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숙취해소음료 매출 48% 증가 2022-04-17 17:53:24
결제액은 물론 1차가 이뤄지는 저녁 시간 매출도 많이 증가했다”며 “거리두기가 완전히 해제되는 18일 이후에는 결제액이 더 늘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저녁 상권 활성화의 ‘바로미터’로 불리는 숙취해소음료 판매량도 크게 늘었다.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에 따르면 4월 둘째 주 숙취해소음료 매출은 3월...
“HK이노엔, 1분기 실적 부진은 일시적…케이캡에 주목” 2022-04-11 09:11:47
HB&B(음료 및 미용) 사업부의 실적이 감소할 것으로 봤다. 케이캡의 구강붕해정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일부 재고가 조정된 점도 원인으로 파악했다. 증설된 수액제 공장 안정화가 늦어지며 매출이 지연되고 감가비용이 반영된 영향도 있다고 했다. 오승택 연구원은 “1분기 실적 부진 요인은 모두 일시적인 것”이라며...
방역 `바로미터`는 이것…완화때 매출도 `껑충` 2022-04-10 08:53:56
모임이 많아지면서 숙취해소음료 매출도 덩달아 늘고 있다. 10일 편의점 CU가 거리두기 변화에 따른 오피스 상권과 유흥가 상권 점포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영업시간 제한이 완화될 때마다 숙취해소음료의 매출이 약 20% 정도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식당과 주점 등의 영업시간이 오후 9시에서 10시까지로...
거리두기 효과 '바로미터' 숙취해소제…완화 때마다 매출 20%↑ 2022-04-10 08:05:00
조금씩 늘어나고 각종 저녁 모임이 많아지면서 숙취해소음료 매출도 덩달아 늘고 있다. 10일 편의점 CU가 거리두기 변화에 따른 오피스 상권과 유흥가 상권 점포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영업시간 제한이 완화될 때마다 숙취해소음료의 매출이 약 20% 정도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식당과 주점 등의 영업시간이 ...
[단독]온라인 소상공인 쓸어담는다…新시장 애그리게이터에 '뭉칫돈' 2022-04-04 17:23:58
의약품, 반려동물 영양보충제, 탈취제, 숙취해소 음료 등을 제조하는 업체다. 이들 업체에 적합한 플랫폼이 어딘지를 따져보고,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어떤 상품을 어떤 시간에 판매하는 게 유리한지 등을 파악한 뒤 그에 맞춰 마케팅을 펼치는 식이다. 스멜탄의 성공이 대표적 사례다. 홀썸브랜드는 지난해 말 탈취제 브...
아메리카노만 마신다고? 다이어트 걱정없는 음료 5 [건강!톡] 2022-03-30 11:43:45
해소를 돕는다. 당분은 숙취 해소에도 도움을 준다. 음주한 다음날 꿀물을 찾게 되는 것도 이런 이유에서다. 달콤한 게 당길 때 칼로리 걱정 없이 마실 수 있고 기분전환에도 스타벅스 음료 5종을 꼽아봤다. 1. 나이트로 콜드 브루 차가운 물로 14시간 동안 서서히 완성된 콜드 브루라 5kcal에 불과하다. 하지만 부드러운...
"韓축구 이란전 승리에 축배"…편의점 맥주 매출 '쑥' 2022-03-25 11:32:27
증가했고, 숙취해소음료 매출도 26% 늘었다. 특히 맥주 중에선 수제맥주 증가율이 2배를 기록하며 가장 높은 증가율을 나타냈다고 전했다. 시간대별로는 경기 시작 전인 오후 7∼8시의 맥주 매출 증가율이 36%로 직전 주 같은 시간보다 높았다. 경기가 끝난 후인 오후 10∼11시에도 증가율이 26%로 뒤를 이었다. 이마트24...
축구 이란전 승리한 날, 편의점 맥주 매출도 날았다 2022-03-25 09:51:34
또 스낵(14%)과 숙취해소음료(26%)도 함께 잘 팔렸다. 시간대별로는 경기 시작 전인 오후 7∼8시의 맥주 매출 증가율이 36%로 직전 주 같은 시간 대비 가장 높았고, 경기가 끝난 뒤인 밤 10∼11시 증가율이 26%로 두 번째로 높았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지난주에는 맥주가 가장 잘 팔린 시간대가 오후 8∼9시였던 점을...
대기업 CEO가 고른 명품은…대한항공·제네시스·삼성스마트폰 2022-03-21 12:00:03
커피 브랜드는 스타벅스(90.9%), 편의점은 CU(53.5%), 숙취해소음료는 컨디션(43.7%)이 각각 1위로 꼽혔다. 금융 브랜드 중에서는 하나은행(37.0%), 미래에셋증권(27.4%), 삼성화재(36.6%), 현대카드(26.3%)가 1위를 차지했고 병원은 삼성서울병원(42.4%), 호텔은 인터컨티넨탈(26.2%)을 선호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이밖에...
[인천대학교 2021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더 가벼운 술자리를 위한 발포정 토닉워터 ‘발포토닉’ 개발한 NET 2022-03-17 12:05:06
즐길 수 있는 ‘음료 발포정’, 주류에 넣어 맛과 향을 낼 수 있는 ‘코인 칵테일’, 숙취 해소 기능이 첨가된 ‘프리미엄 발포토닉’ 등의 제품을 추가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설립일 : 2021년 9월 주요사업 : 발포정 형태의 토닉워터, 발포토닉 제조 및 판매 서비스 성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