉴진스의 인기는 건재한 셈이다. 최근 대학 축제의 연예인 섭외 비용이 지나치게 비싸다는 비판이 나오는 가운데...
소속사 논란에도 굳건…뉴진스 신보 '또 대박' 2024-05-25 12:21:26
네 번째 밀리언셀러 달성이 확실한 상황이다. 데뷔 이래 발매한 모든 실물 음반을 100만장 넘게 판매하는 것이다. 타이틀곡 '하우 스위트'는 이날 오전 11시 현재 멜론 '톱 100' 차트 2위에 오르는 등 음원 시장에서도 강세를 보이고 있다.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는 일본에서 4위에 오른 것을...
2주새 1만6000명 몰린 꽃 전시회…제네시스가 열었네 2024-05-24 18:20:01
꽃을 활용한 장식이 전시됐다. 셀러 스테이지에는 한국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산책길 풍경이 영상으로 구현됐다. 한국 밤하늘을 표현한 보라색, 무궁화의 분홍색 등 형형색색의 꽃이 전시에 활용됐다. 송민규 제네시스사업본부장(부사장)은 “한국 정원에서 영감받은 이번 전시회가 고객 접점의 스펙트럼을 넓히는 계기가...
문화 마케팅에 열 올리는 제네시스 2024-05-24 17:45:01
꽃을 활용한 장식들이 전시돼 있다. 셀러 스테이지에는 한국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산책길 풍경이 영상으로 구현돼 있다. 한국 밤하늘을 표현한 보라색, 무궁화의 분홍색, 제주도의 노란색 등 형형색색의 꽃을 전시에 활용했다. 송민규 제네시스사업본부장(부사장)은 “한국 정원에서 영감받은 이번 전시회가 고객 접점의...
경과원, 판교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 위해 '판판데이' 추진 2024-05-24 10:17:43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유기적으로 연계해 입체적인 지원체계를 강화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간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스타트업 생태계를 더욱 활성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강성천 경과원장은 "판판데이를 중심으로 판교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와 투자유치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제네시스, 뉴욕서 제프 리섬과 협업한 전시 개최 2024-05-24 10:15:53
1층 쇼룸과 지하의 셀러 스테이지에서 이루어지며 동시 입장객 수를 제한해 쾌적한 관람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관람객은 입장 시 전문 큐레이터의 도움을 받는 등 제네시스만의 고객 환대 철학을 경험할 수 있다. br>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르노코리아,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
뷰티 플랫폼 화해, ‘2024 상반기 화해 어워드’ 수상 제품 발표 2024-05-22 14:14:53
차별화된 데이터 역량을 바탕으로 올해 효능·효과 어워드를 신설해 더욱 다양해진 카테고리별 우수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브랜드와 제품을 발굴하고 인디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하는 브랜드 액셀러레이팅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진호 기자...
CJ대한통운 "패션·뷰티 풀필먼트 물량 1년새 2배로" 2024-05-21 14:26:10
아시아 최대 규모로 꼽히는 곤지암 허브와 소형상품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안성MP 등 16개 허브터미널과 276개 서브터미널을 갖춘 만큼 안정적인 전국 배송이 가능하다. 또 빠른 회수부터 검수, 양품화, 출고로 이어지는 반품 특화 서비스로 패션·뷰티 셀러들의 가장 큰 고민인 반품 문제를 해결했다는 평가다. 양지윤 기자...
넥스트플레이어, 1분기 매출 20% 증가…브랜드 '헬스헬퍼' 미국 런칭하며 해외 시장 출사표 2024-05-21 13:39:49
인플루언서 ‘셀러’와 소비자들의 실제 니즈를 기반으로 공동 기획한 제품을 개발하여 제조 및 유통까지 전개하는 ‘S2C(Seller to Customer)’ 프로젝트들을 통해 신규 수익모델 안정화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2분기에는 더욱 많은 인플루언서 셀러들과의 협업을 계획하고 있어 140% 신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CJ대한통운 "패션·뷰티 풀필먼트 물량, 작년의 두배로 성장" 2024-05-21 11:20:42
분야를 확대할 계획이다. 안재호 CJ대한통운 영업본부장은 "패션·뷰티 버티컬 고객사 물량이 이커머스사업 매출을 이끌고 있다"며 "도착 보장 등 프리미엄 서비스 본격화로 이커머스 플랫폼, 셀러 유입을 촉진하고 소셜커머스·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대상으로 풀필먼트 서비스를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