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식육가공품 시장 연평균 8.9% 성장…"1인 가구·캠핑 증가 영향" 2020-11-10 11:00:01
샀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발생 이후 소시지류·햄류 구매율은 지난해 대비 각각 32.4%, 30.0% 증가했다. 햄·소시지·베이컨을 사는 데 영향을 주는 요인은 맛·품질(24.4%), 브랜드·제조사(12.8%), 고기 함량(12.8%), 원산지·원재료(9.5%) 순으로 조사됐다. eun@yna.co.kr (끝) <저작권자(c)...
"온라인몰 한우 제품 중 마블링 함량 표기 18% 그쳐" 2020-11-10 07:00:06
"온라인몰 한우 제품 중 마블링 함량 표기 18% 그쳐" 소비자단체협의회 "백화점·대형마트는 90% 이상 준수"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1++ 등급의 구이용 한우 제품은 근내지방도(살코기에 포함된 지방의 양)를 반드시 표기해야 하지만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대부분 제품은 이를 지키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아침밥 먹으면 학습능력 오른다"…농진청, 과학적 입증 2020-10-29 11:00:00
임상지표를 확인한 결과 한식군은 결식군보다 체지방 함량, 공복 인슐린, 인슐린 저항성 수치가 유의미하게 감소했다. 이번 결과는 지난 5월 과학기술인용색인(SCI)급 저널 '푸즈(Foods)'에 실렸다. 농진청 관계자는 "이번 연구 결과가 밥 중심 아침 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고, 청소년들이 올바른 식습관을 들이는 데...
JW홀딩스, 中 뤄신에 440억원 종합영양수액제 기술수출 2020-10-26 16:11:07
내 순매출에 따라 경상기술료(로열티)도 받는다. 산둥뤄신은 이번 계약을 통해 홍콩과 마카오를 포함한 중국에서의 독점적인 워너프 개발 및 상업화 권리를 획득했다. 위너프 완제품의 생산과 공급은 JW생명과학이 담당한다. 위너프는 3세대 종합영영수액이다. 정제어유 20% 정제대두유 30% 올리브유25% MCT 25% 등 4가지...
JW홀딩스, 中에 종합영양수액제 기술수출·독점 공급계약 2020-10-26 15:56:35
원)를 순차적으로 받게 된다. 또 허가 이후에는 산둥뤄신의 중국 내 순 매출액에 따라 로열티도 추가로 받게 되며 위너프의 생산과 공급은 JW생명과학이 담당한다. 위너프는 3세대 종합영영수액으로 기존 제품보다 높은 함량의 정제어유를 포함하고 있어 환자의 면역력 향상과 회복을 촉진하는 오메가3와 오메가6 지방산...
초코파이류 시장에 이변이…오예스, 몽쉘 제치고 첫 2위 2020-10-22 07:15:00
데이터가 2009년부터 있는데, 이 이후로 두 제품의 순위가 바뀐 것은 이번이 처음인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해태제과는 '오예스' 본연의 맛은 지키면서도 젊은 소비자를 겨냥한 다양한 이색 신제품을 지속해서 내놓은 점을 성장 요인으로 꼽았다. 해태제과에 따르면 올해 3월 출시된 '오예스 쿠키앤크림'...
진생가, 홍삼 추석선물 세트 인기 2020-09-17 08:00:07
있다. 특히 ㈜네이처그루의 진생가 홍삼정 순 프리미엄 스틱 도 추석시즌을 맞아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물, 설탕, 시럽 등의 합성 감미료가 일제히 들어가지 않고 오로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 30%와 국내산 배 농축액 70% 이루어진 프리미엄 홍삼스틱 이다. 홍삼 제품을 고를 때는 가장 먼저 진세노사이드...
일동제약, 강렬한 색채·신선한 모델…"건강관리, 씨플러스 하나로 충분" 각인 2020-09-02 15:08:43
나면 “아, 근사하네!”라고 감탄할 순 있어도 정작 광고하려는 제품이 무엇인지는 각인되지 않는다. 아로나민 씨플러스 광고 ‘하나면 충분해요’ 편은 “비타민C요? 때가 어느 땐데”라며 이것저것 찾아 먹느냐는 질문을 생략하고 감춘다. 비타민 영양제라면 “피로는 풀고 유해산소 저항력까지 챙기셔야죠?”라고 반문...
소비자원 "유기농식품점 만족도 1위는 '자연드림'" 2020-08-07 13:14:15
‘함량·용량 부족’(24.0%), ‘용기 파손 등으로 인한 상해’(22.9%) 등도 있었다. 소비자원 측은 “이번 조사 결과를 서비스 개선에 활용할 수 있도록 사업자와 공유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합리적 선택과 서비스 분야의 발전을 위해 서비스 비교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했다. 김남영 기자...
유기농 식품점 고객 10명 중 1명 피해 경험…식품 부패가 절반 2020-08-07 06:00:05
파손(32.3%), 함량·용량 부족(24%), 용기 파손 등에 의한 상해(22.9%) 등 순이었다. 자연드림의 주된 피해 유형은 매장 상품 배송 지연(35.3%)이었고, 초록마을과 한살림은 식품 부패·변질이 각각 52%, 56.8%를 차지했다. 주로 이용하는 유기농 식품점에서 식품을 구매하는 이유로는 상품의 안전성이라는 응답이 59.3%를...