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캐리, ESS·BIPV·VPP 시장 진출…종합 에너지 솔루션 기업 도약 2025-07-11 10:30:04
있다. 또한 배전망 연계형 소용량 ESS시장과 전기요금 상승으로 인해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피크저감용 ESS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소방시설과 공조시설을 갖춘 올인원 ESS설비도 제품군으로 준비하여 적극적인 시장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전국 단위 AS망 확충, 태양광 O&M(운영·유지보수) 시장 진입,...
GS25서 무신사 뷰티 3000원짜리 화장품 판다 2025-07-02 10:23:04
수 있다. 리틀리 위찌는 고품질·소용량 콘셉트로 립제품과 아이 섀도우 상품을 300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GS25는 앞서 주요 20개 점포(DXLAB점·뉴안녕인사동점·지에스강남점 등)에 뷰티 특화 매대를 설치해 위찌 상품 테스트 판매를 진행한 바 있다. 6월 한 달간 해당 매장 전체 화장품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GS25, 무신사와 뷰티 협업 확대…3천원 균일가 화장품 2025-07-02 08:25:08
라인으로 오직 GS25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틀리 위찌는 고품질·소용량 콘셉트로 립제품과 아이 섀도우 상품을 3천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GS25는 올해 3월 무신사가 공급하는 GS25 전용 패션 상품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 판매를 시작했다. GS25는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 판매 점포를 3천여 곳에서 5...
편의점서 건강기능식품 구매…CU, 건기식 판매전 참전 2025-07-01 10:10:37
유명 제약사들과 손잡고 소용량, 고품질, 합리적 가격의 상품들을 지속 선보일 방침이다. 한편,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국내 건기식의 시장 규모는 2005년 1조 2천억 원에서 2024년 6조 440억 원으로 크게 성장했다. CU에서도 건강 식품의 연도별 전년 대비 매출 신장률은 2021년 5.3%, 2022년 27.1%, 2023년...
다이소 대박 나자 편의점까지…CU도 건기식 판매 시작 2025-07-01 10:07:53
맞춘 소용량, 고품질, 합리적 가격의 상품들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건기식 시장 규모는 6조440억원을 기록했다. 고령층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건기식이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필수 소비재로 자리 잡으면서 유통업계 역시 이 같은 수요 확대에 발맞춰 관련 상품을 적극 늘리고...
CU, 건강기능식품 강화…6천개 특화 점포 선정 2025-07-01 08:17:42
CU는 유명 제약사와 손잡고 편의점 고객층에 맞춘 소용량, 고품질, 합리적 가격의 건기식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황지선 BGF리테일 가공식품팀장은 "접근성을 앞세워 건기식 판매를 강화해 고객 편의 향상, 매출 증대, 시장 확대 등에서 큰 효과가 기대된다"며 "CU는 건기식 판매 점포와 상품 라인업을 체계적으로 늘려나...
교촌에프앤비, '오리지날' 대신 '한마리'로…치킨 메뉴 이름, 주문하기 쉽도록 바꿔 2025-06-25 15:52:14
6개 소용량 윙 제품 특성에 맞춰 ‘싱글윙시리즈’로 변경했으며, 쌀가루를 입혀 튀긴 ‘살살후라이드’ 및 ‘파채소이살살’은 앞으로 ‘살살시리즈’로 통일한다. 특히 교촌의 상징적 메뉴인 간장소스 치킨인 ‘교촌시리즈’는 명칭을 ‘간장시리즈’로 바꿔 명칭을 더욱 직관적으로 바꿨다. 교촌의 시그니처 소스인 간장...
"이 가격이 실화냐"…'가격역설계' 통했다 2025-06-23 07:35:58
4천950원으로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소용량 화장품과 비슷한 가격대다. 지난 4월 18일 출시 이래 이달 15일까지 두달 간 3만2천여개가 판매되며 이마트 스킨케어 전체 매출을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배 가까이 끌어올리는 등 소비자들 반응도 좋다. 롯데마트는 지난 4월 출시한 1천원짜리 PB 두부와 콩나물(이상 300g)...
고물가에 '가격역설계' 뜬다…유통가, 불황형 초저가 경쟁 격화 2025-06-23 07:04:21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소용량 화장품 못지않은 가격이다. 품질과 가격에만 집중한다는 취지로 제품 포장을 단순화하는 한편 인공지능(AI) 모델 등을 활용해 마케팅 비용도 최소화했다. 소비자들의 반응도 좋은 편이다. 지난 4월 18일 출시 이래 이달 15일까지 두달 간 3만2천여개가 판매되며 이마트 스킨케어 전체 매출을...
'외국인 쇼핑 성지' 올리브영…이너뷰티·건기식 매출↑ 2025-06-18 14:51:44
새로운 제형의 비타민과 구매하기 부담 없는 가격대의 소용량 상품, 캐릭터 컬래버 등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는 한정 기획 상품이 인기 요인으로 풀이된다.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가 중요한 카테고리인 만큼, 내국인 고객 사이에서 먼저 인기를 끈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고려은단' 비타민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